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다은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신다은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 어디 그래가지고 입에 벌레가 들어가겠늬? . 소 두마리 와 함께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신다은의 팬들은 “이뻐라~~~”, “뒤에 액자 정보 궁금해용 ㅎㅎ”, “원피스 정보좀요”, “소~품이네요 ㅎ”, “너무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신다은과 소통했다.한편 신다은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9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가 시작된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가 발매 3일 만인 31일 낮 12시 기준 한터차트 집계 누적 판매량 40만 4,896 장을 돌파했다. 이로써 강다니엘은 한터차트 집계 기준 역대 남녀 솔로 아티스트 초동(음반 발매 후 일주일 간의 누적 음반 판매량) 기록을 새로 썼다.한터차트 집계 기준으로 강다니엘의 '컬러 온 미'는 2019년 발매된 전체 앨범 가운데 초동 순위 2위를 차지했다.강다니엘의 이번 앨범은 긴 공백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바치는 선물과 같다.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준비하려 했으며, 그런 와중에도 본인의 색을 최대한 많이 담아보고자 인트로를 제외한 앨범의 전곡에 작사로 참여했다. 그렇기에 이번 앨범에 그와 팬들에게 더욱 유의미하며, 이를 증명하는 듯한 놀라운 기록들이 그 의미를 더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염따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염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단콘 실패한 친구들은 여기서 보쟈 @offroutefest’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염따의 팬들은 “야야야야 ㄱ?”, “asap ferg 보고 싶네”, “너 좋아하는 분 있는지..?”, “ 5일 좋아하는사람 다모였다”, “에이셉 오는거실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6일에도 염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악플을 양지로 꺼내 공론화시키는 과감한 시도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JTBC2 ‘악플의 밤’(연출 이나라)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직접 대면해보고, 이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 ‘악플 셀프 낭송 토크쇼’. 2일 방송될 7회에는 ‘세계적인 톱모델’ 송경아와 ‘언프리티 랩스타 3’ 우승에 빛나는 자이언트 핑크가 출연, 모든 악플과 정면 대결을 선언하며 폭염까지 한 방에 날려버릴 속뚫뻥 일침으로 안방극장에 사이다 샤워를 선사할 예정.진행된 녹화에서 설리는 얼굴 여백에 대한 악플을 논하던 중 “나도 여백이 많다는 말 많이 들었다. 그래도 눈, 코, 입 배치가 괜찮다”는 파격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무엇보다 송경아는 "근데 얘가 연예인임? 얼굴에 여백이 너무 많지 않음?"이라는 악플에 대해 "모델의 얼굴에는 여백이 있어야 드라마틱한 효과가 가능하다"는 말과 함께 "최적화된 모델형 얼굴은 설리"라며 설리의 복숭아 페이스를 극찬했다고 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그런가 하면 자이언트 핑크는 제2의 백지영으로 데뷔할 뻔한 비하인드 스토리로 호기심을 북돋웠다. “2음절만 불렀는데..”라며 현 소속사인 SM엔터테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OST 퀸’ 거미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를 부른다.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에 거미가 함께 한다. 앞서 지난 6회분 엔딩 장면에 거미의 목소리가 담긴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OST가 등장하며 발매 전부터 음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라고 전했다.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 드라마다. 거미의 ‘기억하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은 지난 방송분 엔딩 장면인 장만월(이지은 분)이 구찬성(여진구 분)에게 향한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는 장면에 흘러나왔다. 거미 특유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가 만월의 애틋한 감정을 배가시키며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려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예성(슈퍼주니어)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예성(슈퍼주니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08 Look after me pleas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예성(슈퍼주니어)은 지난 3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유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이유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울언니 나이스 뷰티풀~ 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발랄함은”, “언니 진짜 예뻐요.”, “유비언니이뻐요”, “언니 사랑해요”, “ 이거지..이게나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유비는 앞선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68회’에서는 상미(이채영)는 준호(김사권)에게 유산 사실을 자연스럽게 말할 방법을 찾았다. 주상미는 오대성(김기리 분)을 시켜 동생 주상원(윤선우 분)의 식당을 문닫게 하라고 말했다. 오대성은 사람을 섭외해 주상원의 음식에서 일부러 벌레가 나온 것처럼 꾸몄다. 사실이 일파만파 퍼지면서 주상원의 레스토랑은 위기를 맞았다.문희경은 변주은에게 “나는 상원이가 코딱지 만한 레스토랑 하는 거 마음에 안드니까 네가 좀 부탁한다”라고 말했다.문희경은 금희(이영은)를 만나서 레스토랑을 나가라고 협박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승헌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송승헌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8월26일 만나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송승헌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7일에도 송승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비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1일 아이비가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아이비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예쁘니까 봐줬다”, “반전매력도 상위권”, “이왕하는거 일등해”, “그만큼마음도예쁜언니”, “그만큼마음도예쁜언니”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유승옥이 초상권 침해 피해를 주장하며 9억 원대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유승옥 소속사 측은 지난 달 30일 “M사가 유승옥의 초상권을 무단으로 사용했다는 혐의를 포착해 경기도 부천시 소사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고, 9억 원대의 민사 소송을 위해 내용증명을 보냈다”고 밝혔다.M사는 다이어트 패치 제조사로 2015년 3월부터 2017년 6월까지 유승옥과 전속 모델계약을 체결했다.측은 측은 “2018년 3월과 11월, 지난해에만 두차례 지난 광고 제작물을 내려달라고 적극적으로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며 “여전히 유명 쇼핑몰에 유승옥의 초상권을 사용한 홍보물이 올라오고 있어 법적인 조치를 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유승옥은 2년 전부터 자신이 직접 바디메모라는 헬스케어 브랜드를 만들어 다이어트 제품을 판매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영업 2일차를 맞은 미용실 팀의 바쁜 하루가 그려졌다.이민정은 잠시 쉬는 동안 한국에 있는 가족들과 영상통화를 했다. 아들 준우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보고 싶었어 엄마?”라고 말하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스타일링 후 정채연은 손님에게 “보니따(예쁘다)”라며 칭찬했고 스타일링에 이어 칭찬까지 들은 팬은 수줍음을 감추지 못했다. K뷰티를 처음 경험해본 손님들은 “스타일링, 마사지가 만족스러웠다. 서비스가 섬세해 친구들에게도 추천할 예정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wimming pool Malaysi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조현은 붉은색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조현은 KBS myK 예능프로그램 '왕좌 e 게임' 패널로 출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