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니엘 헤니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6일 다니엘 헤니가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다니엘 헤니는 화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뽐낸다.이에 누리꾼들은 “유후,패션 짱ㅋ”, “가방 멋져”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경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6일에도 송경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F 촬영중 .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사랑해요”, “너무 예뻐요”, “예쁨쁨요”, “언니 너무 예뻐요 ㅠㅠㅠ”, “누나 배고파”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연서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오연서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만나!”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반가워요”, “분위기 여신”, “사랑해용”, “오~~~~~~색쉬 한뎅. 살아있내~~~ㅋㅋ”, “시집가숑. ㅋㅋ”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오연서는 지난 8월 5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수연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6일 배수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채인이 돌잔치 무사히 잘 마쳤어요^^ 양가 직계 가족끼리 조용하게~~~ 소규모라도.. 하다보면 갖출 건 다 하게 됨 ㅠㅠ 채인이 컨디션 신경쓰랴 스케줄에 따라 움직이랴 정신이 하나도 없었음ㅠㅠ 손님 초대해서 크게 하면 진짜 더 멘붕왔을 듯~~ 암튼 이제 나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 너무 축하해요^^예쁜가족”, “축하해용~~”, “축하해요언니도 채인이도”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배수연은 지난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6일 김도진이 인스타그램에 “텍사스 도착 캠핑의 연속이 시작됩니다! 유투브는 매주 일요일 업데이트 됩니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멋ㅈㅣ게 산다 도진아”, “올드타운로드인가여”, “도진이다 말근육 이구만”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도진의 인스타그램은 김도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방송된 MBC '웰컴2라이프'는 이재상(정지훈 분)과 라시온(임지연 분)의 관계를 조명하며 시작됐다.배우 홍진기의 열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극 중 문지호는 현실세계 속 스마트한 법률 사무원으로 첫 등장, 이재상과 승소를 축하하는 하이파이브를 시작으로 계획에도 없던 그의 운전기사가 되어 엉뚱 발랄한 면모를 드러냈다.이재상은 잠옷 차림으로 뛰쳐나가 로펌으로 향해 강윤기(한상진)에게 도움을 청하려고 했다. 로펌에는 현실세계에서 검사였던 민성진(최필립)이 있었다.이는 적중했다. 홍우식품 변호를 맡은 이재상은 여유만만한 악랄한 미소로 석경민과 여학우의 관계와 우울증 약 부작용으로 인한 심신미약상태를 주장하며 판세를 뒤집어 엎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시후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6일 박시후가 SNS에 “Beautiful night”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나르샤가 SBS러브FM(103.5㎒)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를 통해 라디오 DJ로 복귀한다고 밝혔다.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이자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나르샤는 듣기 좋은 목소리와 넘치는 예능감, 라디오 진행 경험을 살려 SBS 러브FM의 새로운 DJ로 활약했다. 나르샤는 카세트 테이프로 들었던 추억의 가요부터 팝 등 지루한 낮 시간 활력을 돋울 음악을 소개하고 본인의 캐릭터를 살린 다양한 코너들로 청취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나르샤의 볼륨을 높여요'를 통해 DJ 경력을 쌓은 나르샤는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톡톡 튀는 진행으로 청취자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각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남보라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6일 남보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ldpic”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남보라는 지난 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하희라가 출연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방송에서 하희라는 자녀들의 이성 친구를 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딸아이는 없는 걸로 알고 있다. 아들은 있는 것 같은데 보진 못 했다”라고 말했다.임원희는 관객들과 함께 연주하는 코너에서 김현철의 부름으로 무대 위에 올라가 남다른(?) 심벌즈 연주를 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갑자기 이뤄진 상황에 긴장해 얼굴이 빨개진 것도 잠시, 군시절 쳄발로를 쳤던 기억을 떠올려 지휘하는 김현철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실수 없이 완벽하게 끝난 임원희의 연주는 관객들의 마음을 빼앗아 박수갈채를 받았다.'최수종의 애정표현은 여전하냐'는 MC들의 물음에 하희라는 "여전하다. 솔직히 좋지만 설레진 않는다. 최수종은 날 보면 계속 심장이 뛴다고 하는데 나는 '심장 안 뛰면 죽는다'고 말한다. 나는 남편이 좋은거지 설레진 않는다"고 솔직한 답변을 건네 모두를 폭소케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방송된 MBC '모두 다 쿵따리'에서 송보미(박시은 분)가 방재작업을 하다 잡혀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송보미는 실수로 제초제를 뿌렸다. 마을 전체가 난리가 나버린 것. 마스크도 안쓰고 농약까지 만졌으니 당황스러울 뿐이다. 마을 사람들은 송보미의 실수를 두둔했지만 조복자(최수린 분)와 남상한(박찬국 분)은 "진짜 죄진 사람처럼 발끈하는거 아니냐"면서 송보미를 몰아갔다.알고보니 이 모든걸 꾸민 사람은 조순자였다. 송보미를 직접 체포해서 한국에서 쫓아내기 위함이었던 것. 내사 사건 중에 송보미가 연관이 있다면서 각종 밀항, 불법 등 문제가 될만한 소지들을 물고 넘어졌다. 송보미는 강력하게 반발하면서 "나와 관계없다. 미국에서 있었던 일 또한 나와 전혀 관계가 없다"면서 화를 냈다. 정작 두려움에 떨게 된건 바로 송보미가 아니라 이나비(서혜진 분)이었다. 과거 문장수(강석정 분)의 도움으로 사건을 무사히 덮을 수 있었던 이나비였기에 전개가 어떻게 될지 관심을 모았다. 과연 송보미는 앞으로 어떻게 위기를 헤쳐 나갈까.집으로 돌아온 이나비는 조순자에게 밥을 차려달라고 했다. 과거 유학갔을 때를 떠올리며 조순자는 "너 유학갔을 때도 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초롱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6일 박초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hoto by. 낭”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박초롱은 지난 3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도경완 KBS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익숙한 곳만 좋아하는 아내 덕에 네 번째 계속 이곳에 드디어 하영이도 합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 도경완 아나운서는 풀장에 아들, 딸과 몸을 담그고 있다.특히 그의 행복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한편 도경완 아나운서는 지난 2013년 6월 가수 장윤정과 결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