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크 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GS25와 함께 프랑스 보르도 와인 '바론 나다니엘 뽀이약 2018'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바론 나다니엘 뽀이약’은 바론 & 바로네스 시리즈 중 하나로, 이 시리즈는 필리핀 드 로칠드 남작부인(1933~2014년)이 로칠드 가문의 선조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표하기 위해 1994년에 만든 헌정 와인이다. 5종의 와인으로 구성된 바론 & 바로네스 시리즈는 로칠드 가문에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5명의 선조의 이름을 따서 만들었으며, 보르도에서 가장 권위있는 5곳의 와인 생산지역 명칭(뽀이약, 생테밀리옹, 메독, 그라브, 쏘떼른)과 매칭하였다. ‘바론 나다니엘 뽀이약 2018’은 강렬한 진홍색과 깊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는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인기 드라이어 및 고데기, 스타일기기 12종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유닉스, 감사의 달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닉스, 감사의 달 선물 대전’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유닉스의 인기 드라이어 및 고데기를 최대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유닉스가 추천하는 가장 인기 있는 선물은 드라이어와 스타일러를 하나의 기기로 사용할 수 있는 에어샷 듀얼 모션이다. 에어샷 듀얼 모션은 단계별 바람부터 최적의 배럴 스타일링을 구현할 수 있는 ‘매뉴얼 모드’ 및 두피 케어부터 반려동물, 베이비 케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기존 가정용 전동공구 및 소형 청소기 라인업에 이어 3 in 1 헤드 교체형 ‘무선 핸드 블렌더(BCKM1013KG)’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 블랙앤데커 ‘무선 핸드 블렌더(BCKM1013KG)’는 교체 가능한 헤드 3종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블렌더 헤드는 각종 과일과 야채, 얼음 등을 손쉽게 분쇄하며, 신생아를 위한 이유식 요리도 수월하다. 특히, 간편하게 거품기 헤드로 교체해 계란이나 밀가루, 우유 등을 휘저을 수 있어 홈베이킹이나 홈카페를 위한 용도로도 유용하다. 블랙앤데커의 신제품 ‘무
SK디앤디(SK D&D)가 3일 밀알복지재단 사옥에서 전달식을 가지고 사회 공헌 활동으로 임직원 50여 명이 직접 제작한 태양광 랜턴 400개를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오후 밀알복지재단 밀알홀에서 SK디앤디 이주한 ESG담당과 밀알복지재단 남궁규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태양광 랜턴 전달식이 진행됐다. '라이팅 칠드런(Lighting Children)' 캠페인은 에너지 빈곤 국가의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태양광 랜턴을 전달해 야간 학습과 생활 개선을 돕는 글로벌 나눔 활동이다. 태양광 랜턴은 별도의 건전지 없이 5시간동안 태양광 패널 충전 시,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까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동남아시아 및 아프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오는 6일(현지시간) 거행되는 영국 찰스 3세 국왕의 대관식을 축하하고 새로운 영국 군주와 왕실에 대한 헌사의 의미를 담은 ‘로얄살루트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Royal Salute The Coronation of King Charles III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95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에 헌정되며 탄생한 로얄살루트는 지난 70년 동안 영국 왕실에 대한 경의와 찬사를 표하는 특별한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특히 ‘로얄살루트 다이아몬드 주빌리’, ‘로얄살루트 플래티넘 주빌리’ 등 여왕의 즉위 기념일처럼 왕실의 가장
국토교통부 인가 중고차 단체인 한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회장 임영빈)가 2023년 5월 중고차 시황 시세를 발표했다. 이번달 중고차 시황의 특징은 아반떼, 쏘나타로 대표되는 준중형, 중형 모델들의 상승세다. 지난달 그랜저, K7등의 준대형차의 시세 상승에 이어 하이브리드. SUV 모델들도 보합세를 유지하며 시세 회복을 나타내고 있다. 제네시스 G80 등 대형차와 수입차의 경우 소폭이지만 여전히 하락세다. 한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 관계자는, “일부 대형차, 수입차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시세가 회복됐다. 하락했던 시세를 고려하면 아직 전반적으로 시세는 하향 평준된 상황이다. 중고차를 구매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는 원하는 매
