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시그니처 메뉴를 활용한 커피 RTD(Ready to Drink)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프리미엄 커피를 간편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의 시그니처 메뉴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RTD 상품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블랙아리아 아메리카노’, ‘바닐라 딜라이트 로우슈거’로 구성됐다. 넉넉한 용량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선사하는 뛰어난 그립감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부드럽고 깊은 맛의 할리스 시그니처 원두를 활용한 아메리카노다.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에스프레소의 맛
2025년 5월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평가정보, 2위 SCI신용정보, 3위 신한신용정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채권추심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4월 27일부터 5월 27일까지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9,448,4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브랜드평판지수
녹색소비자연대(이사장 전인수∙박인례)는 2025년도 제1차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이하 화우품)’ 심사 결과 5개 기업 20개 제품이 새롭게 화우품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화우품 심사제’는 생활화학제품에 포함된 유해화학물질을 줄이고 소비자가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21년 도입된 제도다. 제품 내 전성분을 공개하고 해당 성분에 대한 전문가 평가를 거쳐 유해물질 저감 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화우품을 선정한다. 지난 13일 열린 제1차 심사위원회에서는 신규 신청 제품을 대상으로 1차 서류 심사와 2차 현장 심사를 거쳐, 최종 적합 여부를 판정하는 종합심사가 진행됐다. 화우품 선정
CU는 고물가와 소비 침체 속에 편의점의 핵심 차별화 요소로 꼽히는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규 마스터 PB(자체 브랜드)인 'PBICK(피빅)'을 이달 28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PBICK은 CU의 기존 마스터 PB인 HEYROO(헤이루)를 리뉴얼한 브랜드다. 편의점에서 상품을 결제할 때 들을 수 있는 바코드 소리를 모티브로 삼았고 ‘매일이 즐거워지는 소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CU는 지난 2016년에 HEYROO를 론칭하며 라면, 과자, 음료, 육가공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PB 상품을 출시했다. CU가 운영 중인 PB는 get(즉석원두커피), delaffe(아이스드링크)가 있으며 차별화 브랜드로는 akeHouse405(빵), 당과점(디저트) 등이 있
쿠팡은 각자 대표 체제에서 박대준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된다고 26일 밝혔다. 박대준 대표는 쿠팡의 경영 전반을 총괄한다. 박 대표는 2012년 쿠팡에 정책담당 실장으로 합류, 2019년 쿠팡 정책담당 부사장을 거쳐 2020년부터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를 맡아왔다. 박 대표는 AI 물류혁신을 바탕으로 전국 로켓배송 확대와 대규모 일자리 창출 등 쿠팡의 혁신 신사업과 지역 인프라 개발을 이끌어 왔다. 나아가 여러 지방자치단체 및 정부기관과 협업으로 런칭한 상설기획관 ‘착한상점‘을 비롯, 다양한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 프로젝트를 주도하며 지방 농가를 비롯한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판로 개척에 앞장서 왔다.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등 신
CJ제일제당은 세븐틴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콘셉트 ‘비비고 호텔’ 올리브영 팝업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올리브영 명동역점’에서 다음 달 8일까지 2주간,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세븐틴의 팀 컬러와 로고를 패키지에 적용한 비비고 김스낵∙컵떡볶이∙고추장∙쌈장을 판매한다. 지난 23일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된 제품으로, 이번 팝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명동역점 팝업은 매장 내부의 ‘K-팝 존’을 호텔 컨시어지처럼 만들고 한정판 비비고 제품과 세
