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곽시양이 촬영장서 찍은 시크한 매력을 공개했다.곽시양은 자신의 SNS에 MBC '웰컴2라이프' 김근홍 감독이 촬영해준 자신의 모습을 게재했다.해당 사진에는 총을 들고 한 건물 옥상에서 긴 기럭지를 드러낸 곽시양의 모습이 담겼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그리고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까지 마치 화보같은 모습.한편, 곽시양은 MBC '웰컴2라이프'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은 데 이어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로 스크린 나들이에 나설 예정이다.영화 개봉 하루 전날인 24일 그는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임지연과 열애설에 올랐으나, 이를 반박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 이게 뭐여~ 석훈아! 사랑해.. 아니 말도 없이! 예고도 없이! 석훈이가 #커피차를 보내줬다! 세상에 마상에! 심지어 사진 초이스 좋았다 #호이의 빤짝이 먹는 모습을 좋아했던 너"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에는 이석훈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신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호영이 있다.한편 김호영은 20일 첫 방송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1일 이상엽이 인스타그램에 “비조심 감기조심 영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여워ㅠㅠㅠㅠ”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상엽의 인스타그램은 이상엽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여연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1일 여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스물두번째 생일을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모두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생축베베”, “도수코3때 21살 아니셨나요?”, “생일축하해여니양”, “연희 22살 ㅋㅋㅋ 생일 축하해 ㅋㅋㅋ”, “누나 생일 축하드랴용”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태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0일 박태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hank you so much @benetton S/S 2020 show”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멋죠멋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신의 기쁨을 누리기도 잠시, 영문도 모른 채 태아를 잃은 산모의 사연에 강서구 한 산부인과로 시선이 향하고 있다.특히 해당 병원의 치명적인 과실은 맘카페를 필두로 산모들의 불안감을 증폭시킴과 동시에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실제로 네이버 유명 맘카페 맘스홀릭에서는 강서구 산부인과가 어느 곳인지에 묻는 게시글도 다수 올라왔고, 댓글을 통해 많은 회원들이 불안감을 드러내기도 했다.한 회원은 해당 병원에서 소파수술을 받았다고 밝히면서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간다"고 말했다. 마취제를 투여하는 과정까지 모든 준비 절차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환자를 착각하기 힘들 것이란 주장이다.이에 또 다른 회원 역시 "분만실까지 가서도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한경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1일 한경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팅 가는 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방부제 섭취 그만.”, “넘예뿌다울언니”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0일 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9 부산 기장 열린음악회 !! 오늘도 잘 마치고 갑니다^^ 내일부터 태풍 영향권이라니 모두들 조심하세요~~~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바울은 19일 방송된 MBC 연예 정보 프로그램 '섹션 TV 연예 통신'에 출연해 결혼에 소감을 밝혔다. 예비신부 간미연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그때 말해야겠다고 생각해서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우리 만날래?'라고 고백했다"고 털어놨다.황바울은 ‘좋은 누나에서 여자가 된 계기가 무엇이었느냐’는 질문에 “쑥스러운데 제가 누나를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다”고 답했다. “누나 생일날 누나 친구들과 모여 생일파티를 했는데 누나 친구들이 ‘잘 어울린다’면서 엮어 줬다. ‘잘 어울린다'는 말에 ‘내가 먼저 다가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교제한 이유를 밝혔다.서로를 부르는 애칭에 대해서는 “누나를 저를 ‘여봉’이라고 부르고, 저는 누나를 ‘애봉이’라고 부른다. 이렇게 말할 때는 누나의 혀가 많이 짧아진다”고 간미연의 넘치는 애교를 자랑했다.황바울은 "2년 반 정도 지나니까 여자친구가 저를 사랑한다는 걸 깊이 알게 됐다. 제 삶이 돼버렸고, '이 사람이랑 결혼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부모님도 이런 사람 없으니 빨리 결혼하라고 하셨다. 양가에서 환영해주셨다"라고 결혼에 이르게 된 배경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는 엑스원(X1) 김요한, 김우석이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에서 한끼 식구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게스트 김요한과 김우석이 경호원들과 함게 나란히 서서 강호동과 이경규를 기다렸다. 이경규는 김우석을 보고 "여기 아이돌 같은데"라며 게스트를 맞췄다. X1 멤버 김요한과 김우석이 '-지마' 무대를 보여줬다. 강호동은 이경규에게 "핫한 아이돌 오늘의 밥동무는 누굽니까"라고 묻자 이경규가 바로 엑스원이다 라고 맞췄다.김요한은 강호동과 한 팀을 이뤄 한끼에 성공했다. 한끼의 주인공은 방송 출연이 잦은 한의사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연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정들이 이 머리 좋아하길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연정은 동화 속 공주가 연상되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한편 연정은 tvN 추석 특집 예능 'V-1'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걸그룹 '보컬퀸'으로 등극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수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수호는 말끔한 옷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수호는 허진호 감독의 단편 영화 '선물'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희망 없는 삶을 버텨나가던 여자에게 찾아온 현금 ‘99억’이라는 일생일대의 행운.조여정은 극중에서 아버지의 폭력으로 얼룩진 가족에게서 벗어나 결혼을 선택했으나 남편의 폭력에 시달리며 절망적인 삶을 견디고 살다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넣고 세상과 맞서 싸우는 여자 정서연 역을 맡았다. 올해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영화 ‘기생충’으로 최고의 찬사를 받은 조여정은 ‘99억의 여자’를 통해 전작들과는 다른 절망적인 현실과 싸우며 강해져야만 하는 인물로 변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말이 필요 없는 연기파 배우 정웅인은 정서연(조여정 분)의 남편 ‘홍인표’역을 맡았다.JTBC ‘SKY 캐슬’ 신드롬의 주인공 오나라는 정서연(조여정)의 모태 금수저 친구이자 정서연과 미묘한 관계를 형성하는 운암재단 이사장 윤희주 역을 맡아 얼음처럼 냉정한 인물로의 변신을 예고한다. 매 작품마다 대체 불가한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 중인 배우 오나라가 ‘99억의 여자’에서 보여줄 또 다른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또, 안정된 연기력의 배우 이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