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잔망루피 피크닉매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잔망루피 피크닉매트’는 화사한 핑크색 바탕 위에 ‘잔망루피’ 캐릭터를 가득 채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가로 140cm·세로 120cm의 넉넉한 사이즈에 손잡이가 달린 접이식 형태로 실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이번 피크닉매트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7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던킨은 지난 4월부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도넛 2종과 쿨라타, 실리콘 파우치, 태블릿 파우치, 경량 우양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던킨 팬은 물론 ‘잔망루피’ 팬들 사이에서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던킨
쿠팡은 다음달 17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할인 대상은 서울과 경기를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의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약 1만여개 숙박시설이다. 쿠팡은 해당 숙박 상품 구매 고객에게 7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7만원 미만 결제 시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한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에는 부산 해운대 '썬클라우드'와 '팔레드시즈', 경북 경주 '코오롱 호텔', 강원 속초 '카시아속초 호텔앤리조트' 등이 참여한다. 이 외에도
오뚜기가 차세대 글로벌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라면 공식 서포터즈 ‘진앤지니(Jin &JINY)’ 17기를 모집한다. 선발된 10개 팀은 오는 7월 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20일까지 진라면을 전 세계에 알리는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 첫 달인 7월에는 ‘Jinjja Love 요리사’ 미션으로 각국 문화를 반영한 맞춤형 진라면 레시피를 개발해 선보인다. 이어 8월에는 ‘온 세상을 Jinjja Love로 물들이다’라는 미션 아래 최신 밈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주요 SNS 채널에 확산하고, 명동·홍대 등에서 현장 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케팅 역량 강화 실무자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우수 콘텐츠로 선
빙그레는 카페인과 당 함량을 줄인 ‘아카페라 심플리 디카페인 로어슈거 라떼’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카페라 심플리 디카페인 로어슈거 라떼’는 식약처에 고시된 액상커피 유형 당류 함량 평균값 대비 당류를 15% 낮춘 로어슈거 신제품이다. 콜롬비아산 디카페인 커피 추출액을 사용해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무라벨 커피 제품으로 폐비닐 발생 없이 간편한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재활용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무라벨 패키지로 국제 디자인 대회에서 2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빙그레는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로어슈거 라떼’에 이
하림펫푸드(대표 허준)가 동결건조 프리미엄 사료 ‘더리얼 로우’의 강아지 라인에 새로운 형태의 제품 ‘더리얼 로우 패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더리얼 로우 패티’는 햄버거 패티를 연상시키는 도톰한 키블 형태로, 기존 로우 제품의 뛰어난 기호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식감과 식사 만족감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하림펫푸드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85% 이상 뼈를 제거한 생고기와 슈퍼푸드를 주원료로 하여, 기존 ‘더리얼 로우’의 영양 설계를 그대로 계승했다. 도톰한 패티 형태로 만들어져 적당히 부셔 물에 불려 급여하거나 패티 형태 그대로 급여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급여할 수 있어,반려견의 기호와 상황에 맞춘 유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은 지난 12일, 서울에서 열린 제16회 IGDS 세계 백화점 서밋(WDSS 2025) 기간 중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MCM HAUS에서 세계 주요 리테일 리더들을 초청해 ‘인터랙티브 리테일’ 시연과 루프탑 리셉션을 진행하며 서밋의 피날레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WDSS 2025’은 롯데백화점이 IGDS와 공동 주최한 세계 최대 백화점 미래 전략 포럼으로,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서울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독일 카데베(KaDeWe), 영국 셀프리지(Selfridges), 미국 노드스트롬(Nordstrom) 및 블루밍데일즈(Bloomingdale’s), 태국 센트럴 그룹(Central Group) 등 글로벌 주요 백화점의 오너 및 최고경영자 약 300여 명이 참석
