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는 이림(차은우 분)이 구해령(신세경 분)을 위해 승정원 서리로 변신해 함께 다니는 모습이 그려졌다.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해령은 녹서당 입시를 자처해 이림의 정체를 직접 확인했다. 그 시각 이림 역시 "그 낭자를 속일 수는 있어도 사관을 속여서는 아니 돼"라며 의관을 정제하고 해령을 기다렸다. 드디어 '여사'와 '대군'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 "도원대군 이림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이림의 모습에 해령은 왠지 모를 서운함을 느꼈다.구해령은 고생을 자초하는 이유를 물었고, 이림은 “이런 경험 흥미롭다. 예술하는 자들의 마음은 열려 있어야 하는 법. 오늘의 이 개고생이 서리와 여사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로 탄생할지”라고 답했다.미담 취재는 뒤로한 채 천진난만하게 놀고먹는 이림과 그를 매의 눈으로 쏘아보고 있는 해령의 모습은 이들의 순탄치 않은 하루를 짐작하게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지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일 박지영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호텔 델루나 아이유 머리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예쁘당”, “모델아나”, “아이유 보다 더 이쁘지 ~”, “가온쌤 ㅎㅎ 감격스럽네”, “몸둘바를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박지영은 지난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승협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승협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2019.6.29-30”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승협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승협과 소통했다.한편 이승협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채정안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채정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취미찾기 대장정”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채정안은 지난 1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수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임수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8/3 코엑스에서 열리는 유비데이행사 내 콜랩부스에서 2시부터 3시까지 단체 팬싸인회합니당 많이 놀러오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내용 어디갔으요”, “토욜날갑니다”, “헐 토욜이네 ㅠㅠ”, “와 쩐다 ㄷㄷ”, “일반인한분 되게이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임수아는 앞선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이형철, 신주리가 연못 정자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그때 가족 팬이 사진을 요청했다.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설렘을 전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오창석-이채은, 고주원-김보미, 이형철-신주리, 숙행-이종현 등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커플들이 진정성 가득한 리얼 ‘썸’ 스토리를 펼쳐내며 보는 이의 심장을 간질이고 있다.신주리가 애교부리기 어려워하자 이형철은 “잘하는 거 있잖아”라며 ‘일더하기 일은 귀요미’를 하길 바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엘리샤 키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일 엘리샤 키스는 “I swear I have never been more in love with you! You are EVERYTHING My best friend My lover My mindsharer My life partner My cheerleader My dream increaser My biggest supporter And I could list 100 more I am SO blessed by your love Happy anniversary my king I’m so in awe of the power of love”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엘리샤 키스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엘리샤 키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pH-1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pH-1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come meet me at @offroutefest’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pH-1의 팬들은 “가고싶따아아아”, “왜 하필 시험 전날 ..”, “ 이거 셤끝나고잉가?”, “ㅠㅠ나도 meet하고 싶다ㅠ”, “가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30일에도 pH-1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는 뜻의 ‘개묘한 여행’은 스타와 반려동물이 함께 국내와 세계 곳곳을 누비는 글로벌 여행 프로젝트다.이번 시리즈에는 배우 박시후, 슈퍼주니어 김희철,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해 각자의 반려동물과 여행을 따나게 된다.먼저, 박시후는 때묻지 않은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나라 캐나다로 떠난다.틈날 때마다 충남 부여의 고향집 인근에서 반려견 봉구와 캠핑을 즐긴다는 그는 캐나다 로키산맥의 대자연 속에서 봉구와의 힐링 여행을 계획한다.이 여정에는 동료 배우 윤봉길이 메이트로 합류해 브로맨스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초보 ‘개 아빠’ 김희철은 반려견 외출 교육부터 시작해 서울 도심, 춘천, 제주도로 점점 여행지의 거리와 난이도를 높여가며 국내 곳곳을 여행한다.홍일점 김지민은 반려견 느낌이와 나리에게 의미 있는 여행지를 찾던 끝에 치와와의 고향인 멕시코를 선택한다.이 여정에는 그녀의 입과 귀가 되어줄 멕시코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안이 여행 메이트 겸 가이드로 나선다. 한편 ‘개묘한 여행’은 8월 중 채널A에서 방송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송가인이 고준의 실물을 보고 '심쿵' 했다고 고백하는 모습이 공개됐다.송가인의 아버지는 자신의 마을에 찾아오는 팬들을 위해 ‘송가인마을’ 팻말을 만들었다. 마을에 찾아온 송가인의 팬을 만났고, 팬은 “송가인의 노래를 들으며 힘을 얻었다”고 말했다. 송가인의 아버지는 뿌듯해했고, 팬들에게 사진 요청을 받았다.송가인은 시상식이 끝난 후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 동료들과 축하 자리를 가졌다. 숙행, 두리 등 동료들은 "브랜드 대상 축하한다"면서 격하게 환영했다. 송가인에게 "오늘 (시상식에서) 본 사람들 중에 누가 제일 멋있었냐"고 질문했다.고준은 '올해의 신스틸러 배우상'을 수상했고, 스튜디오에 있던 홍현희♥제이쓴 부부도 "실물로 봤는데 진짜 멋있었다"며 실물에 감탄했다고 말했다.함소원, 진화 부부는 베이비시터 문제로 실랑이를 벌였다. 함소원은 남편 진화의 일이 바빠진 만큼 베이비시터를 구하자고 말했지만, 진화는 “3살까지 안정감 줄 사람이 필요하다. 베이비시터를 구했다고 해도 결국은 바깥 사람이다. 부모만큼 정성들여서 아이를 돌보지 않는다”며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엘리자베스 롬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엘리자베스 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ometimes we have to try and laugh through our tears...@kimberlymetzstudio @paulanthonylove @stylebattle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엘리자베스 롬은 앞선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저스틴 비버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저스틴 비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Every where that I go it’s a light show I’m surrounded bust down bust down bust down bust down bust down bish I’m drownin’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7월 30일에도 저스틴 비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 예’는 초보 반려인의 본격 펫시터 체험기로, 1일 밤 10시 5분 방송에서 곽동연은 본격적인 펫시터 체험을 위해 치타의 집을 찾는다. 곽동연은 치타 엄마에게 꽃다발부터 손편지까지 선물해 치타 엄마를 감동시켰다. 치타 엄마는 곽동연을 위해 진수성찬을 준비했다. 치타엄마는 곽동연과의 식사를 준비하며 커다란 닭을 삶는 모습이 포착됐다. 백숙의 주인은 누가될지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다.배우 곽동연은 래퍼 치타의 반려묘, 반려견들의 일일 '펫시터'로 변신했다. 곽동연은 치타의 어머니를 위해 예쁜 꽃 선물과 손편지까지 챙겨왔다. 곽동연은 오자마자 "뭐 도와드릴 것 없냐"고 싹싹한 모습을 보였다.특히, 이연복은 크림이를 위해 12가지 맛의 완자 레시피를 내놓았는데, 반면에 정작 자신의 끼니는 컵라면으로 때우는 눈물 겨운 모습을 보여 반려인들의 높은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 밖에도 노즈워크, 담요 뒤로 숨기 등 온라인에서 본 모든 로망을 다 충족하고 싶은 랜선집사 승희와 상처를 가진 사랑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박재정까지 오래 보면 더 재미있는 펫시터 체험기가 공개된 예정이다.‘오래봐도 예쁘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