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호텔 제주, 스위트호텔 남원, 블룸호텔 객실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특전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위트호텔 제주는 2박 이상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디럭스 더블·트윈 객실 예약 시 치맥 세트를, 패밀리 타입 이상 객실 투숙 시 조식 뷔페 1회 이용권(2인)을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전 객실 1박 예약 고객에게 가든풀 4인 이용권과 가든풀 치맥 세트를 제공하며, 연박 고객에게는 카바나 2시간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블룸호텔은 디럭스 더
오뚜기가 정통 잡채를 맛있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비법소스 ‘옛날잡채소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외식 물가 상승과 집밥 수요 증가로 손쉽게 다양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간편소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오뚜기는 정통 잡채를 맛있고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주부는 물론 각종 요리에 활용 가능한 만능소스를 찾는 소비자들을 고려하여 ‘옛날잡채소스’를 선보였다. ‘옛날잡채소스’는 양조간장과 다양한 야채로 깊은 감칠맛을 살린 비법소스로 별도의 양념 없이도 진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할 수 있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뚜기의 인기 제품인 ‘옛날자른당면’과 함께
KT&G가 릴 솔리드 Ez를 출시하며, 실용성과 가성비를 앞세워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릴 솔리드 3.0’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솔리드 시리즈다. 최대 33개비 사용이 가능해 현재 시판 중인 전자담배 디바이스 중 가장 긴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또한 완충 후 15분 이내 3회 연속 사용이 가능해 연속 사용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무게는 77g으로, 손에 가볍게 잡히는 슬림한 그립감과 함께 휴대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릴 솔리드 Ez는 18일부터 릴 브랜드 전용 매장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공식 온라인몰 ‘릴 스토어’를 통해 우선 판매되며, 25일부터는 전국
골든블루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에 출품한 전 제품이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는 벨기에의 몽드셀렉션, 영국의 국제주류품평회와 함께 세계 3대 주류품평회로 꼽히며 올해로 25회째를 맞이했다. 매년 40여 명의 전 세계 주류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이스팅 방식으로 출품작을 평가하는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는 맛, 향, 밸런스, 창의성 등 여러 부문에서 엄격한 심사 기준을 적용해 최종 제품을 선정한다. 골든블루는 올해 ‘골든블루 쿼츠’,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팬텀 디 오리지널 17’,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 등 총 5개의 제
마시는 뷰티(TEA) 브랜드 티퍼런스(TEAFFERENCE)가 브랜드의 대표 시그니처인 블렌딩티 시리즈에 이어, 마시는 ‘히알루론 콤부차’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퍼런스의 신제품 ‘히알루론 콤부차’는 이름 그대로 ‘히알루론산’을 콤부차에 담아낸 티퍼런스의 첫번째 이너뷰티 라인이다. 티퍼런스의 시그니처 성분이자 항산화 증진 특허를 받은 ‘퍼플티’에 수분 충전에 좋은 히알루론산을 더했다. 특히 히알루론산은 자신의 무게보다 최소 300배, 최대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특성이 있어 충분한 수분 보충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히알루론산의 효과를 돕는 비타민C는 물론, 장 건강에 좋은 19종 혼합 유산균까지 더해 일상 속 수분을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무더운 날씨에도 청량하게 마시기 좋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제로콜라 수박’을 여름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부르르(Brrr)’는 일화의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로, 레몬 및 체리, 화이바 플러스 등 다양한 제로콜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일화는 다채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제로칼로리 음료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부르르 제로콜라 수박은 여름의 대표 과일 수박 특유의 시원한 단맛과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의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
