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인천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다가 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으면서 점차 흐릴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25도, 낮 최고기온은 29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며 "오늘 새벽부터 시작된 비는 강약을 반복하면서 내일까지 50~120㎜ 내리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계양구·부평구·서구·옹진군 24도, 남동구·동구·미추홀구·연수구·중구 25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연수구 30도, 강화군·계양구·동구·서구·중구 29도, 옹진군 26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5~12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2m 내외로 일겠
견우와 직녀가 오작교에서 만나는 칠석(七夕)인 22일 화요일(음력 7월7일)은 수도권을 비롯한 서쪽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리고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기상청은 이날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다가 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차차 받아 중부지방과 전라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고, 경상권은 가끔 구름많겠다"고 예보했다.수도권과 강원북부내륙, 충남서해안, 전라서해안, 제주도에 가끔, 그 밖의 중부지방(강원동해안 제외)과 전라권에도 오전부터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경상권 내륙은 늦은 오후부터 저녁 사이 소나기가 올 것으로 보인다.예상 강수량은 ▲수도권 인천·경기북부, 서해5도(21일부터) 50~1
황순임 오르간 연주회가 오는 8월 25일(금) 정오(12시) 기독교대한감리회 종교교회(담임목사 전창희) 3층 대예배실에서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이 초청되어 오르간과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며 무료 공연을 펼친다.황순임 오르간 연주회는 올해 8번째 개최되는 이웃과 함께하는 2023 종교교회 정오연주회로 이번 주제는 “쉼으로의 초대”를 가지고 자연의 ‘쉼’, 공간의 ‘쉼’, 영혼의 ‘쉼’, 마음의 ‘쉼’, 기쁨의 ‘쉼’을 테마로 대중적인 클래식 곡은 물론 K-POP, CCM 곡들을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해 연주회를 선보인다.황순임 오르가니스트는 장로회신학대 교회음악학과를 졸업한 후 프랑스 파리 에꼴 노르말 음악원 연주자과정 및
슈퍼두퍼는 새우살 패티를 활용한 ‘더블 쉬림프 버거’와 샐러드 메뉴인 ‘슈퍼샐러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더블 쉬림프 버거’의 출시로 비프와 치킨 패티 중심의 버거를 선보여온 슈퍼두퍼에 버거 선택의 폭이 보다 다양해졌다. 샐러드 메뉴는 슈퍼두퍼에서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건강함과 맛의 균형을 찾는 소비자의 긍정적 평가를 기대히고 있다.슈퍼두퍼의 더블 쉬림프 버거는 새우살 패티를 두 겹으로 쌓아 와사비 스프레드와 타르타르 소스로 맛을 더한 통살 쉬림프 버거다. ‘더블 쉬림프 버거 세트’로 주문 시 프렌치 프라이즈와 애플 코울슬로, 소다로 구성된 메뉴로 즐길 수 있다.샐러드 메뉴인 슈퍼샐러드는 2종으로 출시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스티키몬스터랩과 콜라보한 팝업스토어 ‘앱솔루트 그라운드(ABSOLUT GROUND) MIX WITH STICKY MONSTER LAB’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앱솔루트 그라운드’는 지난해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앱솔루트 홈’에 이은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지난 19일부터 9월 24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특유의 재치와 신선함으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디자인스튜디오 스티키몬스터랩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앱솔루트 그라운드’라
대웅제약과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자사의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 ‘DW-EGF 멜라토닝 앰플(이하 멜라토닝 앰플)’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지듀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멜라토닝 앰플’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최초 기획된 멜라토닝 앰플 12ml에 기존 본품 용량인 1ml를 추가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멜라토닝 앰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멜라토닝 앰플은 대웅제약의 R&D기술이 집약된 고활성 재생인자 ‘DW-EGF’를 함유해 앰플 한 병으로 기미·잡티 개선부터 피부 재생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고기능성 미백 제품이다. 이지듀만의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이 오는 30일부터 10월 14일까지 <꿈의무대 M 마스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꿈의무대 M>은 마포구 기반 주민 생활예술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2016년부터 현재까지 마포구 생활예술 분야 동아리(동호회) 503개 단체, 만 명이 사업에 참여해 왔다. <꿈의무대 M>에 선정된 생활예술인의 역량강화를 위해 기획한 이번 <꿈의무대 M 마스터클래스>는 무용, 연극, 음악, 합창 4개 분야에서 국내 최정상급 강사진이 참여하여 문화 예술적 노하우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 강좌는 오늘부터 선착순 모집하며 2개 강좌 이상 중복신청도 가능하며, 올해부터는 &l
