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사장 김홍연)는 7일부터 오는 8월 8일까지 ‘2025년 한전KPS 캐릭터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친근감을 더욱 높이기 위한 한전KPS 홍보용 캐릭터를 제작하는 과정에 국민들이 동참할 수 있는 창구를 넓혀 더욱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발전·송전 등 전력설비 성능과 신뢰도 제고로 전력의 안정적 공급 및 전력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한전KPS의 비전을 친근하게 전달할수 있는 캐릭터 개발’ 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작성 양식을 한전KPS 누리집 ‘열린KPS 1번가’ 게시판에서 내려받은 뒤 제작한 캐릭터 디자인을 담
정관장은 여름철을 맞아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배우 유재명이 출연하는 GLPro 더블컷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에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닌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 있게 전달하며, 나잇살·뱃살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GLPro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급하게 체중을 줄이는 방식이 아닌 핏(Fit)과 폼(Form), 건강을 함께
매일유업은 ‘피크닉 천도복숭아’가 편의점 단독 출시 4개월 만에 판매량 200만팩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10~40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으며 ‘국민음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확인했다. 피크닉 천도복숭아는 당도가 높고 산미가 우수한 천도복숭아와 우유가 조화된 과채음료다., 진짜 과즙인 천도복숭아 퓨레를 함유해 자연스러운 과일 풍미를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2016년 단종됐던 복숭아 맛에 대한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2025년 3월 재출시되면서 맛과 용량 측면에서 진화를 이뤘다. 잘 익은 천도복숭아 고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충실히 재현해 MZ세대 사이에서 ‘치트키’ 과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납작
미스토홀딩스(대표 윤근창)는 자사가 중화권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FRANҪOIS GIRBAUD)가 지난 3일 중국 상하이 ‘신천지’에 중화권 1호 매장을 오픈하고 오프닝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상하이 매장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특유의 프렌치 캐주얼 감성과 컨템포러리 무드를 반영해 설계되었으며,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에 수많은 방문객들이 몰려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DIY 에코백 만들기 체험은 현장에 긴 줄이 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고,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 행사에서는 커피 쿠폰부터 키링, 양말, 미니 백
교원라이프가 지난 4일 건강검진 전문기관인 KMI 한국의학연구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MI 한국의학연구소는 1985년 설립된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서울(광화문·여의도·강남)을 포함해 수원,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8개 직영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양사 간 협약으로 교원라이프 전 회원은 KMI의 전국 8개 건강검진센터와 5개 제휴 병원(천안·대전·세종·청주·춘천)에서 건강검진 서비스 이용 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 이용 방법은 교원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회원 전용 쿠폰을 조회한 후 건강검진 예약 플랫폼 ‘옴니케어(OMNICARE)’에 접속해 예약하면 된다. 양사는 향후 제휴 병원을 지
쿠팡이 2025년 상반기 ‘쿠팡 어워즈’ 수상 상품을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쿠팡 어워즈는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출, 판매량, 리뷰 수 및 평점 등을 종합 평가해 각 카테고리별로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2023년부터 연 2회 운영되고 있다. 올 상반기 어워즈는 2025년 1월 1일부터 5월 21일까지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전디지털 △건강식품 △도서문구 △로켓프레시 △자동차용품 △베이비&키즈 △뷰티 △생활용품 △스포츠용품 △주방용품 △토이 △패션 △식품 △홈인테리어 △반려동물용품 등 총 16개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링, 신상품베스트, 리뷰베스트 등 3개 부문으로 약 7000개의 상품이 선정됐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를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호텔침대 캠페인 ‘설레는 매일’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를 추구하는 요즘 신혼부부들에게 호텔침대가 제공하는 ‘평범하지만 특별한 행복’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엠버서더로는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를 선정했다. 이들은 결혼 10년 차를 맞이했음에도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보이며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워너비 부부’로 손꼽힌다. 특히 윤승아는 패션·홈인테리어·요리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감각을 선보이며 배우는 물론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샘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은 편리하고 위생적인 식재료 손질을 통해 요리의 시작을 돕는 ‘프라이머리 도마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프라이머리 도마 세트’는 실용적인 양면 도마 3종과 재료를 쉽게 옮길 수 있는 스마트 콜렉터, 전용 거치대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에서 눈 여겨 볼 부분은 스마트 콜렉터다. 도마 하단에 끼워 사용하는 스마트 콜렉터는 손질한 재료를 옆으로 밀어 담기만 하면 되어, 재료를 흘릴 걱정 없이 깔끔하게 옮길 수 있다. 재료 손질 후 남은 껍질과 씨앗 등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양면 도마 3종과 모두 호환돼 실용성을 더했다. 세트에 포함된 양면 도마는 채소용 대형 도마(민
오뚜기가 국내산 오이와 무를 사용해 더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린 ‘아삭 피클’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삭 피클’은 ▲아삭 오이 피클 ▲아삭 오이&무 피클 2종으로, 수입산이 아닌 국내산 오이와 무를 사용해 원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살렸다. 원물을 두껍게 썰어 한층 더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여기에 레몬 과즙과 천연 향신료를 더해 상큼한 맛과 풍미를 강화했다. 특히 ‘아삭 오이&무 피클’은 오이를 반달 모양으로, 무는 직육면체 형태로 썰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전문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수준의 정갈한 플레이팅이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피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네이처리퍼블릭이 바오밥나무잎추출물을 담은 ‘유브이 컷 바오밥 선크림’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바오밥나무잎추출물에서 얻은 풍부한 수분감을 바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이 특징이다. 수분·톤업·파데프리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사용 목적이나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전 제품 모두 SPF50+ PA++++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1+1 더블 기획세트로 구성해 실속까지 더했다. 유브이 컷 바오밥 수분 선크림은 3중 히알루론산과 특허받은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연출해 데일리 선케어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가전) 제조업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도 측정 모델로, 1998년 최초로 조사·발표한 이래 지속적인 규모 확대를 통하여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고객만족도 지표로 평가받고 있다. 실제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한 소비자의 평가를 바탕으로 기업의 고객 만족 수준을 정량화하며 산업 전반의 품질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보여주는 기준으로 활용된다. 세라젬은 안마 효과와 제품 완성도 측면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기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7일 시작되는 스킨푸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킨푸드는 고객들의 데일리 마스크 리필 출시 문의 및 요청에 적극 귀 기울여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이번에 리필을 출시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는 뽑아 쓰는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하루에 약 5분, 빠르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마지막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하면서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최적의 에센스 양을 고려했다.스킨푸드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것과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를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엠즈베버리지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와 ‘다이브 인투 테이스트(Dive Into Taste)'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이번 ‘다이브 인투 테이스트’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을 맞아 준비한 미식 프로모션으로, 에비스는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에 위치한 풀사이드바 내외부에 에비스 맥주 브랜딩과 함께 다양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다이브 인투 테이스트’에서 선보이는 에비스 특별 세트 메뉴는 에비스 생맥주를 기본으로 버거, 치킨에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까지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