쿠팡의 가격 입력 오류로 초저가에 판매된 농심 육개장 컵라면이 중고 마켓에서 ‘주문 대란’이 일어났다. 26일 중고 거래 플랫폼 당근마켓에는 농심 육개장 사발면을 거래글이 다수 올라왔다. 36개 기준 2만원, 6개에 3500원 등 개당 500원대에 판매하는 글이 많았다. 개당 1000원내외의 기존 판매가 보다 훨씬 저렴하다.지난 21일 오후 11시께 쿠팡에서는 직원이 가격을 잘못 입력해 육개장 사발면 36개가 5040원(개당 140원)에 판매됐다. '140원' 가격이 유지된 10여분 동안 수만 건에 이르는 주문이 들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쿠팡 측은 약 1~2시간 후 오류를 인지해 해당 제품 게시를 삭제했다. 그러나 파격적 할인 판매 소식은 온라인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프로젝트 키즈(PROJECT KIDS)가 2025 여름 시즌, 쾌적한 쿨터치 기능성 소재의 셋업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셋업 시리즈는 매일 아침 바쁜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감각은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되어 일상복부터 외출복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먼저 남아 모델이 착용한 블루 톤의 하이넥 아노락 셋업은 왼쪽 가슴 그래픽 포인트와 지퍼, 스냅 포켓, 라벨 디테일이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밑단 밴드가 상의 실루엣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이너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인다. 스포티한 감성이
농심은 흑백요리사로 알려진 반찬셰프 송하슬람 셰프와 협업해 배홍동칼빔면을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 ‘제철맞은 칼빔면’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메뉴는 송 셰프가 운영하는 성수동 식당 ‘마마리마켓’에서 여름 동안 한정 운영된다. 제철맞은 칼빔면은 배홍동칼빔면을 기반으로 참외, 아스파라거스, 오이, 황태채, 육전 등을 토핑으로 곁들여 구성된 메뉴다. 제철 식재료와 다양한 식감을 조합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것이 특징이다. 송하슬람 셰프는 “배홍동칼빔면은 두꺼운 면과 매콤새콤한 소스의 조화가 뛰어난 제품으로, 튀김 토핑으로 비빔면에 재미를 더한 특별한 제품”이라며 “제철 참외의 달콤함, 황태채의 고소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최근 산불 피해를 입은 안동 지역의 농가를 돕고자 100% 안동 사과만을 착즙한 '애플라이크에어'를 선보인다.이번 프로젝트는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동 지역의 농가를 지원하는 취지로, 품질 좋은 안동 사과만을 엄선해 그대로 착즙한 100% 사과 주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애플라이크에어'는 안동 농협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농가의 고품질 사과만을 엄선해 믿고 섭취 할 수 있으며, 사과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산불 피해 여파로 물량이 감소돼 사과값이 급등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는 가운데 2천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됐다.물, 설탕, 향료 등을 일절 넣지 않고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는 지난해 4월 출시한 '루테인지아잔틴'의 누적 판매량이 300만 캡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애드마일스 루테인지아잔틴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10mm 초소형 식물성 미니캡슐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제조 시설에서 생산됐다. 해당 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의 1일 최대 섭취량인 20mg을 함유했다.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 물질인 ‘루테인’은 눈에 자극을 주는 유해 요인으로부터 눈
롯데칠성음료가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거문도'에서 국립공원관리공단, 자연환경국민신탁 등과 함께 해양 정화 활동을 펼치며 해양 생태계 보전을 위한 ESG 경영 활동에 나섰다.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12명은 국제 생물 다양성의 날을 맞아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국립공원관리공단, 자연환경국민신탁 관계자 등과 함께 거문도에서 해변, 탐방로 정화 활동과 갯바위 복원 활동에 참여했다. 해양 생물 서식지 보전 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거문도 목넘어 해안 정화 활동을 진행하며 해변에 버려진 비닐, 폐플라스틱 등 해양 쓰레기 약 500kg을 수거했다. 갯바위와 유사한 재질의 돌가루와 식물성 접착제를 배합한 복원재를 활용해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기업 핵심 정보 중심의 내용 전달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다양한 정보가 밀집되어 있던 기존 홈페이지를 면사랑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깊이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면사랑은 기존 브랜드 관련 정보를 가독성 있게 개선하며 콘텐츠의 체계화와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필수 정보 중심의 간결한 UI(User Interface)/UX(User Experience)로 구성되어, 브랜드의 정체성과 주요 제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홈페이지에 있던 면(麵)식문화 관련 칼럼, 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