형지에스콰이아(대표 최병오)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가 배우 홍수현을 23FW시즌 모델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날 에스콰이아는 배우 홍수현과 처음으로 함께 한 2023년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콰이아의 2023년 FW 컬렉션은 스니커즈, 펌프스, 로퍼, 부츠, 숄더백, 백팩 등 톤다운된 고급스러운 컬러와 매혹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백&슈즈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촬영 현장에서 홍수현은 에스콰이아의 FW 신상품에 맞춰 시크함과 우아함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홍수현이 가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자신감 넘치는 포즈가 더해져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화려한 쥬얼 버클 디테일로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박은실, 이하 교육진흥원)은 아시아 최초 국립 극장인 국립중앙극장(극장장 박인건)과 2023 온라인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개발 사업인 ‘늘봄예술학교’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늘봄예술학교는 2025년 늘봄학교 전국 시행을 앞두고 어느 학교에서나 양질의 문화예술교육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교육진흥원의 학교 문화예술교육 사업이다. 저명 예술가 및 전문 기관, 제작사와 협력해 무용·미술·전통예술·만화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의 온라인 교육콘텐츠를 개발해 늘봄학교에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국립중앙극장은 전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환절기 시즌과 함께 돌아오는 ‘라스트 썸머 세일’을 맞이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공청소기 보상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반려동물에 최적화된 부스트 CX1 캣&도그 모델을 포함한 부스트 CX1 제품부터 클래식 C1, 컴플리트 C3, 로봇청소기 스카우트 RX3를 만나볼 수 있다. 밀레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고객에게도 해당된다. 브랜드와 무관하게 사용 중인 청소기를 인증할 경우, 행사 중인 밀레 진공청소기를 최대 혜택 가격에 7% 추가 할인을 받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반려동물에 특화된 밀레 부스트 CX1 캣&도그는 반려동물의 털이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가수 더보이즈(THE BOYZ) 현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앰플엔은 35년 이상 업력의 코리아나 화장품이 지난 2017년 론칭한 앰플 기반브랜드다.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처방하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개발해왔다. 앰플엔의 새 얼굴이 될 현재는 아시아 각국에서 사랑 받는 아이돌 더보이즈의 멤버다. 더보이즈는 지난 7월 스타브랜드평판 톱 30위 안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인기 그룹으로, 이번 달 초 두 번째 앨범 ‘PHANTASY’ 를 발매해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더보이즈 현재와 함께 촬영한 앰플엔의
국순당이 베네스트골프클럽과 협업해 골프장 전용 증류소주인 ‘려ⅹ베네스트 시그니처 증류소주'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려ⅹ베네스트 시그니처 증류소주'는 베네스트에서 골프장에 어울리는 새로운 증류소주를 선보이고자 전통주 대표기업 국순당과 협력해 여주 지역특산주인 ‘증류소주 려’를 기반으로 선보인 시그니처 증류소주이다. 국순당은 ‘증류소주 려’를 기반으로 여주산 고구마의 향긋함과 쌀의 감칠맛이 조화를 이룬 차별화된 맛을 구현하였으며 골프 코스의 홀 수에서 영감을 받아 도수별로 특징을 세분화하여 18도, 27도 36도 등 3종을 선 보인다. 제품 디자인은 골프 스윙 포즈를 끊어지지 않는 단 하나의 선으로
코카-콜라사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CGV 연남점에서 오는 10월 22일까지 팝업 체험존 '토레타! 월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은 '수분 가득한 도심 속 숲'이라는 컨셉을 갖고 토레타!를 마셨을 때 갈증은 비워지고 수분은 채워지는 기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호수와 숲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 체험존은 올해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서 선보인 디지털 옥외광고 '토레타! 스케이프(Toreta! Scape)'를 오프라인에 그대로 구현한 것으로 토레타! 협곡을 따라 흐르는 시원한 물결과 살아 숨 쉬는 자연의 감각을 도심 안에서 느낄 수 있게끔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