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가수 이찬원과 전속모델 계약을 1년간 연장했다고 19일 밝혔다.이찬원을 모델로 발탁, 브랜드의 전통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아온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올해 50주년을 맞아 이찬원과의 협업을 이어가며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지난해 7월 이찬원과 함께 한 첫 캠페인 ‘Peau, Ça me No.1’(뽀 싸므 넘버원) TV 광고는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 세련미의 흑백 영상으로 유튜브 3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냈다.특히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정 출시한 향수 ‘오 드 뽀 싸므 넘버원(Eau De Peau, Ça me No.1)’ 역시 무신사 뷰티에 공식 입점하기도
빙그레가 신제품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를 출시한다.달콤한 초코와 카라멜 시럽의 풍미를 담은 왕실초코는 빙그레의 축적된 유제품 연구 기술을 담아 초코 드링크 맛을 구현했다. 특히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균형 잡힌 단짠의 조화로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신제품 ‘왕실초코’는 19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순차적으로 모든 유통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초코 드링크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더욱 깊고 진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색다른 매력을 품은 ‘왕실초코’ 출시로 가공유 시장에서 선도적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고객 쇼핑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공식 모바일 앱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트프로젝트는 자체 축육 시스템을 앞세워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수입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해 합리적 가격으로 고품질의 신선한 고기를 선보이는 육류 전문 브랜드다. 연간 육류 소비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미트프로젝트 이용 고객 역시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앱은 사용자환경(UI) 최적화를 통해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로그인부터 결제까지의 단계를 최소화해 이용 절차를 간소화, 빠르고 안정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며 ‘어른이 용돈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과 앱을 통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현금 100만원과 에어팟 맥스, 프라다 가방 등의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잡코리아는 지난 15일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컨셉은 ‘일하는 모든 이를,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다. 잡코리아는 크고 작은 시행착오 속에서도 맡은 일을 책임감 있게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일하는 ‘어른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할 목적으로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어른이’란 성인이지만 어린이의 순수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봄을 맞이해 3월의 피자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맞이 ‘다 함께 피자교실’의 참가자 모집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3월의 ‘다 함께 피자교실’ 체험 일정은 다음달 7일, 11일, 13일, 20일, 24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도미노피자의 ‘다 함께 피자 교실’은 도미노피자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본사에 직접 방문해 자신만의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피자 교실은 완연한 봄이 찾아오는 3월에 진행되는 만큼 특별한 봄날의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자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2025년 2월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래미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월 19일부터 2월 19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7,239,3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오는 3월 6일, 오사카의 비즈니스 중심가 ‘혼마치’에 2호점을 오픈하고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고 19일 밝혔다. 할리스는 지난해 5월 일본 오사카에 해외 진출 1호점 ‘난바 마루이점’을 오픈하며 관심을 모았다. 오픈 100일만에 누적 6만명이 방문하며 K-프리미엄 카페의 일본 진출을 알렸다. ‘난바 마루이점’은 소비자는 물론, 일본 미디어에서도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할리스는 ‘난바 마루이점’의 성공을 바탕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할리스의 일본 2호점은 오사카 혼마치에 자리했다. ‘혼마치’는 난바와 우메다 사이에 위치한
데상트코리아㈜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2025 SS 시즌 ‘크론 퍼포먼스(CHRON PERFORMACE) 골프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봄철 라운드를 앞두고 용품 장만에 나선 골퍼를 겨냥해 같은 크론 라인의 캐디 백, 보스톤 백 등 액세서리 용품도 선보였다. ‘크론 퍼포먼스 골프화’는 데상트 스포츠의 스테디셀러 크론 스니커즈를 모티브로 한다. 스케이트화에서 영감을 받아 2015년 첫 선을 보인 크론 스니커즈는 데상트 상징 ‘스피릿 심볼(Sprit Symbol)’ 이외의 장식을 배제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에 데상트골프 신제품 ‘크론 퍼포먼스 골프화’는 클래식한 스니커즈 디자인에
수요일인 19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춥고 쌀쌀하겠다.기상청은 "당분간 기온이 낮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고 예보했다.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많겠고, 대부분 해상에서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다.특히 한파특보가 발효된 경기북·동부와 강원내륙·산지, 충북, 경북북부내륙·북동산지를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10도 내외로 낮겠다.아침 최저기온은 -13~-1도, 낮 최고기온은 0~6도를 오르내리겠다.오전까지 전라권서부와 제주도산지,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충남서해안에 0.1㎝ 미만의 눈이 날리거나 0.1㎜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경복대학교가 2023년 5월부터 2025년 1월까지 21개월 연속으로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위를 유지했다고 18일 밝혔다.브랜드평판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을 대상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해 산출한 지표다. 평가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디지털 행태와 브랜드 소비 간의 상관관계를 분석해 이뤄진다.올해 1월 기준 경복대학교의 브랜드평판지수는 총 311만1216으로, 세부적으로는 참여지수 48만3144, 미디어지수 89만2576, 소통지수 83만5235, 커뮤니티지수 90만261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12월(276만7983)보다 12.40% 상승한 수치다.또한 경복대학교는 교육부가 발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의 럭셔리 브랜드 신규 입점과 단독 상품 출시가 지속되며 브랜드와의 협력 관계가 강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뷰티컬리의 럭셔리 뷰티 카테고리는 약 40% 성장했으며, 이는 통계청이 발표한 2024년 온라인 화장품 부문 성장률 7.5%의 5배를 넘는 수치다.신규 명품 브랜드 입점도 활발하다. 지난해 11월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 브랜드 아르마니 뷰티가 입점한 데 이어, 올해 2월에는 프랑스 대표 브랜드 에르메스 퍼퓸&뷰티가 합류했다. 뷰티컬리는 에르메스 향수, 바디, 메이크업 등 26개 상품을 선보이며, 오는 21일까지 해당 브랜드 기획전 상품 구매 시 향수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컬리 단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자사 공기청정기 중 최대 공기청정면적을 갖춘 133m² 청정면적의 ‘노블 공기청정기2 (AP-4025D)‘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건축학적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기술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코웨이 대표 제품으로 53㎡, 67㎡, 100㎡에 이어 133㎡의 넓은 공간까지 관리 가능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2 (133m²)’는 코웨이만의 필터 기술력과 청정 솔루션으로 제품 크기는 줄이고 청정 성능은 강화했다. 기존 100m² 청정면적 제품 대비 성능은 33% 향상 시키는 동시에 크기는 약 27% 줄여 콤팩트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중국 선전에 위치한 프리미엄 쇼핑몰 ‘치엔하이 완샹청(The MixC)’에 선전 1호점을 열고 중화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선전은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와 함께 중국 4대 도시로 꼽히는 경제 중심지로, 글로벌 IT 기업들이 밀집해 ‘중국의 실리콘밸리’로 불린다. 젊은 직장인과 고소득층 소비자가 많아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수용도가 높고, 1인당 GDP 또한 중국 본토 최상위권에 속할 정도로 높은 구매력을 보인다. 교촌은 이러한 시장 특성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특히, 선전 1호점이 입점한 치엔하이 완샹청은 중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쇼핑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