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논알콜릭 2종 판매…오는 26일~28일까지 부산 삼락생태공원에서

리버스테이지에서는 앞서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과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등 주요 뮤직 페스티벌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따오-락실’ 부스를 만나 볼 수 있다. 칭따오는 올해 판다를 모티브로 한 자체 캐릭터 ‘따오’를 활용해 레트로 콘셉트의 체험형 부스 ‘따오-락실’을 운영하며 브랜드 슬로건인 ‘즐거움을 따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축제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이번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따오-락실’ 캠페인을 준비했다. 기존 ‘따오-락실’ 부스에서 선보였던 슈팅 게임, 미로 찾기 등 체험형 프로그램에 따오해머(해머치기), 잡았따오(두더지 잡기), 따오스틱(스틱 잡기), 따오뽑기(캡슐 뽑기) 등을 추가로 선보여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올해로 26회를 맞는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은 국내외 최정상급 록·인디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다. 올해는 자우림, 넬, 국카스텐 등 국내 인기 아티스트부터 미카(MIKA), 스웨이드(SUEDE), 스매싱 펌킨스(THE SMASHING PUMPKINS) 등 해외 최정상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뜨거운 록 열기로 가득 찬 부산국제록페스티벌 현장에서 칭따오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이라며 “이번 주말 칭따오 ‘따오-락실’에서 음악과 맥주가 선사하는 최고의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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