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신학기를 맞아 위해 1만여 상품을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한다. 쿠팡은 문구∙사무∙미술∙악기 카테고리 연합 기획전인 문구 아트 페스티벌(문아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문아페는 연간 2회 열리는 대규모 기획전으로, 이번에는 카테고리별 ▲모나미∙모닝글로리∙산리오(문구류) ▲시스맥스∙카파맥스(사무용품류) ▲듀로∙영창(악기류)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가장 주목할 코너는 ‘선착순 특가’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에 2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80% 상당의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18일은 ‘로드메일코리아 고급형 코팅필름 80MIC(정가 8900원)’가 1000원대, 19일은 스카치 원터치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은 지속가능한 패션 산업을 위해 글로벌 기업들의 ESG 실천사례와 캠페인을 살펴보고 한국 기업의 대응전략을 함께 모색해보는 '2025 ESG 컨퍼런스'를 오는 9월 26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옥스팜은 80년 넘게 인권과 노동권, 공정무역, 불평등 이슈 등을 선도해온 기관으로서 윤리무역 이니셔티브(ETI)와 공급망 평가 및 감사 플랫폼 세덱스(Sedex)를 공동 창립했다. 옥스팜은 매년 세계경제포럼(WEF)에서 불평등 보고서를 발표하며, 글로브스캔과 서스테이너빌리티가 평가하는 지속가능성 리더십 조사에서 2015년부터 8년 연속 국제개발 NGO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유니레버, 이케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와 한식진흥원(이사장 이규민)이 주관하는 K-미식벨트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전통주 벨트’가 오는 9월 6일, 정규 운영에 앞서 단 하루만 진행되는 특별한 팝업열차 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안동시와 코레일관광개발이 공동 기획·운영한 이번 상품은 ‘안동 더 다이닝’을 주제로, 전통주와 조화를 이루는 지역 미식과 문화 콘텐츠를 연계하여 구성되었다. 또한, 10월부터 본격 운영될 전통주 벨트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본 상품은 50% 이상 할인된 특가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및 현장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높은 관심
농심이 지난 4일 출시한 스낵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먹태깡 출시 2주간 판매량(130만 봉)보다 약 40% 높은 수치다. 농심은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진 와사비새우깡이 안줏거리를 찾는 수요는 물론,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검증된 새우와 와사비 조합을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다”, “매새(매운새우깡)에 이어 등장한 내 최애 스낵 와새(와사비새우깡)”, “톡 쏘는 와사비와 새우의 감칠맛 조합이 맥주를 절로 부르는 맛”, “담백함 속에 알싸한 향이 기분 전
미국 가구당 연평균 소득이 가장 높은 주는? 으례 뉴욕주나 아니면 캘리포니아주일 것으로 생각하겠지만 뉴욕주와 캘리포니아주는 '톱 10'에 끼지도 못했다.17일(현지시간) 야후파이낸스가 미연준(Fed) 통계를 근거로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가구당 중간치 연평균 소득이 가장 높은 주는 보스톤이 있는 매사추세츠주였다. 매사추세츠주 중간 가구당 연평균 소득은 10만6500달러(1억4700만원)였다. 소득이 높지만 생활물가비는 50개주 중에서 두 번째로 비쌌다.이어 메릴랜드주가 10만2000달러, 유타주가 10만1200달러로 2, 3위를 기록했다. 다음으로 뉴햄프셔주(9만8780달러), 앨라스카(9만8190달러), 하와이(9만7360달러), 콜로라도(9만6640
CJ와 대한체육회는 지난 14일 최상위 후원등급인 공식 파트너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동·하계 올림픽 코리아하우스 타이틀 스폰서십, 국가대표선수단 식품지원 등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협업을 진행한다. CJ는 대한체육회의 최상위 후원등급인 1등급 공식파트너사로서 2028년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이 가능하며 ▲대한체육회 및 팀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집합적 초상권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지속적으로 갖게 되어 상호 간 더욱 폭넓은 마케팅 협업이 가능해진다. 이번 재계약은 지난 2024 파리하계올림픽대회 기간 총 6만4569명이 방문하며 성공적으로 개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대표 메뉴 ‘뿌링클’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 ‘뿌링클 유니버스’를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진행한다. ‘뿌링클 유니버스’는 ‘뿌링클’과 ‘치즈볼’ 등 bhc의 대표 메뉴들이 모여 사는 가상의 미식 세계다. 전 세계 팬들을 초대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글로벌 참여형 프로젝트다. 단순한 메뉴 프로모션을 넘어,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bhc 메뉴의 매력을 보다 깊이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2014년 11월 출시된 ‘뿌링클’은 지금까지 국내외 누적 약 1억3000만 개, 하루 평균 3만2000 개 이상이 판매되며 bhc의 간판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국내외 인플루언서
