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드라마 시리즈의 글로벌 스탠다드 차트 플랫폼, PLEX-ON(플렉스온)이 1월 차트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차트에서는 7개 부문에 걸쳐 드라마와 배우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으며, 순위 변화와 새로운 얼굴들의 등장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BEST SERIES 부문에서는 '오징어게임 시즌2'가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시리즈임을 입증했다. 2위는 '엄마친구아들', 3위는 '지금 거신 전환은'이 차지했으며 POWER RANKING 남자 부문에서는 김수현이 1위를 차지했고 변우석과 정해인이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여자 부문에서는 김혜윤이 1위에 올랐고, 김지원과 채수빈이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BEST POPULARITY 부문에서도 변우석과 김혜윤이 각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월 한 달간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제품을 대상으로 ‘첫 달 렌탈료 0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 동안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에서 비렉스 제품을 구매하는 신규 렌탈 고객에게 첫 달 렌탈료 면제와 함께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일시불 최대 25% 할인 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제품 트리플체어를 비롯해 비렉스 안마의자 전 제품과 스마트 매트리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등 비렉스의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비렉스 안마베드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첫 달 렌탈료 면제와 최대
스타필드가 겨울 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윈터 키즈 스트리트(Winter Kids Street)'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2월 6일~19일)과 스타필드 안성(2월 21일~3월 6일)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겨울 방학이 끝나는 아쉬움을 달래고 신학기를 앞둔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대표적인 키즈 콘텐츠 '예스 두들(Yes Doodle)'은 시즌3를 맞아 더욱 다양한 '낙서 자유 구역'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은 '두들행성을 구하라!'라는 테마 아래, 블랙홀로부터 두들 행성을 구하기 위해 아이들이 출동해 낙서 에너지를 채운다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입장과 동시에 바닥과 벽, 테이블까지 자유롭게 낙서를 할 수
롯데웰푸드가 제빵사업부 증평공장을 신라명과에 매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매각은 자산 효율화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매각 금액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다.롯데웰푸드는 2022년 롯데제과와 롯데푸드의 합병을 통해 출범한 이후 생산 설비 효율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중복된 생산 시설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증평공장은 지난해 6월부터 가동이 중단된 상태였다.롯데웰푸드는 매각 대금을 글로벌 사업 확장에 활용할 계획이다. 현재 인도 통합법인 설립과 빼빼로 생산 라인 설비 투자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증평공장은 2006년 롯데브랑제리 생산 기지로 준공됐으며, 2014
bhc치킨이 올해 첫 가맹점주 정기 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출시 방향과 자사앱 강화, 배달 플랫폼 수수료 문제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지난 5일 창고43 교대점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는 가맹점주 200여 명이 참석하는 전국 단위 행사로, 서울·수도권을 시작으로 20일까지 대전·충청, 광주·호남, 대구·경북, 부산·경남, 강원, 제주 등 7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bhc는 올해 신제품 출시 및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고, 가맹점 수익성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데 집중했다. 특히 배달앱 수수료 인상으로 인한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2월 중순 새롭게 선보일 자사앱을 적극 활용하는 방안이 주요 논의 대상이었다. 포장재에 QR코드를 삽입해 자사
CJ제일제당,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 출시CJ제일제당은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 ‘직화식 제육볶음’, ‘용두동식 쭈꾸미볶음’ 등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지난해 11월 ‘춘천식 철판닭갈비’와 ‘안동식 간장찜닭’ 2종을 첫 출시한 후 제품 라인업을 빠르게 확대한 결과 ‘비비고 메인요리’ 매출은 두 달 만에 70% 가까이 성장했다.‘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와 ‘직화식 제육볶음’은 불향을 낸 불고기∙제육 양념에 CJ만의 기술로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없애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용두동식 쭈꾸미볶음’은 깔끔하고 매콤한 양념에 쭈꾸미와 쌀떡의 조합으로 쫄깃한 씹는 맛을
