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과 신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이버 강세일 선정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더마알엑스 클렌저, 더마알엑스 캄 액티브 클렌저, 더마알엑스 하이드레이트 클렌저, 바이오 액티옴 선스크린,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4종을 비롯해 최근 야심차게 선보인 신제품 더마알엑스 브이모드 카밍 업, 더마알엑스 브이모드 하이드레이트 업 등 괄사크림 2종까지 총 6개의 라인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맘카페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의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클릭(KLiK)’이 베트남·태국 등지에서 현지 잡페어(채용박람회) 강연과 오프라인 멘토링을 잇따라 열며 국내 일자리 연계를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클릭은 한국 취업을 희망하는 현지 대학생을 직접 찾아가 한국 취업 전략·비자 절차·이력서 코칭 등을 제공한다. 베트남과 태국 대학 내 잡페어 현장에서는 상담 대기가 이어질 정도로 반응이 컸다. 한 베트남 출신 구직자는 “클릭을 통해 한국 취업 노하우를 얻고 있다”며 “비자 발급부터 체계적인 이력서 작성까지 실질적 도움을 받았다”고 전했다. 클릭은 지난해 7월 론칭 이후 서비스 고도화를 이어왔으며, 올해 4월 전용 앱도
연질캡슐 전문 CDMO 알피바이오가 국내 알로에겔 젤리스틱 부문 생산 매출액 1위를 달성하며, 차세대 기능성∙식물성 젤리스틱 라인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 ‘2024년 생산실적’에 따르면, 알피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알로에겔 제품 매출액 기준 상위 5개 사 중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알피바이오는 시장 주력 품목 ‘이뮨베라’ 등 국내 시장 점유율 상위 제품의 대다수를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고함량·고안정성 젤리제형 기술과 차별화된 원료 가공, 국내 최초 자동 쿨러 공정을 통해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알피바이오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젤리스틱 생산 매출은 편의성·휴대성·프리미엄 기능
미디어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이 주요 인기 직종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불꽃야구 제작사 Studio C1, SBS생방송투데이 제작사 OMS, 증권 유튜브 채널 팍스인텔리전스, TV광고 제작 전문 앰비언스 프로덕션, 유튜브 영상 제작 전문 포도크리에이티브 등 여러 미디어 기업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신입과 경력, 프리랜서 등 지원 형태가 유연하며, 일부 공고는 학력과 경력 제한이 없어 방송·미디어 업계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지원자들에게 유리하다. ■ 팍스인텔리전스, 유튜브 영상편집/디자인 담당자 모집전문 투자 기업 팍스인텔리전스가 유튜브 채널 영상편집 및 디자인 담장자를 모집한다. 정규직 채용으로, 학력과 경력에 제한 없이
쿠팡이 대만 시장에서 국내 중소기업의 수출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한다. 경기침체와 내수부진, 무역장벽 등으로 수출 확대에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들의 판로를 확대하고, 품질이 우수한 K-브랜드 중소기업 상품을 대만 현지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쿠팡은 대만 현지 쿠팡 앱을 통해 ‘Best K-브랜드’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대만 쿠팡 앱 메인 화면에 ‘한국의 보석 브랜드, 최대 60% 할인’이라는 배너를 걸고 연 매출 30억원 이하의 소상공인을 포함, 중소기업 브랜드의 1000여개 이상 상품을 선보인다. K-뷰티, K-식품, 생활용품, 유
독자적인 뇌파 동조기술을 보유한 헬스케어 스타트업 리솔(LEESOL, 공동대표: 이승우, 권구성)은 최근 진행한 글로벌 클라우드펀딩 플랫폼 미국 킥스타터(Kickstarter) 캠페인에서 목표금액 1,400% 이상 초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미국 킥스타터 캠페인에 참여한 신규브랜드 브리솔(blissol)은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한 리솔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한 달간의 캠페인 기간 동안 국내외 후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목표액을 훌쩍 넘어 총 펀딩 미화 73,047달러(한화 약 1억 원)를 돌파했다.‘킥스타터 blissol’ 캠페인에 참가한 나라는 미국, 독일, 영국, 일본, 스웨덴, 이스라엘, 오스트레일리아, 프랑스, 네덜란드, 캐나다, 스페인, 이탈
CJ제일제당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이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함께 메뉴를 선보였다. ‘감성커피’와 협업한 ‘크레잇’ 제품은 순살치킨과 김말이다. ‘감성커피’ 전 매장에서 개별 디저트로 즐기거나 각종 음료와 결합한 ‘콤보’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은 ‘크레잇’만의 조리 간편 솔루션을 토대로, ‘감성커피’를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는 CJ프레시웨이와의 협력으로 이뤄졌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1일에는 경기도 수원의 한 중학교에서 ‘크레잇X감성커피 콜라보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감성커피가 지난달 자체적으로 진행한 ‘감성커피가 쏜다’ 이벤트 응모 당첨자에게 콜라보 제품을
