대상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집중호우 및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경상남도 산청군에 약 1억 원 상당의 추석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경상남도 산청군은 지난 3월 대형 산불에 이어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이다. 긴급 구호 단계를 넘어 일상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대상은 피해 주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고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대상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순돈육 잇츠팜 ▲돼지고기 장조림 ▲참치액 ▲카놀라유 ▲맛술 ▲진간장 ▲올리고당 등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식재료들을 고루 담은 ‘청정원 나눔 세트’ 4종을 총 2,700가구에 전달했다.
오뚜기가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현미영양닭죽, 현미쇠고기죽)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오뚜기의 프리미엄 HMR 브랜드 ‘오즈키친’이 선보이는 파우치죽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식단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개발됐다.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은 3가지 고(高) 콘셉트로,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과 식이섬유의 100%를 충족하며, 닭고기와 소고기 함량도 각각 22%와 11.5%로 높은 비율을 차지한다. ‘고단백 현미영양닭죽'은 국산 닭안심살과 현미를 사용해 만들었다. 인삼의 풍미를 더해 보다 깊은 맛을 구현했으며,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 10g을 함유한다. ‘고단백 현미쇠고기죽’은 고소한
CJ제일제당이 KCC와 ‘색채 환경 디자인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두 회사는 색깔을 구별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을 포함해 누구나 한눈에 인지할 수 있는 색채 디자인을 CJ제일제당 사업장과 물류센터에 적용함으로써 보다 일하기 안전한 환경 조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협약식은 지난 3일 서울 서초구 소재 KCC 컬러디자인센터에서 김태호 CJ제일제당 안전경영실장, 맹희재 KCC 컬러디자인센터장, 함성수 KCC 유통도료 사업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제일제당 제조 사업장의 특성을 반영한 컬러 유니버설 디자인(CUD)을 연구·제작하고 단계적으로 확대 적용하
롯데복지재단은 지난 7일 서울 오스템임플란트 본사 사옥에서 2025년 신격호 롯데 다문화엄마학교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1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신격호 롯데 다문화엄마학교’는 결혼 이주여성과 다문화 가정 어머니들의 한국어 능력 향상과 자녀 교육 역량 강화를 돕는 사업이다. 2020년 시작 이후 3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현재 △서울 △인천 △김해 △김제 △창원 5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롯데복지재단은 2020년부터 올해까지 6년간 롯데 다문화엄마학교에 누적 4억 3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롯데 다문화엄마학교는 현재 △국어 △수학 △과학 △실과 △사회 △역사 △도덕 등 초등학교 7개 과목
쿠팡이 패션과 뷰티를 아우르는 첫 통합 할인전 ‘패뷰페(패션 뷰티 페스타)’를 오는 21일까지 연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과 뷰티 분야의 인기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패션 분야는 휠라·컨버스·커버낫·로라로라·널디·세터 등 주요 브랜드들이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는 메디힐·아비브·에스트라·닥터지·삐아·릴리바이레드 등 인기 브랜드가 많다. 패션과 뷰티 분야를 합친 브랜드 수는 30여개에 이른다.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에 특화해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기획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쿠팡은 행사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패션&뷰티 랜덤박스(11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랜덤박스는 이번 기획전의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쉐리 피니시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노마드)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노마드’는 스페인 곤잘레스 바야스의 쉐리 피니쉬드 위스키로 2022년 3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다.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로 달콤한 쉐리향을 느낄 수 있어 출시 이후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곤잘레스 비야스는 스페인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쉐리 와이너리 중 하나로 다양한 쉐리 와인 제품들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전문 회사에서 생산된 쉐리 위스키인 점에서 ‘노마드’는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국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신제품 ‘비타비 플러스 PDRN플럼핑 앰플’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칙칙한 피부톤, 떨어지는 탄력, 얼룩덜룩한 잡티 등 복합적인 노화 징후를 집중 관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을 통해 6대 초기 노화 지표인 탄력, 광채, 볼륨, 피부 흔적 면적, 피부결, 피부 밝기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주요 성분인 7가지 비타민B콤플렉스는 피부 본연의 활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연어에서 추출한 PDRN 성분은 손상된 피부 회복을 촉진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에이블씨엔씨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9월 8일부터 9월 29일까지 창립 55주년 기념 하반기 최대 세일 행사 ‘쌤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브랜드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기획전들이 대거 마련됐다. 더불어 부엌·붙박이장·거실장·침대 등 지난 55년 동안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상을 함께 해 온 한샘의 가치를 되새기는 캠페인 ‘너의 한샘으로부터’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약 1,500여 종의 제품을 최대 85% 할인해 역대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
크레이버코퍼레이션(크레이버)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의 리필 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는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포함해 10가지 전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진정 패드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리필 파우치는 용기 재사용을 유도해 불필요한 플라스틱을 줄이고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한다. 특히 간소화된 패키지로 자원 효율성을 개선해 제조 및 물류 과정에서 탄소 배출 감축 효과를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자원순환의 날(9월 6일)을 맞아 전 계열사 사업장에서 수거한 폐작업복을 활용해 업사이클링 파우치를 제작하는 자원순환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8일 밝혔다.삼표그룹은 국내 최초 업사이클링 브랜드 ‘에코파티메아리’와 협업해 낡은 작업복을 파우치로 재탄생시켰다.이번 업사이클링 파우치 제작은 폐작업복의 단순 재활용을 넘어 환경 보호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동시에 추구하기 위해 기획됐다. 임직원들이 직접 기부한 작업복이 임직원의 일상을 담는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돌아왔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제작된 업사이클링 파우치는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이사 우태경)이 오는 10월 31일까지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의 채용지원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인건비 부담이 큰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채용 활동을 실질적으로 돕고,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뒤 채용 공고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 상위 10명에게는 각 100만원, 나머지 90명에게는 각 50만원의 채용지원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1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알바천국 마케팅실장 권
바카디 코리아(Bacardi Korea)가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듀어스(Dewar’s)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듀어스 15년’을 국내 정식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바카디 코리아는 ‘부드러움의 대명사’로 불리며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세계적인 위스키 브랜드 ‘듀어스’의 프리미엄 제품군 강화를 위해 ‘듀어스 15년’을 새롭게 선보인다. ‘듀어스 15년’은 셰리 및 버번 캐스크에서 6개월 이상 추가 숙성한 ‘더블 에이징(Double Aging)’을 거쳐 부드러움과 깊이를 동시에 갖춘 풍미가 특징이다. 듀어스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는 캠핑뿐 아니라 모임, 선물, 기념일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순간을 더욱 특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는 한반도미래인구연구원(원장 이인실)과 손잡고 저출산·고령화 등 인구 구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잡코리아 윤현준 대표이사와 한반도미래인구연구원 이인실 원장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일·가정 삶의 균형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고용 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해 인구 문제 해결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다는 취지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구·고용·기업 관련 공동 설문조사 및 보고서 발간, 잡코리아 데이터를 활용한 공동 연구와 추가 데이터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