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편의점들이 비바리퍼블리카(토스)와 협업해 얼굴 인식 결제 서비스 ‘페이스페이’를 도입하며 간편결제 혁신에 나섰다.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3사들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온·오프라인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페이스페이는 사전에 토스 앱에서 얼굴과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점포 내 전용 단말기를 통해 얼굴 인식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99.99%의 정확도로 1초 만에 결제가 완료되며, 기존 카드나 QR 코드 없이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특히, 얼굴 위변조 판별 기술인 ‘라이브니스(Liveness)’를 적용해 사진이나 동영상 등 가짜 얼굴을 판별하며, 24시간 이상거래
해태아이스가 인기 모바일 게임 운빨존많겜과 협업해 ‘바밤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바밤바’와 ‘바밤바샌드’ 2종으로 구성되며, 게임 속 캐릭터 ‘밤바’를 활용한 디자인이 적용됐다.패키지에는 각 제품별로 다른 디자인의 밤바 캐릭터가 삽입돼, 게임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제품은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며,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는 게임 쿠폰이 포함된 바밤바 선물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해태아이스는 이번 컬래버를 계기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함께 전개한다. 운빨존많겜의 개발사 111퍼센트와 협력해, 바밤바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한 신규 캐릭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브랜드 모델인 차은우의 이미지와 사인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랑통닭은 지난해 10월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포토카드는 총 3종으로, 차은우와 노랑통닭이 함께한 브랜드 화보 및 ‘갈릭 인 더 딥’ 출시 캠페인 당시 화제가 되었던 이미지가 담겨 있다. 특히 포토카드 뒷면에는 차은우의 사인이 인쇄되어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멤버십 앱 주문 시 함께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이번 프로모션은 노랑통닭 멤버십 앱과 배달의민족을 통
bhc가 고객 편의성과 맞춤형 혜택을 대폭 강화한 ‘New bhc 공식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앱 개편은 보다 편리한 주문 환경을 조성하고, 회원제 도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전반적으로 개선해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주 주문하는 메뉴를 보다 빠르게 선택할 수 있는 ‘퀵오더’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가장 큰 변화는 회원제 도입이다. 기존에는 비회원제로 배달 및 포장 주문만 가능했으나, 이번 개편을 통해 멤버십 등급별 혜택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전환됐다.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의 첫 프래그런스 라인 ‘헤어 퍼퓸 미스트’가 출시 이후 빠른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어노브 헤어 퍼퓸은 작년 11월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이터널 아우라’ 팝업 스토어 오픈과 함께 높은 방문객과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런칭되었으며, 올리브영 입점 후 한 달 만에 매출 307% 증가라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감각적인 향기로 유명한 어노브가 첫 프래그런스 라인을 선보이며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아 빠르게 입소문이 난 것이 주요 성장 요인으로 꼽힌다.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며, 올리브영 향수 카테고리 내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패션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는 12일, 배우 이재욱과 함께한 향수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이재욱은 소년미와 관능미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반전 매력으로 이세이미야케를 대표하는 두 가지 향수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각각의 다른 향의 무드에 따라 깊은 눈빛, 포즈, 의상 등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재욱이 제안하는 발렌타인 향기는, 나무껍질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표현한 우드 캡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로디세이 뿌르 옴므 베티버 오 드 뚜왈렛 엥땅스’와 투명 보틀에 뛰어난 광택의 실버 캡의 조화가 돋보이는 ‘르 셀 디세이 오 드 뚜왈렛’으로 이재욱
인공지능(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지브라브라더스(각자대표 신희진, 장덕수)가 네이버클라우드(대표 김유원)와의 협력을 통해 AI 기반 맞춤형 네이버 검색 광고 대행서비스 ‘헬로맥스(hello MAX)’를 공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헬로맥스’는 하이퍼클로바 X와 같은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술을 활용해 광고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하는 AI 에이전트 서비스이다. 이에 광고 경험이 부족한 초보자부터 중소형 광고주까지 손쉽게 광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헬로맥스’의 주요 특징은 AI 기반 광고 운영 전담 솔루션 – ‘맥스’: 실시간으로 광고 데이터를 분석, AI 최적화 작업을 통해