KGC인삼공사가 전국 배드민턴 동호회를 대상으로 ‘배드민턴 선수단 방문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관장 배드민턴단 선수들이 직접 동호회를 방문하여 시범경기 및 원포인트레슨 등을 실시하는 행사로, 9월 3일와 9월 4일 양일간 진행된다. 여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김가람 선수를 비롯해 고희주, 노효정, 박혜은, 윤예림, 이다희, 정혜진 선수가 일일 코치에 나설 예정이며, 참가 동호회에게는 운동 중 간편하게 에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는 ‘정관장 아미노 활기력샷’이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는 8월 24일까지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
오리온은 두툼한 감자칩에 올리브와 허브를 넣어 감자의 풍미를 살린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은 두툼하게 썰어 갓 튀겨낸 감자칩에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뿌렸다. 올리브와 로즈마리, 바질, 타임, 오레가노, 파슬리 등 5가지 허브를 함께 갈아 넣어 향긋한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최근 감자에 올리브와 허브를 더한 레시피가 대중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에 착안해 이를 무뚝뚝감자칩에 접목했다. 향긋한 올리브와 허브를 조합한 레시피를 수백 번 변경해보며 감자 원물의 풍성한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조합을 완성했다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브랜드명을 ‘NDY(엔디와이)’로 교체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25FW 컬렉션을 공개하며 새 출발에 나섰다고 밝혔다. 널디는 19일 공식몰을 통해 브랜드명 변경 소식과 함께 25FW 신규 컬렉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2017년 론칭된 널디는 그간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트릿 감성을 담은 패션 브랜드로 특유의 강렬한 색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왔다. 널디 측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새로운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층을 더욱 넓히려는 노력이다. 새롭게 붙여진 이름 ‘NDY’는 ‘Not Def
데상트코리아㈜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간절기 시즌을 겨냥해 ‘블락(BLOCK)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락 시리즈’는 ‘봉쇄, 잠금’이라는 뜻에 걸맞게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비, 바람 등 외부 환경요인 차단에 초점을 뒀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갑작스러운 우천 등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 대비해 방수, 방풍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락 시리즈’는 점퍼, 팬츠, 베스트, 알구공 블락 골프화 등 총 9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블락 시리즈’의 주력 제품인 남성용 ‘사일런스 블락 안감 점퍼’는 작년에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사일런스 자켓’의 업그레이
빙그레가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모델로 밴드 그룹 DAY6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지난 7월 비트박스 그룹 ‘비트펠라하우스’와 협업해 발매한 곡 ‘Freaky Monday’의 가사 중 ‘Monday부터 Sunday까지 하루 종일 아카페라 함께 해’라는 구절에서 착안해 진행됐다. DAY6의 그룹명은 ‘일주일 중 6일을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카페라가 노래 가사처럼 고객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방향성과도 잘 어우러져 모델로 선정됐다. 빙그레는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아카페라 CM송 캠페인도 공개했다. CM송은 지난달 발매된 컬래버 음원 ‘Freaky Monday’를
에듀테크 전문기업 (주)제트플레이(대표 김영희)가 늘봄교육 플랫폼 '스쿨링크'의 브랜드명을 '스쿨허브'로변경한다고 최근 밝혔다. 더불어 올 가을 대규모 기능 업그레이드와 함께 전국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브랜드 명칭 전환과 함께 늘봄교육 안전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교육 현장의 디지털 전환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다. 제트플레이는 최근 서울 및 강원도내 초등학교에서 스쿨링크 시범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플랫폼 실효성 및안정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또 지난해 12월 강원도 늘봄지원실장연수에서 스쿨허브를 공식 소개한 이후 올해 상반기부터 강원도 내 20여 개 초등학교에 1년간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긍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