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분(대표 송인석)이 제주맥주를 자사 ‘곰표밀맥주’의 신규 제조사로 선정했다고 9일 밝히고, 올 여름 제주맥주와 함께 수제맥주 본연의 독창성을 극대화 한 ‘곰표밀맥주 시즌2’를 선보일 계획이라고도 밝혔다 .대한제분과 제주맥주의 파트너십은 차별화된 경험과 취향을 중시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곰표 브랜드의 핵심가치 키워드인 ‘즐거움’을 만들어 가겠다는 대한제분의 의지가 담겨있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제주맥주는 수제맥주 분야에서 창의적인 시도로 고유의 문화를 만들어 온 대표적인 브루어리”라며 손을 잡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제주맥주는 2017년 출시한 밀맥주 ‘제주 위트 에일’을 시작으로 ‘제주 펠롱
코로나19 이후 NK세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자온 적외선 양변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다.NK세포는 비정상 세포를 찾아내고 파괴하는 유일한 면역세포로 암과 코로나19의 치료제 개발 과정에서 활용되며 NK 세포가 활성화되면 면역력이 증진되고 하반신 건강 역시 증진될 수 있다.실제 가톨릭대에서 진행한 자온 적외선 양변기의 임상시험 결과에 의하면 참여자의 61.9%(신뢰구간 95%, 대응 표본 t-test)의 체내에서 NK세포가 활성화됐다.임상 시험에서는 다양한 측면에서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만족도 평가 역시 진행했으며 참가자의 55~70% 이상이 항문 관련 증상이 개선되었다고 답했다.이외에도 여성 참가자 중 생리통, 월경곤란증, 생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여름철을 앞두고 ‘아이콘 얼음정수기’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SNS 이벤트는 5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코웨이닷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코웨이닷컴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사진을 다운받은 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게시하면 된다. 코웨이는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1명) △소피텔 앰배서더 오페라 스위트룸 1박 숙박권(2명) △이딸라렘삐 유리잔 세트(4명) △머그컵(6명) △커피 쿠폰(87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코웨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오븐 하나로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트 기능까지 이용 가능한 다기능 멀티 오븐 ’23L 올인원 광파 오븐’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23L 올인원 광파 오븐은 좁은 주방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5-in-1, 다기능 멀티 오븐이다.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트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이용할 수 있어 1인 가구, 신혼부부는 물론 결혼, 집들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듀얼 히든 광파 그릴의 원적외선이 겉은 노릇노릇 속까지 고르게 열을 전달하며, 후면 히터에 컨벡션 열풍이 더해져 음식을 단시간 빠르고 고르게 조리해 맛과 풍미를 한층 높인다. 이뿐 아니라 일반 오븐과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대표이사 홍종성, 이하 딜로이트 안진)은 오는 16일, 국내 유망 벤처·스타트업과 투자자를 잇는 딜로이트의 대표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 ‘모닝피치 아시아’(이하 모닝피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진행될 예정으로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태평양 전역의 기업 투자 및 신사업 개발 담당자, 벤처캐피탈 등의 관계자 100여명 이상이 참석할 예정이다. ‘바이오테크(BioTech)’를 주제로 진행되는 행사에는 스타트업 4개사(뉴라클사이언스, 미래셀바이오, 리스큐어바이오사이언시스, 이뮨앱스)가 참여해 회사 및 비즈니스 모델 소개 및 사업제휴 기회를 발표할 예정이다.딜로이트 안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무선청소기, 식기세척기 총 2개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일렉트로룩스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무선청소기와 식기세척기 부문 대상을 받았다. 글로벌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한 브랜드 및 인물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지난 3월 13일부터 3월 26일까지 진행된 이번 조사는 총 참여자 21만여 명, 조사 건수 92만여 건에 달
