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파란라벨’은 파리바게뜨가 올해 2월 선보인 건강빵 브랜드로 ‘건강빵은 맛이 없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론칭 넉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했다. 파리바게뜨는 빵을 넘어 케이크까지 카테고리를 넓히며 ‘파란라벨’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 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의 브랜드 정체성인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케이크에도 그대로 적용했다.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케이크의 달콤함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그릭요거트를 케이크 속
교원그룹 교육사업부문 내 3개 브랜드가 ‘202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참가 부문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 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교육 부문 브랜드 인증제도다. 교육산업 부문별 약 500여개 브랜드에 대해 신뢰성, 구입 가능성 등 인지도 및 신뢰도를 평가해 각 부문별최고점수를획득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에 수상한 브랜드는 △구몬학습 스마트구몬N △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다. 각 브랜드는 신뢰도 및 인지도 등 여러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마트구몬N은 스마트학습 부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키즈가 본격적인 핫섬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래쉬가드 &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름휴가 휴양지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래쉬가드와 리조트 컬렉션은 활동성과 쾌적함을 극대화한 기능성 소재에 여름 감성의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자유롭고 즐거운 일상을 위해 기획되었다.대표적인 래쉬가드 라인은 바닷가나 물놀이를 위해 최적화된 4WAY 고신축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남아 제품은 집업형과 티셔츠형의 두가지 스타일로 자외선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긴팔 디자인에 솔리드, 배색의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선택의 폭을
KT&G가 ‘릴 에이블’의 전용 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를 25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래뉼라 헤이즈’는 기존 그래뉼라 시리즈의 디자인 테마를 유지하면서, 브라운과 핑크 계열 컬러를 메인으로 활용했다. 가격은 갑당 4800원이다. 이번 제품 출시로 그래뉼라 라인업은 기존 ‘그래뉼라 트와이스’, ‘그래뉼라 블루밍’, ‘그래뉼라 커플’, ‘그래뉼라 아이스러시’, ‘그래뉼라 아이스노우’, ‘그래뉼라 아이스’에 ‘그래뉼라 헤이즈’를 더한 총 7종으로 운영된다. 릴 에이블 전용스틱은 리얼 6종, 베이퍼 스틱 2종을 포함해 총 15종으로 확대됐다. KT&G는 지난해 6월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풀체인지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신제품 ‘과즙팡 파스텔 블러셔’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어퓨 과즙팡 파스텔 블러셔’는 이름 그대로 과즙을 머금은 듯 생기 넘치는 컬러와 피부에 가볍게 스며드는 밀착력이 특징이다. 솜털처럼 얇고 고운 텍스쳐가 특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 무너짐을 최소화하는 세범 파우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코튼추출물을 함유해 뜨거운 여름 날씨에도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기존 컬러 구성에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로즈 핑크 ‘리본코튼’과 소프트 라
국제 인도주의 의료 구호 단체 국경없는의사회의 한국인 구호활동가 에세이 ‘국경을 넘은 사람들’이 지난 20일 출간됐다고 전했.이 책은 전 세계 인도적 위기 현장에서 활동한 한국인 의사, 간호사, 약사, 보건 전문가 등 11인의 목소리를 담고 있다. 저자들은 방글라데시 로힝야 난민 캠프, 수단 내전 지역, 팔레스타인 가자 지구, 시에라리온, 말라위 등에서의 경험을 통해 생명과 평화, 인류애의 가치를 증언한다.국경없는의사회는 1971년 설립 이후 50여 년간 국적, 인종, 종교, 정치적 성향과 무관하게 오직 환자의 필요에 따라 의료 지원을 제공해 왔다. 이 책은 이러한 활동의 진정한 의미와 현장의 치열함,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난 희
