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스핑크스가 10월 31일까지 전국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하반기 대규모 프로모션 ‘굿슬립 리빙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사·혼수·신혼집 꾸미기 수요가 몰리는 시즌에 맞춰 기획된 소비자 맞춤형 행사로, 최대 50% 할인 혜택과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까지 더해져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의 핵심은 매트리스 할인이다. 알레르망스핑크스의 대표 매트리스 라인인 ‘프리미엄 1840’과 ‘더비’는 50% 할인, ‘리즈’와 ‘에디션 1840’도 40%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 제품군에 대해 최소 30% 이상 할인이 적용돼, 기존에는 선뜻 다가가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BYC는 무더운 여름밤, 온 가족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반팔잠옷 패밀리 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BYC ‘반팔잠옷 패밀리 세트’는 부드러운 고밀도 면아사 소재로 흡수력과 통기성이 뛰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온 가족이 세트로 맞춰 입을 수 있도록 성인, 아동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를 제공하고 귀여운 꿀단지 컨셉의 동일한 나염 디자인을 적용해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잠옷은 벌룬형 소매로 귀여운 느낌을 주고, 장시간 착용해도 조이지 않고 편안하다. 남성용 잠옷은 상의 하단 양쪽에 주머니가 있어 실용적이다. 특히 모든 제품은 조임이 덜한 밴드와 통기성이 뛰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달 선보인 ‘콰삭톡’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콰삭톡’은 크럼블이 입혀진 바삭한 치킨에 소비자가 직접 시즈닝을 뿌려 ‘나만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커스터마이징형 제품이다. 스윗 칠리, 버터 비스킷, 트리플 페퍼 3가지 시즈닝팩을 제공해 메뉴 하나로도 다양한 맛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bhc에 따르면 ‘콰삭킹’과 ‘콰삭톡’을 합친 시리즈는 전체 매출의 15% 이상을 차지하며 브랜드의 핵심 라인업으로 자리 잡았다. 바삭한 식감에 개성을 더한 시즈닝 조합이 기존 후라이드 치킨과의 차별화 요소로 작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음료 ‘솔의눈 제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솔의눈 제로는 지난 1995년 출시된 ‘솔의눈’의 신제품으로 30년만에 제로 칼로리 음료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일상 생활에서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에 대한 선호도 증가와 기존 솔의눈 애호가들의 솔의눈 제로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에 부응하고자 선보이게 됐다. 솔의눈 제로는 기존 ‘솔의눈’의 스위스산 솔싹추출물이 함유되어 마시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상쾌한 솔향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상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숲속의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하단에 솔잎을 표현한 오리지널 디자
“비비고와 세븐틴 덕분에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더 많이 생겼어요.” CJ제일제당 비비고가 지난 1일부터 사흘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KCON LA 2025’에서 K-푸드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전보다 약 3배 커진 역대 최대 규모의 비비고 부스를 운영한 CJ제일제당은 전 세계 방문객에게 한국의 맛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했다. LA 컨벤션센터 중앙에 자리잡은 비비고 부스는 비비고 앰버서더인 ‘세븐틴’을 테마로 운영됐다. 세븐틴의 팀 컬러와 비비고 로고를 조합한 부스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방문객은 K-팝을 즐기는 현지 1020 세대가 주를 이뤘다. 부스를 찾은 이들이 삼삼
KT&G가 폭염과 집중호우가 잇따르는 기후위기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여름나기 물품을 지난 5일 긴급 지원했다. 올해 폭염으로 인한 전국 온열질환자는 지난 5일 기준 누적 3200여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으며 사망자도 19명에 달한다. KT&G는 고온의 날씨에도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중인 전국 1000명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5000만 원 상당의 냉감 소재 패드‧이불 세트를 지원했다. 지원된 물품은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를 통해 각 지역 노인복지관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일부 지역에는 KT&G의 임직원 봉사단이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 물품을 전달하는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빙그레가 대한적십자사에서 주최하는 2025년 RCY 전국캠프를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RCY 전국캠프는 매년 8월에 RCY 단원의 소속감과 협동심, 공동체 의식 등 긍정적 인성 함양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서 개최하는 전국 단위 행사다. 올해는 대한적십자사 창립 120주년을 기념해 ‘함께한 120년, 함께할 RC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6일부터 8일까지 2박 3일간 울산대학교 및 울산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RCY 단원 및 지도교사 약 1000명이 참여해 RCY 4대 활동 목표인 안전, 봉사, 교류, 이념학습을 배우며 인도주의 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여러 체험 활동이 마련돼 있다. 빙그레는 지난 5월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
