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의 염색약 브랜드 ‘프레쉬라이트(Freshlight)’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따뜻한 봄과 어울리는 밝고 다양한 컬러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프레쉬라이트는 헨켈 뷰티 부문의 패션 헤어 컬러(염색약) 브랜드다. 선명한 발색력은 물론 염색 후 시간이 지나도 얼룩이 덜하고 자연스럽게 유지되는 색감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보여줘 너의 진짜 컬러, 헤어 컬러로 되찾은 새로운 나!’를 주제로, 프레쉬라이트와 함께 헤어 컬러를 바꾸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자는 의미를 전달한다. 영상은 모델의 헤어 컬러와 스타일링이 시시각각
초기 스타트업 밸류업 전문 액셀러레이터로서 오픈이노베이션 파트너십을 강화해나가고 있는 소풍커넥트(대표 최경희)는 CJ제일제당의 식품·유통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 프로그램인 '프론티어랩스(FRONTIER LABS)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론티어랩스'는 CJ제일제당과 협업 가능한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선발해 투자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올해 5기 프로그램에는 CJ제일제당, CJ인베스트먼트,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하 농진원) 그리고 소풍커넥트가 함께한다. 모집분야는, 지속가능 혁신소재, 제조·가공 혁신 및 패키징 기술, 디지털 유통/마케팅 플랫폼, Emerging 식품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과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본사가 위치한 인천 송도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형지엘리트 최준호 대표이사와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 박익진 대표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롯데자이언츠샵 운영을 위한 전략과 협력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맺게 되었다”라며, “천만 관중 시대가 열리며 야구붐을 맞이한 시기에 양사가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며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수 있는
아시아 기반 글로벌 조각투자 기업 토큰아시아코리아(TOKENASIA Korea)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소재 현지 법인 PT Bizpedia Mega Global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인수를 통해 토큰아시아코리아는 싱가포르–인도네시아–한국을 연결하는 ‘아시아 3각 허브’ 전략을 본격 추진, 아세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PT Bizpedia Mega Global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통해 풍부한 네트워크를 구축해온 기업으로, 토큰아시아코리아는 이를 기반으로 한국의 프랜차이즈 기업들의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현지 가맹자 대상 IR(투자설명회)과 커뮤니티 기반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
2025년 4월 공기청정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 공기청정기, 2위 삼성 공기청정기, 3위 다이슨 공기청정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공기청정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30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빅데이터 23,651,94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흡입하여 인체에 해로운 미세한 먼지들을 걸러내는 기계이다. 보건환경연구원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적정 용량의 공기청정기를 쓸 때에 미세먼지 제거율은 81.7%로 자연적인 환기보다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은 2014년 약 40만대 규모에서 2019년에는 350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실내건조 기능을 향상시킨 섬유유연제 ‘초고농축피죤 클린데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죤 ‘초고농축피죤 클린데이’는 실내건조에 특화된 섬유유연제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검사 결과 암모니아 탈취력 99%를 인정받아 실내건조 시에도 꿉꿉한 냄새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새집 냄새부터 땀 냄새, 음식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신제품은 피죤에서 판매 중인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를 5배 강화한 초고농축 제품으로 기존 사용량의 1/5만 사용해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라임, 바질, 자스민 등을 조합해 깨끗하고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초고농축피죤 클
2025년 4월 엘리베이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 엘리베이터, 2위 오티스 엘리베이터, 3위 티케이 엘리베이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엘리베이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의 엘리베이터 브랜드 빅데이터 2,613,358개를 분석했다. 엘리베이터는 건축기술이 발달하면서 고층에서 지하까지 사람이나 물자의 이동을 쉽게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수직 이동뿐만 아니라 대각선으로 움직이는 엘리베이터도 있다. 국내 승강기 시장규모는 약 4조원으로 세계적인 승강기업체들이 참여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국내 밀키트 기업 프레시지(대표 김주형)가 밀키트 업체인 '팜앤들'과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 밀키트 시장 내 합종연횡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5일 프레시지 용인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밀키트 시장에서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본격적인 협력을 선언했다. 프레시지의 밀키트 제조 노하우와 팜앤들의 소스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 동맹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하여 간편식 시장 지배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밀키트 제조업체 팜앤들은 건강하고 올바른 먹거리를 제안하는 ‘바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산메촌 막국수’, ‘부산 조방 낙지 낙곱새’, ‘감자옹심이 칼국수’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상반기 대기업에서 신입 및 인턴 공개 채용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 나선 기업은 현대글로비스, OCI, 이랜드파크, 효성그룹, 현대케피코, 현대오토에버 등이다. ◇ 현대글로비스는 오는 5월 6일까지 ‘2025년 상반기 Start GLOVIS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크게 물류, 해운, KD, 오토비즈, IT로 나뉘며 세부 직무 및 근무지는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또는 25년 8월 졸업예정자, 25년 7~8월 중 인턴십 참여 및 9월 입사 가능한 자, 공인 영어성적 보유자 등이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접수 △AI역량검사/HMAT △1차면접 △채용검진 △인턴실습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제품군 확장에 이어 오프라인 200여개 매장에 추가로 입점 한다고 30일 밝혔다.브리티시엠은 이번 신규 입점으로 총 400여개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며, 확대 입점과 동시에 새롭게 출시한 ‘에어리 픽스 스프레이’를 기존 매장과 신규 입점 매장 모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브리티시엠 관계자는 “올리브영은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쇼핑몰이기 때문에 이번 오프라인 매장 확대 입점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리티시엠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스타일리시 컬 크림, 어반
동아오츠카는 가수 싸이를 제로칼로리 사이다 브랜드 ‘나랑드사이다’ 광고 모델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싸이 특유의 개성 넘치고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가 나랑드사이다의 청량하고 활기찬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벽히 어우러져 올해도 인연을 이어간다고 설명했다. 이번 연도 나랑드사이다의 광고 테마는 ‘세상 맛난거랑 나랑드랑!’으로, 다양한 음식과의 궁합을 강조하며 나랑드사이다가 여러 먹거리와 함께 마시기 좋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임을 청량하게 전달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광고 영상에도 싸이가 직접 제작하고 노래한 CM송이 활용돼 나랑드사이다 특유의 톡쏘는 탄산감과
바른치킨(대표 이근갑)이 지난 28일 경기도 성남시 KT 분당 본사타워에서 KT M&S와 전국 단위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MOU는 지니 TV 플랫폼과의 전략적 연계를 통한 전국 단위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바른치킨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매장 방문 고객 활성화를 위해 추진됐다.바른치킨은 그동안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 성장을 위해 전개해온 '동행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MOU와 관련해서도 본사가 가맹점에 마케팅 인프라를 직접 지원하는 동시에 가입과 운영비를 본사가 전액 부담하며 가맹점의 운영 부담 경감과 실효성 있는 현장 마케팅 전개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바른치킨은 이번 협약을
한국맥도날드가 2024년 국내 진출 이후 최고 매출을 경신하며 8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8% 상승한 1조 2,500억 원을 기록하며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 및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 가맹점을 포함한 전체 매출은 1조 4,090억 원으로 전년 대비 9.1% 증가해, 이 역시 4년 연속 최대 매출 경신 성과를 이뤄냈다. 영업 이익은 117억 원, 당기 순이익은 1,153억 원이다. 이로써 한국맥도날드는 2016년 이후 8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역대 최고 실적과 흑자 전환은 고객 선호를 반영한 메뉴 개발 및 서비스 품질 향상, 전략적인 신규 매장 출점과 리뉴얼을 통한 매출 확대가 주된 요인으로 분석된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