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서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파니언니생일 소시12주년’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서현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일에도 서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주정경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주정경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케익 센스 실화냐”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주정경의 팬들은 “오 ᆢ굿 ㆍ건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옷머고 초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주정경과 소통했다.한편 주정경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지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일 이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뱀파이어 가 되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스포일러”, “구해령 잘보고있습니당”, “화이팅이여”, “나리”, “존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지훈은 앞선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는 배우 조하나가 게스트로 깜짝 출연했다.양재진이 먼저 조하나를 향해 “반갑다”고 인사를 건넸다. 그는 “여기에서 나이를 물어보는 게 실례가 아닌 것 같은데 물어봐도 되냐”고 했다.양재진은 감탄하며 “완전 동안이시다. 반갑다”라고 말한 후 “누나”라고 했다.'본승이 형이랑 동갑이느냐'라는 양재진의 질문에 묻자 조하나는 '내가 한살 많다'며 나이를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재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재현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호!! .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김재현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베이식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일 베이식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부산 해운대 찍고 다시 서울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베이식은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이하 ‘오세연’)이 안방극장을 애태우고 있다. 금기된 사랑에 빠져 찰나의 희열을 맛본 네 주인공이 각각 이별을 선택, 처절한 고통에 내던져졌기 때문이다. 이들의 사랑과 감정선을 쭉 따라온 열혈 시청자들은 네 남녀의 사랑을 더욱 애타는 마음으로 지켜보게 됐다.2일 방송된 ‘오세연’ 9회에서는 최수아(예지원 분)가 남편 이영재(최병모)에게 도하윤(조동혁)과의 관계를 들킨 후, 고통에 내던져졌다. 이영재는 최수아를 집 밖에 한 발짝도 못 나가게 하고, 두 딸을 돌보는 것도 하지 못하게 했다. 그야말로 최수아를 박제된 인형처럼 집 안에 가두고 꼼짝 못하게 구속해버린 것이다. 최수아는 금기된 사랑의 대가를 톡톡히 치르게 됐다.어렵게 마음을 연 손지은과 윤정우가 다시 무료하고 불행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것인지, 이대로 두 사람이 헤어지는 것인지 열혈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상황. 이런 가운데 3일 ‘오세연’ 제작진이 손지은과 윤정우를 둘러싼, 더 안타깝고 아슬아슬한 상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앞선 방송에서 손지은은 윤정우가 자신의 고교 동창인 노민영(류아벨 분)의 남편이라는 사실을 알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을 찾아가 영혼 계약 연장의 ‘딜’을 시도했다.왜 찾아왔었냐고 묻는 하립에게 김이경은 과거에 녹음했던 자신의 노래를 들려줬다. 지서영이 건넸던 돈에 자존심이 상했던 그녀는 하립과 자기가 어떻게 두 번이나 똑같은 악상을 그리게 됐는지 더 의문을 품었던 것.김이경을 만난 후, 꿈속에서 들은 멜로디가 자신의 영감이 아닌 악마가 훔쳐다 준 곡이란 사실을 알게 된 하립은 모태강을 찾아가 계약 파기를 외쳤지만, 모태강은 “계약 불이행 시 계약 시점의 과거로 돌아갑니다. ‘을’의 영혼계약으로 인해 인생이 바뀐 인물들 역시 과거의 시점과 똑같은 상태에서 다시 시작합니다”라는 약관을 읊어주고는 순식간에 하립을 과거의 서동천으로 돌려놨다.“다시 서동천으로 살아갈 자신이 있냐”는 모태강의 말에 겁에 질린 하립. 영혼 계약서를 태우며 “이러면 누가 죽겠네”라고 협박하는 모태강은 서늘한 공포를 유발했다.악마의 본색을 드러낸 모태강이 하립을 불구덩이로 떨어뜨리려는 순간, 하립은 “너도 노래 잘 할 수 있어”라는 황당한 제안으로 악마를 설득하기 시작했다.악마도 어찌 못하는 ‘절대 음치’ 모태강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CIX는 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여름 특집 2탄 ‘2019 보령머드축제’에 출연해 ‘Movie Star(무비스타)’ 무대를 꾸몄다.방송에서 CIX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안정감 넘치는 보컬 실력을 드러내며 여심을 저격했다. 특히, 강렬한 수트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CIX는 빗속 퍼포먼스와 함께 눈 뗄 수 없는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자아냈다.‘러브’는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퓨쳐 R&B곡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며 사랑을 더욱 키우려는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고백을 담고 있다. 박지훈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이고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일 카이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Finally tall enough to take the biggest roller coaster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카이고는 앞선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솔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월간윤종신’ 10주년을 기념해서 산들씨와 함께 윤종신선배님의 축하무대를 하게 됐어요. 존경하는 선배님의 곡으로 무대를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감사합니다. #MGMA #월간윤종신 #10주년 #축하드려용 #솔지 #산들 #specialstage #산들님노래짱짱짱 #행복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솔지가 윤종신, 산들과 함께 대기실에서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솔지는 지난 5월 발매된 EXID의 미니 앨범 ‘WE’로 활발히 활동을 펼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왓쳐’는 15년 전 사건의 핵심 인물이자 무일 그룹 뇌물 장부의 행방을 알고 있는 김재명(안길강 분)의 죽음으로 전환점을 맞았다. 김재명이 엄지손가락이 잘린 채 살해당하면서 모든 진실이 미궁에 빠졌다. 여전히 풀리지 않은 의혹 속에서 김영군이 김재명의 점퍼를 세탁기에 숨기던 도치광의 모습을 기억해 내며 의혹을 더욱 증폭시켰다. 방송 말미 살인범의 얼굴이 김재명에서 도치광으로 바뀌는 엔딩은 지금까지의 판을 뒤집는 충격을 안겼다.공개된 사진 속 김재명의 장례식장에서 마주한 도치광과 김영군의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감정을 좀처럼 드러내지 않았던 도치광은 슬픔이 가득하다. 눈가가 붉어진 도치광의 얼굴은 지금까지와 또 다른 낯선 얼굴. 모든 의혹이 도치광에게 쏠리고 있는 상황에서 공개된 사진은 보는 이들조차 무엇을 믿어야 할지 혼란스럽게 만들었다.결국, 살인범의 얼굴이 안길강에서 한석규로 바뀌면서 놀라운 반전을 보여줬다.김재명의 죽음은 또 다른 사건의 시작이다. 생태공원에는 거물급 범죄자들뿐 아니라, 실종된 장현구(이얼 분) 경위의 사체까지 묻혀있었다. 그의 주장처럼 김재명이 15년 전 사건의 진범이 아니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이양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일 레이양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ɪ ᴍɪss ᴠᴀɴᴄᴏᴜᴠᴇʀ ʙᴀᴄᴋ ᴛᴏ ʀᴇᴀʟɪᴛʏ : ʜᴏᴍᴇ”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레이양은 지난 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