쿠팡이 올해 2분기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흑자 전환했다. 미국 뉴욕증시 상장사인 쿠팡Inc는 올해 2분기 매출은 11조9763억원(85억2400만달러)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10조357억원)보다 19% 늘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1분기에 거둔 직전 최대치 11조4876억원(79억800만달러)을 넘어섰다. 달러 기준 분기 매출이 80억달러 선을 넘은 것도 처음이다.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은 2093억원(1억4900만달러)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2분기 342억원의 영업손실에서 흑자 전환로 돌아섰다. 쿠팡은 지난해 2분기 한국 공정거래위원회 조사로 부과된 과징금 추정치 1억2100만달러(16
의료 마이데이터 플랫폼 기업 룰루메딕(대표 김영웅, 우성한)이 개인정보보호위원회 및 한국인터 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마이데이터 선도서비스 지원사업’(이하 1 차 사업)에 이어 ‘마이데이터 서비스 지원사업’(이하 2차 사업)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지난 3월 13일부터 본격 시행된 의료 마이데이터 제도의 연장선에서 이뤄졌으며, 룰루메딕은 앞서 1차 사업자에 이어 2차 사업자에도 연속 선정되면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두 차례 모두 선정된 기업이 됐다. 이번 2차 마이데이터 사업자 선정으로 룰루메딕은 인지 기능이 저하되었거나 자기결정 능력이 미 성숙한 고령자, 인지 장애인, 미성년자 등의 권익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미국 아마존과 틱톡샵에서 매출이 급증한 비비크림 2종을 올리브영 한정으로 국내 최초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M 퍼펙트 커버 BB크림과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 2종으로 그동안 북미,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만 판매되던 글로벌 전용 라인이다. 미샤 비비크림은 전 세계 41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했으며, 5초에 1개씩 팔리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다. 붉은기와 홍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뮤트 컬러 베이스, 피부 톤에 부드럽게 녹아 드는 텍스처 등으로 인종과 피부 타입을 불문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니코리아가 고성능 XLR 샷건 마이크 ECM-778, 대용량 CFexpress Type A 메모리 카드 2종 CEA-G960T(960GB), CEA-G1920T(1920GB) 및 메모리 카드 리더기 MRW-G3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XLR 샷건 마이크 ECM-778은 새롭게 개발된 마이크 캡슐과 황동 음향 튜브 그리고 정교하게 설계된 회로가 결합되어 우수한 음질을 선사하며 선명하고 개방된 고음과 견고한 중저음을 고품질로 녹음할 수 있다. 176mm 길이에 102g의 가벼운 무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전면부 지향성을 자랑해, 좁은 녹음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CFexpress Type A 메모리 카드 2종(CEA-G960T(960GB), CEA-G1920T(1920GB))은 증가하는 사진 전문가와 영상 크리에이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 1.3mm 슬림핏으로 밀착력을 높인 신제품 ‘순수한면 제로 슬림 롱팬티라이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도톰한 타입의 ‘순수한면 제로 슈퍼롱 팬티라이너’에 이어, 얇고 슬림한 핏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제품 라인업을 세분화한 고객 맞춤형 제품이다. 활동량이 많고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 특히 팬티라이너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기획됐으며, 움직임이 많은 일상이나 슬림한 옷차림에도 가볍고 자연스럽게 밀착돼 깔끔한 실루엣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순수한면 제로 슬림 롱팬티라이너’는 속옷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1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 ‘굿웨어몰’이 브랜드 라인업 확대와 기획전 혜택 강화를 통해 2025년 하반기에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굿웨어몰은 초기 탑텐몰에서 신성통상 대표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자사몰 형식으로 런칭한 이후, 2023년 6월 ‘굿웨어몰’로 리뉴얼하며 입점 브랜드를 대폭 확대했다. 기존 탑텐, 탑텐키즈,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등 자사 브랜드뿐 아니라 가성비와 품질을 갖춘 다양한 외부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입점시키며 종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특히 패션 외에도 리빙, 레저, 인테리어 등 카테고리 다각화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온오프라인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