방송·언론·디자인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은 2025년 6월 셋째 주에 접수 마감을 앞둔 주요 기업들의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 KT&G, KNN, 신한투자증권, 문화일보 등 유수의 언론사 및 기업들이 신입부터 경력직까지 다양한 포지션에서 인재를 모집 중이며, 콘텐츠 및 시각디자인 역량을 갖춘 지원자들에게 주목할 만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 뉴스타파 보도CG 디자이너 채용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가 뉴스타파의 보도 콘텐츠 제작을 담당할 정규직 CG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학력 제한 없이 신입부터 경력 5년 이하까지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포트폴리오 필수, 유튜
㈜먼슬리키친 먼키는 국내 최고급 외식기업 엔타스그룹(경복궁·고구려·삿뽀로)이 운영하는 중식당 ‘팔진향’에 자사 ‘먼키 테이블오더’를 성공적으로 적용했다고 밝혔다.팔진향과 먼슬리키친은 3개월간의 맞춤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지난달부터 본격 운영에 돌입했다. 엔타스그룹 관계자는 “세련된 미니멀 디자인과 매끄러운 주문결제가 팔진향의 고품격 서비스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만족도가 높다”며 이용 경험을 전했다.㈜먼슬리키친 먼키의 김혁균 대표는 “국내 최상위 외식브랜드를 운영하는 엔타스 그룹으로부터 인정받은 점은 먼키의 프리미엄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했다는데 의의가 있다”고 강조하며, “향후 다른 고급 외식
한국콜마가 중국 최대 e커머스 플랫폼 알리바바 그룹의 티몰글로벌(Tmall Global)과 K뷰티의 중국 시장 진출 지원에 나섰다. 최근 한중 관계 회복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실질적인 해외 확장을 돕는다는 전략이다.한국콜마는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SETEC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중국 뷰티 온라인 시장 진출 설명회’에 연사로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주최하고 티몰글로벌이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중국 진출을 모색 중인 서울시 소재 뷰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티몰글로벌은 약 8.8억 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를 보유한 중국 1위 크로스보더(국경 간 거
핀테크 기업 토큰아시아코리아(TOKENASIA KOREA)가 동남아 금융시장에 혁신을 목표로 6월 말 인도네시아 전통 계모임 ‘아리산’(Arisan)을 투자형 공동체 플랫폼으로 탈바꿈시킨 ‘톡시아’(Toksia)를 인도네시아에 정식 출시하겠다고 17일 밝혔다.인도네이시아에서 친목과 저축 중심이던 아리산을 K-콘텐츠, 부동산, 수처리, 헬스케어 등 다양한 글로벌 자산에 공동 투자하는 ‘아리산 인베스타시’(Arisan Investasi)로 발전시키는 것이 핵심 목표다.톡시아(Toksia)의 최대 강점은 기존 아리산의 법적 불확실성과 자금 운용의 불투명성을 디지털 기술로 해결했다는 점이다. 전자계약서로 참가자 간 계약의 법적 효력을 명확히 하고, 디지털 신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경기 불황으로 어려운 창업 시장의 예비 창업자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창업설명회 확대 시행과 원스톱 창업 시스템 도입, 하나은행 제휴 창업 대출 서비스 신설 및 일부 장비 무이자 할부 판매 검토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설빙은 그간 서울에서만 진행했던 창업설명회를 지난 5월부터 부산까지 확대 시행하여 설빙 창업을 희망하는 지방 예비 창업자들의 편의성을 도모하였으며,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설빙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물론 창업시장 전반에 걸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있다. 아울러 설빙 본사에서 양질의 창업 후보지를 찾아 예비 창업자에게 추천 및 매
2025년 6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3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이다. 자동차 구입을 하면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되어 있으며, 이를 어길 시 과태료를 부과하게 되어 있다. 2020년 자동차보험 시장 규모(원수보험료 기준)는 19조 6000억 원으로, 2019년 17조 5000억 원에 비해 11.6%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5월 17일부터 6월 17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1,023,765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
바른치킨이 지난 16일 서울 이루에프씨 본사에서 ‘바른 마스터즈’ 시상식을 개최하고 서강대R점을 우수 가맹점 3호점으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바른치킨의 ‘바른 마스터즈’는 월 매출액 1억원을 처음 돌파한 가맹점에 수여하는 시상 제도로, 올해 처음 공식 시상식을 도입했다. 해당 제도는 우수 매장을 공식적으로 인정해 가맹점주의 노력을 격려하고, 전국 가맹점에 동기를 부여, 판매 노하우를 사례화해 전 매장의 매출 상승을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바른 마스터즈’를 수상한 서강대R점은 바른치킨의 치킨 로봇 '바른봇'을 활용해 균일한 품질의 치킨을 제공하고, 친절한 고객 응대와 함께 꾸준한 매출 성장을 이뤄내며 이번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