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윤아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오윤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보라~”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Lovely sisters", "Love you"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3일 방송된 MBC '웰컴2라이프' (연출 김근홍, 심소연/극본 유희경)에서는 윤필우(신재하 분)와 장도식(손병호 분)의 갈등이 그려졌다.윤필우(신재하 분)는 자신과 장도식(손병호 분)의 관계를 모두 알아낸 이재상을 납치해 죽이려했고 라시온은 그가 죽음위기에 빠진 사실을 알고 현장으로 달려갔다. 이재상은 얼굴에 비닐봉투가 씌워진 채 죽어가고 있었다. 자신을 구하러 온 시온을 발견하고 “널 지켰으니 난 그걸로 됐다. 잘 있어. 나의 시온아”라고 말하며 서서히 정신을 잃어갔다. 저쪽 세계에서 만났던 자신의 딸 보나가 “아빠, 일어나”라고 외치며 그의 정신을 붙들었다.'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을 그린 드라마다.윤필우에게 “이런 사람도 애비라고 우리 선우”라고 하자 윤필우는 "왜 자꾸 아버지라 하냐"고 물었다. 이재상은 윤필우를 자극하며 " “도축, 발골 당하기 전에 장도식 우리한테 넘겨 너 아무리 노력해도 장도식은 널 제거하려 들 거다"고 말했다.재상은 우영미가 남긴 편지를 통해 소나무 복지재단의 숨은 비밀을 알게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서수원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3일 서수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꾸미고 나왔다~~!! (물론 옷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ㅅㅂ 왜좋아요 안눌리냐고”, “머리엄청많이길럿다”, “싸롸있네”, “은제보냐”, “오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서는 한동남(강성진 분)이 위대한(송승헌 분)을 협박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위대한 쇼’ 7-8회 방송은 국민 할아버지가 된 위대한(송승헌 분)이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반면 강준호(임주환 분)는 정수현(이선빈 분)을 향한 한결 같은 마음에도 불구 “선배(위대한)한테 마음이 가는 건 사실”이라며 고백을 거절당하고, 부친 강경훈(손병호 분)으로부터 “당을 살리고 보수를 재건하기 위해서 보탬이 되어달라”고 제안 받아 향후 행보에 대한 변화를 엿보게 했다.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는 ‘삶의 라이벌’ 송승헌-임주환의 자존심 건 정면 승부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송승헌은 과거 국회의원 지위를 이용해 생계를 위협했던 ‘임주환의 부친’ 손병호를 향한 분노를 키우며 국회 입성을 향한 일생일대 꿈을 키웠다. 송승헌의 평생 가슴 속 응어리가 된 임주환을 상대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위대한 쇼’ 9회 방송에 대한 기대를 치솟게 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윤지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윤지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글라스를 쓰고 앉아 있는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사랑해여언니”, “이쁘십니다”, “윤지다 ~~”, “이쁘다~ 진짜 이쁘다!”, “원탑”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보이콜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보이콜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보이콜드의 팬들은 “개머시써....”, “세상에나 .. 우주씹어드신 외모 ..”, “개잘생겼다 ㅠㅠㅠ”, “징차짱입니도 ㅠㅠ”, “앜 잘생겨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3일 방송된 KBS1 '가요무대'는 '가요 시인 박건호' 편으로 꾸며졌다.방송에서는 가수 설운도 최진희 정수라 성진우 방주연 이용 이정희 이자연 김희진 장은아 장재남 요요미 이대헌가 출연했다.참고로 이정희의 나이는 1961년생 59세다. 1979년 TBC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타면서 데뷔했고, 1980년대 초반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이유로 뜨거운 인기를 누린 바 있는 유명 여가수다.성진우, 방주연, 설운도 독무대, 이용, 이정희, 이자연, 최진희, 김희진, 장은아, 장재남, 요요미, 이대헌 등의 무대가 이어졌다. 첫 무대를 꾸민 정수라는 조용필의 노래 '모나리자'를 부르며 마무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신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황신혜는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_ 몇백년된 고택체험부터 숨어있는 맛집발견부터 완벽했던 안동여행^^”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황신혜의 팬들은 “안동 자주가는데..뵙고싶네요”, “전통적인 모습을 ~”, “레깅스 정보 부탁드려요”, “언니가 넘나 좋아하는 모자네용 ^^*~~”, “벌써 보고왔지영!!!>_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캠핑클럽’ 그룹 핑클이 14년 만에 완전체 무대에 섰다.성유리는 소나무 숲에서 휴식을, 이진은 캠핑카 안에서 낮잠을 즐겼다.성유리는 팬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이면서 모든 게임에서 승기를 잡았는데, 체력 고갈 상태에서도 힘을 불어넣으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자신이 이끄는 화이트 팀이 1등 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반면, 이진은 게임을 하면서도 특유의 뻣뻣함으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골반과 팔꿈치를 크게 움직이며 팬들과 구호 동작을 완성하는가 하면, 훌라후프를 통과 못하고 허둥지둥 대는 등 '이진 표 몸 개그'로 안방극장을 초토화시켰다.이효리는 “인사드리기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렸다”라며 “여전히 저희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다”라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다.서핑보드를 들고 낑낑대며 해변으로 향하던 그는 "오빠 보고싶어"라며 남편 이상순에 대한 마음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그런가 하면, 이날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신곡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관심을 집중시켰다. 핑클의 신곡 '남아있는 노래처럼'은 팬들을 향한 미안함과 고마운 마음을 담은 노래이기에 모두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는 곡. 이에 노래가 울려 퍼지자 현장은 환희와 감동의 물결로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수지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수지는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에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사진을 올려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수지의 팬들은 “화이팅~!!!”, “사랑해오”, “축하해요~~”, “화이팅”, “항상 멋진경기 보여줘서 감사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수지와 소통했다.한편 김수지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3일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측은 인물 관계도를 공개했다. 알고 보면 더 재미있게 드라마를 이해할 수 있도록 흥미로움을 유발함과 동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동찬은 냉동되기 전 같은 방송국의 아나운서 나하영(채서진)과 연인사이였고, 미란 또한 심리학 전공 대학생 황병심(차선우)과 설렘이 넘치던 커플이었다. 이처럼 각자 사랑하는 사람이 따로 있는 동찬과 미란. 그러나 이들의 모든 것을 바꾼 냉동인간 실험 후, 20년 뒤인 2019년에는 이 관계가 어떻게 변해 있을까. 또한, ‘냉동인간’이라는 동병상련의 관계인 동찬과 미란은 어떻게 해동 로맨스를 시작하게 될까.동찬은 스타 PD로, ‘무한 실험 천국’의 연출을 맡았고, 미란은 그 프로그램의 실험 알바생이었던 것. 이렇게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이들은 결국 함께 ‘냉동인간 프로젝트’라는 한배를 타게 된다.마지막으로 ‘냉동인간 프로젝트’의 키를 쥐고 있는 냉동인간 연구소의 황갑수(서현철 분)와 조기범(김욱 분)이 눈에 띈다. 분명 24시간 뒤에 깨어나기로 되어있었으나, 20년 뒤에 눈을 뜨게 된 동찬과 미란. 이들은 어쩌다 이러한 상황을 맞이하게 됐는지, 황갑수 박사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고준희가 생일 파티 인증샷을 공개했다.고준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 다음, 또 다른 가족. 사랑해 알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케잌을 앞에두고 옅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고준희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 머리로 청순하면서도 수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3일 조병규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조병규은 상의를 탈의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한편 조병규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