국내 원격의료 플랫폼 닥터나우(대표이사 장지호)가 제로페이에 가입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비대면진료 지원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닥터나우는 제로페이를 운영하는 재단법인 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아플 때 언제든 비대면진료와 처방약 배송을 받을 수 있도록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현재 제로페이의 누적 가맹점 수는 168만여 곳에 달한다. 또한 닥터나우는 전국 3000여 곳의 병의원 및 약국과 제휴를 맺고 비대면진료와 처방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닥터나우 장지호 대표는 “소상공인 분들 중에는 병원에 가야 하는 상황에서 점포를 운영하느라 이를 미루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막걸리 브랜드 서울장수와 협업해 비알콜 음료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선보인 ‘장수막걸리 쉐이크’에 이어 대표 막걸리 브랜드 서울장수와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제품으로, 여름 시즌에 맞춰 서울장수 막걸리 고유의 풍미를 아이스캔디로 구현해 냈다. 여기에 파리바게뜨의 제품 기술 노하우를 활용해 장수막걸리 특유의 청량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는 알코올 1% 미만의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으로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어 무더위에 더위를 식히며 색다른 재미를 느끼기에 제격이다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업계 최초로 일반 매장에서도 간편하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도록 대용량 완제품으로 만든 드래프트 하이볼 ‘카브루 하이볼’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브루는 올해 가정 시장을 겨냥한 RTD 캔 하이볼을 출시한 데 이어, 레스토랑이나 펍 등에서도 보다 쉽게 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도록 생맥주와 같은 형태의 생(生) 하이볼을 개발했다. 유흥 시장에서 선보이는 ‘카브루 하이볼’은 업소용 대용량 케그(keg)에 완성품을 담은 RTS(Ready To Serve) 하이볼이다. 카브루는 이번 하이볼에도 카브루 브루어리에서 직접 양조한 원주(源酒)를 바탕으로 각 맛에 맞는 최적의 레시피를 적용했으며, 얼그레이 하이볼과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창립 8주년을 기념해, 왕성한 활동을 자랑하는 주니어에 최적화된 애슬레저 룩 ‘안다르 주니어’를 9일 공개했다. 안다르의 주요 고객층 중 하나인 젊은 부모들이 자신들의 취향과 스타일을 아이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패밀리룩’ 트렌드가 이번 제품 출시에 힘을 실어줬다는 분석이다. 이에 따라 애슬레저 시장을 선도한 안다르가 주니어 영역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한층 더 강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실제로 안다르 주니어는 8세부터 15세까지의 초등학생과 중학생 아이들을 위한 애슬레저 룩이다. 실제로 안다르 주니어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기능성 및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응답자 1,242명으로 대상으로 ‘가족 간 대화 실태’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특별히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인 아이배냇과 함께 했다.전체 응답자를 대상으로 가족과 얼굴을 마주 보고 대화하는 주기는 얼마나 되는지 물어봤다.‘매일(50.7%)’ 한다는 응답자가 절반 정도였다. 이어서 ‘주 1~2회(22.2%)’, ‘주 5~6회(14.4%)’, ‘주 3~4회(12.7%)’ 순이었다.그렇다면, 가족과 하루 중 대화 시간은 얼마나 될까?응답자의 65.3%는 하루 한 시간이 채 안 된다고 했다. 이를 세부적으로 알아보고자 가족과 같이 사는지, 따로 떨어져 사는지를 분류한 후
2023년 5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글과컴퓨터, 2위 엠로, 3위 안랩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4월 9일부터 5월 9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5,387,1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봄철 캠핑 시즌에 맞춰 자유롭고 편안한 감성의 캠프 아노락 재킷과 해당 재킷의 캠페인 영상을 9일 공개했다.봄, 여름만의 밝은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아웃도어와 일상 모두 입기 좋은 캠프 아노락 재킷의 자유로운 활동성과 폭넓은 실용성을 강조했다. ‘당신이 자연을 만나는 순간’이란 올해 S/S 시즌 테마에 맞게 다양한 야외 환경 속에서 단독 상의 또는 베스트와 매치한 착장으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영상 속 캠프 아노락 재킷은 가벼우면서도 방풍 기능과 내구성이 뛰어난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아웃도어만의 쾌적한 착용감에 감각적인 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