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향후 IP 비즈니스 전반에 적용될 AI 브랜드 ‘헬릭스’를 론칭하고, 첫 서비스로 콘텐츠와 독자 연결에 초점을 맞춘 ‘헬릭스 푸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AI 기술을 활용하여 독자에게 최적화된 형태로 작품을 추천하는 ‘헬릭스 푸시’에 힘입어 유저들의 엔터테인먼트 경험도 더욱 확장될 전망이다.‘Humanity Experience Learning Improvement eXpansion’에서 따온 헬릭스는 본래 ‘나선’을 뜻하는 단어로 AI 브랜드로서 ‘인간의 경험을 학습하고, 이를 향상시키며, 확장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향후 헬릭스라는 AI 브랜드 아래 개별 AI 서비스를 지속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헬릭
넷마블은 메타버스 기반 부동산·보드 게임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에 신규 지역 ‘파리’ 및 신규 게임 모드 ‘친선전’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새롭게 추가된 메타버스 공간 ‘파리’는 실제 도시의 지적도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이용자들은 신규 지역에서도 토지 구매, 건물 건설,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건물 등급 및 사이즈, 건물 보유 개수 기반으로 산정되는 부동산 점수에 따라 매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이와 함께 보다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게임 내 친구들과 함께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친선전’과 신규 채널 ‘익스퍼트3’를 오픈했다. 또 레전더리 캐릭터
인간의 치아는 기능적, 심미적 역할을 모두 담당하는 조직이다. 음식이 쉽게 소화될 수 있도록 씹고 잘게 부수는 저작 역할, 정확한 발음을 돕는 역할 그리고 밝은 인상을 나타내는 심미적 역할 등이 대표적이다. 문제는 치아가 한 번 손상되거나 상실될 경우 자연 회복이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만약 불의의 사고, 질환, 노화 등으로 인해 치아가 탈락했다면 임플란트 시술 등으로 이를 회복할 수 있다. 임플란트 시술은 치아가 탈락한 치조골(잇몸뼈) 자리에 인공치근을 식립한 다음 스크류로 인공치관을 연결하는 치료법이다. 턱뼈는 기저골, 치조골로 나뉘는데 그 중 치조골이 치아 유지에 핵심적인 임무를 맡고 있다. 주의할 점은 치아 탈락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가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방송 플랫폼 보일러룸과 함께 ‘밀러X보일러룸 in Seoul’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영국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는 보일러룸은 온·오프라인 라이브 음악 영상 스트리밍 콘텐츠를 제작하고 방송하는 음악 방송 플랫폼이다. 전자음악, 하우스, 테크노 음악 외에도 힙합, 재즈,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다루고 있으며 현재까지 200개가 넘는 도시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이날 행사에는 유명 DJ 음악 프로듀서인 디제이 코커를 필두로 리우 리, 브릴리언트, 하르디 등이 무대에 올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가 오는 14일까지 대국민 사랑의열매 디자인 공모전 ‘희망2024나눔캠페인 온도탑을 만들어주세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눔의 상징인 ‘사랑의온도탑’은 매년 사랑의열매 연말연시 ‘희망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서울시를 비롯해 전국 17개 시·도 지역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나눔목표액의 1%가 모일 때마다 사랑의온도 1도로 표시돼 100도를 향한 나눔의 대장정을 펼친다. 이번 공모전은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앞두고 국민들이 나눔에 대해 고민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최됐다. ‘나눔을 통해 희망찬 내년을 열어간다’는 뜻이 담긴 ‘희망나눔캠페인’의 의미에 부
배우 김미란이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드라마 아이킬유 핑핑역 캐스팅 확정됐다고 6일 전했다. 아이 킬 유'는 한때 태권도 유망주였지만 현재는 흙수저 아르바이트생이 음주 뺑소니 사망사건의 주범으로 몰린 범한건설의 친손녀와 닮은 외모로 그녀를 대신해 언론에 나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강지영, 이기광이 출연하고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 쌍화점' '강남 1970'의 유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우 김미란은 영화 핫블러드, 그외 드라마 트레이서 ,해방일지 일타스캔들 등 꾸준히 배우로써 성장하며 이번 드라마 오디션을 통해 핑핑역으로 캐스팅되어 행동 대장에 맞는 연기와 함께 대역없는 액션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메타버스, AI, NFT 등 다양한 디지털 경험과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청소년 대상‘메타버스 창작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콘테스트는 초·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나만의 에코 도시를 설계하라!’라는 주제로 메타버스 플랫폼인 로블록스에서 미래도시를 기획,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예선 참가자 모두에게 로블록스 코딩 강의를 비롯해 ESG, 디지털윤리, 챗GPT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선 진출 시 전문가와 일대일 코딩 멘토링 기회를 제공한다. 