교원 빨간펜의 스마트 학습지 도요새가 오는 27일까지‘2025도요새잉글리시 영어 말하기 대회’ 참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 맞는 '도요새잉글리시 말하기 대회'는 도요새잉글리시 회원의 영어실력을 확인하고,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주고자 2020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도요새잉글리시회원이라면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연령별 참가 부문은 유아(미취학), 초등 1~2학년, 초등 3~4학년 ▲초등 5~6학년으로 나뉜다. 참가전에서는 화상선생님과 함께 예선전에 참여할 도서를 4주간 함께 읽으면 완료 인증서를 받게 된다. 참가전을 실시한 후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2일까지 예선전을 실시한다.예선심사를 거쳐 본선 진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와 한식진흥원(이사장 이규민)이 주최·주관하는 ‘6월 한식콘서트’가 오는 26일,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한식콘서트의 주제는 ‘대한민국은 왜 딸기에 열광하는가?’로, 우리나라의 딸기 열풍과 청년 농부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마련됐다. 강연은 농대생 이민재(딸기농장 대표)가 진행한다. 경북 포항에서 딸기를 재배하는 농대생 이민재는 재배부터 홍보∙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기획·운영하는 20대 청년 농부다. 스마트스토어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그의 현장 경험은 딸기 재배와 현대 농업을 새롭게 바라
농심이 지난 12일, 울산시 울주군 삼남물류단지에서 ‘울산삼남물류센터’ 기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기공식에는 이병학 농심 대표이사, 김두겸 울산광역시장 그리고 울산시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농심 울산삼남물류센터는 부지면적 약 4만6700㎡(약 1만4000평), 연면적 약 16만6700㎡(약 5만평)의 지상 5층 규모로 건설되며, 2027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한다. 총 투자금액은 약 2290억 원이다.농심은 물류센터 건립과 운영 과정에서 지역사회에 기여할 방침이다. 공사 기간에는 약 4300여 명의 취업유발효과가 기대되며, 완공 후에는 약 1300여 명의 운영인력을 지역주민 중심으로 고용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더한다는 계획이다.농심
청호나이스가 오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 채널’에서 폭염대비 썸머특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 채널’은 최신 IT 및 가전 트렌드를 소개하는 채널로 소비자와 소통을 통해 구매 전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쇼핑 라이브 콘텐츠이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라이브 특별 렌탈료 할인과 함께 네이버 포인트 지급, 라방 중 기프티콘 추첨 등 제품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보고 렌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별도의 상담 없이 온라인을 통해 즉시 렌탈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얼음정수기 ‘옴니 플러스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가맹점주와의 실질적인 소통과 지속 가능한 협력을 위한 ‘상생위원회’를 오는 6월 말 공식 출범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위원회 출범은 단순한 새로운 제도 도입 차원을 넘어 점주와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혁신적 파트너십 모델을 만들겠다는 백종원 대표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상생위원회는 지난 5월초 부터 진행중인 브랜드별 간담회에서 수렴된 현장의 요구와 애로사항을 체계적으로 반영하면서 추진하고 있다. 실제로 더본코리아는 5월 3일 홍콩반점 점주들과의 첫 간담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빽다방,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롤링파스타, 연돈볼카츠, 막
캄파리코리아는 스코틀랜드 아일라를 대표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부나하벤(Bunnahabhain)’과 독창적인 블렌디드 위스키 ‘블랙바틀(Black Bottle)’의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론칭하며 본격적인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부나하벤과 블랙바틀은 각 브랜드의 매력을 담은 독립적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신제품 출시, 브랜드 소식,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위스키 입문자들부터 애호가들까지 국내 팬들과 밀접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일부 콘텐츠는 한국 계정 전용 독점 콘텐츠로 구성돼 한국 소비자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부나하벤은 피트(이탄)로 유명한 아일라 지역에서 마거데일 강
한국마즈(유)(대표이사 이두호)가 지난 12일 한국마즈 본사에서 한국PR학회와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한 도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마즈의 글로벌 프로젝트인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도시(Better Cites For Pets, BCFP)’의 국내 실행을 위해 진행됐다.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한 도시’를 위한 국내 정책 현황 분석 연구 및 글로벌 BCFP Playbook 진단, 이해관계자 인식 진단 조사 연구, 관련 프로그램 기획 및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연구와 프로그램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한국PR학회 유선욱 회장은 “지속적인 반려동물 양육 인구의 증가로 반려동물과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