코스맥스가 중국 베이징공상대학과 피부 노화 연구를 위한 협력을 강화한다. 글로벌 맞춤형 화장품 개발을 목표로, 중국 내 기후별 피부 데이터베이스 구축에 나선다.지난달 20일 중국 상하이 코스맥스차이나 R&I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명삼 코스맥스차이나 R&I센터 연구원장과 멍훙 베이징공상대학 국제화장품학원 부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 대륙의 다양한 기후 조건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노화 원인을 규명하는 연구를 공동 진행할 예정이다.코스맥스는 유전적 요인뿐 아니라 외부 환경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엑스포좀(exposome) 연구를 고도화한다.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중국 주요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스포츠 팬덤을 겨냥한 포토카드 및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 운영에 이어, 올해는 K-POP을 활용한 팬덤 마케팅을 본격화하며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추진하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오는 14일까지 서울 동대문던던점과 잠실 챌린지스토어점에서 두 번째 K-POP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남성 4인조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일곱 번째 EP 앨범 ‘THUNDER FEVER’가 한정 판매된다. 앨범은 일반반과 키링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일반반 구매자에게는 세븐일레븐 단독 미공개 스페셜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고객에게 멤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서울드래곤시티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운영하고 있는 4개 호텔에서 오는 3월 말까지 연인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객실 패키지 ‘스위트 커플(Sweet Couple)’을 출시하고,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스위트 커플(Sweet Couple)’ 객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케이크 및 모엣샹동 샴페인 1병(375㎖)이 포함된다. 고객이 체크인 하기 전 객실 내부에 케이크와 샴페인을 미리 세팅해 두어 체크인 직후부터 설레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도 내놨다. ‘다크 초콜릿 무스 케이크’, ‘바닐라
㈜모나리자가 30롤 대용량 두루마리 화장지 신제품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는 도톰한 3겹 데코 엠보싱 공법을 적용해 일반 화장지 대비 흡수력을 대폭 강화했다. 또 100%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무형광, 무색, 무향의 3無 공법으로 아이나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독일의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인증을 획득해 국제적 공신력도 확보했다. 실용성도 우수하다. 부자되는집 소프트 데코는 넉넉한 너비에 30m 길이로 제작되었으며, 비데 사용 후 마무
쿠팡의 럭셔리 뷰티 서비스 ‘알럭스(R.LUX)’가 배우 김고은을 첫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 ‘New Rule. New Luxury’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알럭스는 글로벌 인지도가 높은 김고은을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의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고, 럭셔리 뷰티 시장 내 정체성을 확립한다는 계획이다. 김고은은 지난해 청룡영화상과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우주연상과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브랜드 측은 김고은의 고유한 분위기와 럭셔리한 이미지가 알럭스의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평가하며 앰배서더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알럭스의 차별화된 서비스 정체성을 강
배달의민족이 전국 유명 전통시장과 협력해 개발한 특화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전국 전통시장 협동조합과 함께 개발한 선물세트와 밀키트를 자사 앱 내 ‘전국별미’에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별미는 제철 식재료부터 지역 특산물, 이색 별미까지 다양한 지역 먹거리를 소개하는 카테고리로, 배민은 이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이번 판매는 지난해 6월 배민이 동반성장위원회 및 전국상인연합회와 체결한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의 성과 중 하나다. 서귀포향토오일시장과 대구와룡시장을 비롯한 각 전통시장 협동조합과 협력해 6개월 이상의 기간 동안 상품을 기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가 7가지 눈가 에이징에 맞서 생기와 입체 볼륨에 도움을 주는 ‘리턴 퍼펙트 안티에이징 언더 아이패치’를 7일 내놨다. 케어놀로지 대표 피부과 전문의 임이석 원장은 “눈가에는 가급적 아이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다크서클이 심한 경우 연어에서 얻은 PDRN을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조언한다. 피부 중 가장 얇고, 한선과 피지선이 적어 에이징이 가장 빨리 시작되는 눈가 피부에는 다양한 고민이 생기기 쉽다. 신제품 케어놀로지 리턴 퍼펙트 안티에이징 언더 아이패치는 흡수력을 높인 저분자 PDRN 콤플렉스가 고함량 함유돼 꺼지고 느슨해진 눈가 피부의 팽팽한 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