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은 패션 포토그래퍼 테오 웨너(Theo Wenner)와의 두 번째 협업을 이어가며, 그의 섬세한 시선을 통해 브랜드의 무드를 담아낸 2025 가을/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영국 해안의 장엄한 풍경, 강한 바람에도 푸르게 자라나는 겨울의 식생이 어우러진 자연을 배경으로, 메종의 앰버서더인 김세정(Kim Sejeong)과 리이통(Li Yitong), 그리고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모델 그레타 호퍼(Greta Hofer)가 함께했다.풍부한 텍스처의 울 코트와 극도로 부드러운 시어링 칼라가 달린 더플코트의 따뜻함이 거친 자연속에서 우아한 따뜻함을 보여준다. 특히 시그니처 라인인 르 로조(Le Roseau) 백과의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블록체인 디파이 메신저 '토마톡(TomaTok)'을 운영하는 ㈜니즈퍼샌드(대표 김남진)는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 ㈜테크베리(대표 손려)와 국내 게임 개발사 기술 지원 및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의 기술력 향상과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각사가 보유한 사업 분야의 시장 개척 및 확대를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테크베리는 2021년에 설립된 신진 게임 개발사로, 방치형 RPG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대표작인 '딸깍삼국'과 '리틀 판타시아'는 플레이어 중심의 몰입감과 사회
풀무원식품은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 라인업 신제품으로 ‘아임리얼 100 고농축 신제품 3종(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에서 올해 1월 블루베리, 토마토 등 2종으로 첫선을 보인 실온 과채주스 라인이다. 엄선한 과일과 채소를 고농축해 원물 고유의 진한 맛을 한 팩에 담아냈다. 섭취와 보관의 편리함, 합리적인 가격도 장점이다. 특히, 직접 갈아먹기 어려운 과일, 채소를 아임리얼 100 고농축으로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 결과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한 데 이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하는 듀얼 클리닉 솔루션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을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잦은 펌과 염색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두피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은 피부과학 기반의 더마 브랜드 닥터지가 선보이는 두피·모발 듀얼 케어 전문 라인이다. 특허받은 닥터지 독자 성분 ‘세라-LPT’를 적용해 두피의 수분 장벽을 개선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전 제품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대전 서구 둔산동 소재 신협중앙회관에서 ‘신협 어부바장터’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신협 어부바장터’는 전국 농·어촌 신협과 조합원의 판로 지원을 위해 2023년부터 매년 열리는 행사로, 올해는 청송신협 사과, 금산비단신협 수삼·홍삼, 황간신협 포도, 익산믿음신협 기정떡, 고창신협 장어구이 밀키트, 정선신협 찰옥수수빵, 대관령신협 황태, 완도제일신협 미역 등 총 16개의 농·수·특산품을 특별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대국민 홍보 강화를 위해 개그우먼 김미려씨가 진행자로 참여해 유튜브 콘텐츠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이 차돌박이를 푸짐하게 올린 신메뉴 ‘차돌짬뽕’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메뉴 ‘차돌짬뽕’은 고깃집에서 즐기는 차돌박이 1인분(150g)을 그대로 담아낸 짬뽕 메뉴로, 차돌박이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숙주, 특제소스가 어우러져 매콤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을 선사한다. 홍콩반점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9/10~12까지 3일간, 매장별 150그릇 한정으로 ‘차돌짬뽕’을 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고깃집에서 맛보던 차돌박이의 풍미를 짬뽕 한 그릇에 담아낸 메뉴”라며, “출시를 기념해 한정 할인 행사도 준비한 만큼, 이번 기회에 많
데상트코리아의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르꼬끄의 주력 비즈니스로 러닝 부문을 강화하며,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미워도 다시 한 런(RUN)’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이유로 러닝을 그만뒀던 러너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일명 ‘러닝 재결합’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풀었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시즌 신제품 러닝화 ‘비바폼 맥스 쉴드’를 출시한다. 이번 ‘러닝 재결합 프로젝트’ 컨셉의 캠페인 테마는 ‘미워도 다시 한 런(RUN)’이다. ‘미워도 다시한번’이라는 영화 제목을 재치 있게 활용했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매번 결심만 하거나, 러닝을 중도포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배달의민족과 함께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주차별로 나눠서 운영된다. 먼저 8일부터 14일까지 첫 주에는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한신포차, 인생설렁탕, 원조쌈밥집, 돌배기집, 본가, 홍콩분식, 제순식당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어 15일부터 21일까지 둘째 주에는 홍콩반점, 빽다방, 롤링파스타, 새마을식당, 연돈볼카츠, 미정국수, 리춘시장, 백스비어, 막이오름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외식 브랜드는 픽업·가게배달 주문 시 4천 원, 배민배달 주문 시 5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빽다방은
매일유업 유기농·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기존 80g과 120g 소용량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400g 대용량으로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으로,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에 응답, 온 가족이 다 함께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은 설탕, 향료, 색소, 안정제 없이 유기농 함량 99.9%의 원료로 만들었다.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해 당 섭취를 줄이려는 성인은 물론, 아이들의 건강한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시리얼이나 과일, 샐러드 등에도 곁들여 먹기에도 좋다. 더불어 유당 0% 락토프리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지난 4일 인천 제물포 스마트타운에서 하반기 인천권역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에 신규 오픈한 쿠팡 인천45센터 인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권역 14개 쿠팡 풀필먼트센터(FC)가 참여해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했다. 채용 직무는 물류 현장관리자를 비롯해 입고, 출고, 재고 관리, 반품 검수, 지게차 운행 등으로 700여 명의 구직자가 지원했다. 특히, 부부·모자·자매 등 가족 단위 구직자들도 현장 면접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채용 역시 취업 상담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됐으며, 커피차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5세대 대표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칠성사이다 제로’와 이름에서의 연관성,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로 국내외 앨범 차트를 석권하며 젊은 층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시너지를 기대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광고는 ‘긴박한 순간 더 짜릿하고 맛있게 즐기는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에서 제로베이스원은 수업에 늦은 대학생으로 변신해 지각하지 않기 위해 전력 질주하는 20대들의 공감 상황을
오뚜기가 드레싱과 식용유 제품의 뚜껑 구조를 대대적으로 개선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5일 밝혔다. 기존 제품을 사용할 때 소비자들은 뚜껑을 열기 위해 수축필름과 속마개를 일일이 제거해야 했다. 이 과정은 번거로울 뿐 아니라, 제품을 다 쓴 뒤에도 뚜껑과 용기를 분리해 배출하기가 쉽지 않았다. 오뚜기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뚜껑에 ‘분리 탭’과 ‘분리배출 구조’를 도입했다. 소비자는 뚜껑을 더 쉽게 열 수 있고, 사용 후에는 뚜껑과 용기를 손쉽게 분리해 세척 및 배출이 가능하다. 식용유 제품에는 ‘나팔형 토출구’도 새롭게 적용했다. 이 기술 덕분에 사용시 토출구 주변으로
KT&G가 심각한 가뭄 피해를 겪고 있는 강원도 강릉 지역을 돕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가뭄으로 생계와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 소재의 농가와 주민들의 피해 복구를 위해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되는 기부금 1억 원은 생수 20만여 병 공급 등 재해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조성한 기부성금인 ‘상상펀드’에서 마련됐다. 상상펀드는 2011년 출범한 KT&G의 사회공헌기금으로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 형태로 조성된다. 심영아 KT&G ESG경영실장은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