본선 수상자들에게는 총 3천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예선 참가자에게는 우리WON뱅킹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브랜드 전속 모델로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를 선정하고 지코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지코가 본인만의 뚜렷한 개성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대중에게 사랑 받는 국내 넘버 원 아티스트인 점과 다양한 플레이버 피자들로 브랜드 슬로건인 K-standard pizza에 맞게 국내 넘버 원 피자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하는 반올림피자와 꼭 어울린다고 판단,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코는 '아무노래',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 등 다수의 히트곡뿐 아니라 댄스 챌린지 선두 주자로 대중문화를 이끌며 새로운 세대를 대표하는 트렌드 세터로 자리잡았다. 지코는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공식 모바일 앱 누적 회원 7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모바일 앱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777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버거킹의 모바일 앱은 지난 2021년 12월 리뉴얼을 통해 고객 편의와 혜택을 강화한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 매년 꾸준한 회원 증가율을 보이며 공식 모바일 앱 700만 이상 누적 가입이라는 성과를 이끌어냈다. 또한, 버거킹은 ‘디아블로 IV(Diablo IV)’ 와의 협업을 통한 게임 마케팅, 이름이 39자인 ‘콰트로 맥시멈’ 출시 및 긴 네이밍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기획 등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통해 7월 200만 명이라
화장품 브랜드 '한강미인'이 자사의 시그니처 제품 '쌀겨수로 만든 수분크림' 2차 완판 소식을 전했다. 한강미인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물, 쌀겨수를 베이스로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공식 자사몰에서만 판매하여 2차 완판 기록을 달성함으로써 조명을 받았다. 무엇보다 제품 불만족 시 환불 보장제를 실시한다는 점에서 고객 신뢰를 탄탄하게 확보했다는 평가다. 한강미인 측은 추가 판매 분량을 확보하여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한강미인 관계자는 "기존에는 자사몰을 통해서 판매를 진행했으나 오픈마켓, 이커머스 등 판매 채널을 넓혀 고객 인지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
퍼스널 브랜딩 전문회사 ‘메가브랜딩’과 남성 의류 쇼핑몰 ‘룩파인’ CEO 이든솔이 [ 인스타그램 패션 컨퍼런스 ]를 지난 1일, 모드라운지 학동점에서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날 이든솔은 수 년동안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억대 매출 쇼핑몰 룩파인 CEO가 말하는 성공비법’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였는데, 강연 전 가장 문의가 많았던 주제로 참가자들의 반응이 무척이나 좋았다고 전했다. 이든솔은 ‘첫 강연이라 긴장되고 어색했지만,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정보를 드리고자 하는 마음 하나로 진행하다 보니, 처음에 느꼈던 걱정과는 다른 게 잘 마무리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라고 말하며 ‘정해진 시간 내
퍼스널 브랜딩 전문회사 ‘메가브랜딩’과 인플루언서 얼루어킴이 지난 1일 강남구에 위치한 모드라운지 학동점에서 열린 ‘인스타그램 패션 컨퍼런스’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얼루어킴은 ‘인스타그램에서 나를 브랜딩하는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다 인플루언서 얼루어킴은 ‘인플루언서는 나에게 다가오게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먼저 다가가는 것도 연습해야한다‘라며 사람들과 브랜드에게 나를 노출시키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나만의 컨텐츠를 만들어가는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가 진행되었으며 덧붙여 ‘저에게 이런 기회가 생겨 정말 영광이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초복을 앞두고 프리미엄 보양식 ‘전복내장죽’과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루 세끼 기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100% 충족하여 맛과 영양을 다 잡은 밸런스죽이 큰 인기를 얻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샘표 밸런스죽은 셰프와 영양학자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죽을 먹을 때 놓치기 쉬운 단백질,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깊은 맛의 육수를 기본으로,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어 풍성한 식감은 물론 든든함까지 챙길 수 있다. 신제품 ‘전복내장죽’은 신선한 국내산 전복 내장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쫄깃한 전복살을 푸짐하게 담았다. 소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