세븐일레븐과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국내 최초로 하이볼과 와인을 결합한 ‘와인볼’의 또 다른 신제품인 ‘화이트 와인볼 쇼비뇽 블랑’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초 세븐일레븐 단독으로 출시한 ‘와인 하이볼 2종(카티아 레드 와인볼 & 나디아 화이트 와인볼)’은 출시후 현재까지 레드 화이트 각각 40만캔씩 80만캔이 출고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동안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이다. 프랑스 화가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 예술적인 감각을 살리고 프랑스산 리얼 레드, 화이트 와인을 담은 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6월 성수기를 맞이하여 출시하는 ‘소비뇽 블랑’ 버전도 앙리 마티스의 명작인 ‘블루누드’를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외국인 구인구직 시장 확대를 위해 IT 혁신 기업 키클롭스(대표 박재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키클롭스는 웹·앱, 시스템뿐만 아니라 IoT, AI, 블록체인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해 기획부터 개발 및 출시까지 전 과정을 제공하고 있는 기술 기업이다. 키클롭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AI 자동번역을 활용한 글로벌 커뮤니티 플랫폼 ‘HIKO’를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인크루트는 글로벌 커뮤니티 플랫폼 ‘HIKO’에 외국인 및 유학생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또 취업포털 인크루트 연동,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관리 등을 제공해 국내외 외국인 구인구직 시장의 성장에 지속적으로 협력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말하면서 수학 개념을 익힐 수 있는 새로운 유아 학습 콘텐츠 ‘똑똑수학’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초등학교 입학 전, 수학 기초 다지기는 물론 수학 문제 풀이에도 필요한 문해력을 강화시키고, 수학적 의사소통과 문제 해결 과정에 대한 설명을 강조하는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자 똑똑수학을 선보였다. 똑똑수학은 이해한 수학 개념을 말로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토리텔링형 수학 학습 프로그램으로, 아는 것을 말로 표현하는 유아의 특성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똑똑수학의 가장 중심이 되는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의 자회사인 허닭프렌즈가 국내 유명 치킨브랜드 '네네치킨'과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간편식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8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2021년 설립된 허닭프렌즈는 간편식 개발 및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외식 브랜드의 간편식 온라인 사업 진출 및 운영을 돕는 퍼블리셔 사업을 하고 있다. 네네치킨은 오프라인 중심의 브랜드 인지도를 온라인으로 확장시키고자 허닭프렌즈와 2021년 12월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이후 허닭프렌즈는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비법 소스를 활용하여 '네네치킨 네꼬닭 소스닭가슴살' 5종을 처음 시장에 선보이며 현재까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화요가 신제품 ‘화요19金’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화요가 10년 만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전달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브랜드 최초의 광고 모델이다. 김민하는 2022년 공개된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의 김선자 역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지난 12일에는 미국 ‘골드리스트’에서 TV 우수주연상 부문에 아너러블 멘션(Honorable Mention)으로 언급되면서 글로벌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화요 관계자는 “김민하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자기 자신에 대한 확신과 품격 있는 즐거움’을
대패삼겹살 전문 브랜드 야한대패가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창업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혜택은 가맹비와 로열티를 전액 면제하며, 초기 창업금융지원도제공한다. 이는 외식업 창업 시장의 어려움 속에서 상생 경영을 실현하려는 노력이다.1998년부터 대패삼겹살 전문 외길을 걸어온 야한대패는 당일 도축된 HACCP 인증 암퇘지만을 사용한다. 또 '단일 메뉴 & 무한리필 셀프바 운영 시스템'을 통해 높은 수익성과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확보한다. 이러한 시스템 덕분에 요식업 초보 창업자, 1인 점주, 부부 운영자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야한대패 가맹사업본부 주식회사 끌림에프앤
코스메틱 전문 기업 힐러비㈜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전략적 업무 제휴(JBP, 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하고, 뷰티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연간 공동 마케팅, 대형 프로모션 참여, 단독 기획 상품 운영 등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G마켓의 대표 프로모션인 ‘슈퍼브랜드데이’를 비롯해 빅스마일데이, 설ž추석 빅세일 등 굵직한 행사에 참여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 활성화를 동시에 도모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공동 기획한 컬러 크림 ‘빛크림’을 오는 8월 G마켓 단독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빛크림’은 G마켓의 주요 고객층 분석을 기반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