동아오츠카는 지난달 폭우로 피해를 입은 경기 가평군 일대에서 복구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육군 수도기계화보병사단(수기사) 장병들에게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2000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수기사는 지난달 21일부터 장병을 투입해 지역 주민들의 수해 복구와 환경 정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폭염 속에서도 주말을 반납하며 피해 복구, 실종자 수색 지원, 의료 및 방역 활동, 세탁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힘을 보태고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폭우가 한 달 전에 내렸지만 여전히 복구 작업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장병들에게 작은 힘이 됐으면 한다”며 “무더위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부상 없이 안전하게 임무를 마치길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의 신제품 ‘아일랜드 클릭’과 ‘블러쉬 클릭 2종을 출시했다. 무더운 여름철, 더욱 청량하고 감미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신제품 2종은 캡슐을 터트리기 전부터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네오 아일랜드 클릭’은 부드럽고 시원한 향으로 시작해 캡슐을 터트리면 열대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새콤한 풍미가 더해진다. ‘네오 블러쉬 클릭’은 시원하면서도 은은한 향이 부드럽게 퍼지며 캡슐을 깨물면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스틱 끝을 밀봉하는 ‘스틱실’ 기술이 적용돼 담뱃잎 잔여물
㈜미스토홀딩스(대표 윤근창)는 지난 14일 공시를 통해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미스토홀딩스의 2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1조 2,27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1,819억 원으로 29.8% 상승했다. 미스토 부문은 매출 2,163억 원을 기록했다. 경기 둔화 및 소비심리 위축의 영향 속에서도 휠라(FILA) 브랜드는 ‘에샤페’ 시리즈에 이어 ‘페이토’, ‘판테라’ 등 새로운 히트 상품 발굴에 힘쓰고, 지난 4월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콘셉트 스토어 ‘FILA 1911 명동점’을 오픈해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는 등 브랜드 리포지셔닝 전략을 지속하고 있다. 또 중화권에서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F
오뚜기가 국내산 명품 영양고추를 넣어 강렬한 매운맛을 내는 신제품 ‘더핫 열라면’을 오는 27일 출시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대표적인 고추 주산지인 ‘경상북도 영양군’과 지역 상생 가치 아래 대표 특산물인 영양고추에 베트남하늘초, 캐롤라이나리퍼,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를 더한 5가지 고추를 황금비율로 배합했다. 열라면 특유의 깔끔한 매운맛을 강화한 강렬하고 폭발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열라면 대비 약 1.5배 맵다. 역대 오뚜기 출시 라면 중 가장 매운 수준이다. 영양고추는 해발 고도가 높고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재배돼 과피가 두껍고 색이 선명하다. 적당한 매운맛과 당도를 지닌 대한민국
크레이버코퍼레이션(크레이버)의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올해 인도 시장 누적 매출이 46억원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킨1004는 올해 인도에서 1월부터 7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345%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월평균 62%에 달하는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며 시장 입지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특히 7월에는 16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전월 대비 124%의 성장을 달성했다. 이 같은 성과에는 연초 인도 최대 뷰티 플랫폼 ‘나이카(Nykaa)’를 비롯해 ‘티라(Tira)’, ‘아마존(Amazon)’ 등 현지 리테일 인프라를 선제적으로 확보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스킨1004는 지난 2월 인도 내 주요 리테일 채널 9곳에
청호나이스가 세련된 디자인에 세분화된 맞춤형 안마 코스, 안전성까지 고루 갖춘 스마트한 안마의자 ‘MC-700W’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MC-700W’는 총 18가지 안마 코스(자동 12가지, 수동 6가지)를 제공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상태에 맞춰 섬세하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체형에 고민이 있거나 오랜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 등을 고려한 골반 집중 모드도 탑재됐다. 또한, 내 몸에 맞춘 듯 편안한 SL 프레임, 파워 컴프레서가 적용된 에어 마사지, 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안마 범위와 속도, 사용자에게 딱 맞는 안마를 찾아주는 인체 감지 기능 등이 결합해 전신을 빈틈없이 케어해준다. 아울러 ‘MC-700W’ 은 안락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