식품기업 ㈜하림이 다채로운 닭고기 제품을 경험하고 그 가치를 공유해줄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 번에 100명을 선정하는 ‘계(鷄)모임 체험단’이 있다. ‘계모임 체험단’은 ‘닭부심’ 있는 소비자들이 하림의 다양한 신선 제품을 자신의 레시피로 요리해 즐기고, 그 체험 후기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올해 상・하반기에 걸쳐 각 100명씩 모집할 예정이며, 상반기 계모임 체험단의 활동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 간이다. 매월 제공받은 제품을 월별 테마에 맞게 요리해 즐기고 사진과 함께 후기를 SNS에 게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16일까지이다. 아이들에겐 인기 영양 간식이며 부모에겐 맛있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자사의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와 마이크로소프트 애드버타이징(Microsoft Advertising)을 연동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애드버타이징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광고 서비스다. 빙(Bing), 야후(YAHOO)등 다양한 자체 플랫폼 광고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연동으로 에어브릿지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플랫폼에서 발생한 광고에 대해 실시간 성과 측정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기업들이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에 광고를 집행하면, 에어브릿지를 통해 앱 설치 현황, 캠페인별ㆍ채널별ㆍ소재별 광고 효율, 전환율이 높은 사용자 그룹, 광고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함을 한가득 머금은 하트 콘셉트의 사이드메뉴 ‘너마늘 위한 고구마’를 출시하고, 쿠팡이츠에서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너마늘 위한 고구마’는 전북 고창의 특산물인 고구마로 만든 사이드메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창의 황금빛 고구마에 사르르 녹는 치즈가 어우러지고 여기에 반올림피자만의 특제 갈릭소스가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며 맛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고구마와 치즈, 갈릭소스가 어우러진 고구마 그라탕 형태로 부드러움의 극치를 맛볼 수 있다. 이번 사이드메뉴는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하트 콘셉트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백용으로 제격이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사내독립기업(CIC) 패스트캠퍼스는 AI 공모전 ‘2024 GALA(Generative AI Learning Awards)’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공모전에는 총 400여개의 출품작이 접수됐으며 내부 심사와 전문위원 심층 심사, 대중 투표까지 약 2개월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본선 30개 작품과, 특별상 30개 작품을 더해 총 60개 작품이 선정됐다. 심사에는 주재걸 카이스트 부교수, 변사범 플러스엑스 고문, 강수진 더 프롬프트컴퍼니 CEO를 비롯한 AI 분야 전문가 9명이 참여했다. 이번 공모전은 AI 기술을 활용한 창의적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통해 AI 학습과 실무 적용의 가능성을 널리 확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가 신생아부터 15kg까지 프레임 하나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올인원 유모차’ 요요(YOYO®)3와 함께하는 ‘언제 어디서나 YOYO’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YOYO’ 캠페인은 색상 및 액세서리 등을 선택함으로써 나만의 요요3 옵션을 완성하거나, 체험단 또는 리뷰 이벤트에 신청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해외여행 상품권과 호텔 바우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요요3를 보유한 고객과 보유하지 않은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선택해 YOYO, 체험해 YOYO, 추천해 YOYO 총 세 가지 이벤트를 3월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선택해 YOYO’는 참여자가 나만의 스토케 요요3를 커스터마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연인이나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2가지로 구성됐다. 이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자체 채널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두 혜택 다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2월은 도미노가 제철’이라는 컨셉 아래 제철인 랍스터 볼이 들어간 블록버스터4 피자 추천 및 붉은 대게 활용 신규 사이드디시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도미노피자와 함께 달콤하고 로맨틱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