현대오토에버(대표이사 서정식)와 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이세중)은 오는 3일부터 정보보안 IT 꿈나무 고교생 참가자를 모집해 화이트해커 양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현대오토에버가 주최하고 함께일하는재단이 주관하는 2023년 특성화 고교생 ‘IT 꿈나무 성장지원 사업’은 올해 6년째 진행되는 사업으로 정보보안전문가(화이트 해커)로 성장을 꿈꾸는 전국 특성화고 재학생 50명을 선발하여 4개월 간 화이트해커 양성 교육을 제공한다. 참가 학생들에게는 온라인 정보보안 교육뿐만 아니라 현대오토에버 재직자의 진로 멘토링, 화이트해커 경진대회 참가 기회도 주어진다. 지난 3년간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던 화이트해커 경진대회는 올해부터 대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5월 10일 ‘한부모가족의 날’을 맞이하여 한부모가족 인식개선 그림일기 공모전 ‘우리가(家) 가족’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여성가족부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부모가족에 대한 사회의 편견과 인식을 개선하고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201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회차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동영상 작품을 모집했던 이전과 달리 그림일기 양식의 작품을 모집하며, 응모 연령에 제한을 두지 않아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은 한부모가족에 대한 차별 및 편견 해소와 올바른 인식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주제로, 수채화나 유
교보교육재단이 3일 전국 장애인 복지시설의 무장애 나들이를 지원하는 ‘눈맞춤 117cm’ 사업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보교육재단은 지난 2020년부터 장애인 등 보행약자의 편리한 이동과 편의시설 접근성을 보장하기 위해 위치기반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우리동네 무장애 지도’를 기획·운영해왔다. 기존의 무장애 지도 대부분이 여행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던데 반해, ‘우리동네 무장애 지도’는 로컬 기반의 생활 정보가 핵심이다. 입구에 문턱이 없거나 경사로가 존재하고, 휠체어가 여유롭게 입장할 수 있는 내부 공간을 갖춘 식당, 카페, 병의원, 교육기관 등 다양한 시설정보를 제공한다. 현재 약 1천 1백
코카-콜라사의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레슬링 선수 장은실, MTB(산악자전거) 선수 천성훈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두 선수의 파워 넘치는 모습을 강조한 파워에이드 TV 광고를 공개했다. ‘나를 이겨내는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두 선수의 모습을 통해 스포츠가 있는 곳에 언제나 파워에이드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규 광고는 이른 새벽 광활한 대지를 달리던 장은실이 한계에 다다른 순간 파워에이드를 마시고 질주하는 모습과 산악자전거로 험준한 산악 코스를 내려오다 지친 천성훈이 파워에이드를 마신 후 화려한 코너링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모습을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취약, 소외 계층 지역의 아동들을 지원하고자 뚜레쥬르 케이크를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CJ푸드빌은 도움이 필요한 전국 모든 아동이 소외되지 않게 꿈을 심어주고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기부를 결정했다. CJ나눔재단의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136곳에 2천5백만 원 상당의 뚜레쥬르 케이크 약 700개를 기부했다. 기부 케이크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애니메이션 협업 제품 ‘하츄핑도 반한 딸기 생크림’으로 준비했다. 뚜레쥬르는 지난해부터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의 대표 IP인 ‘캐치! 티니핑’과 함께 케이크, 미니샌드 등 다양한 제품 출시를 이어오고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는 AI 솔루션 및 전담 매니저를 통해 기업·인재 매칭의 정확도와 속도를 높인 ‘원픽’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원픽은 공고 등록과 헤드헌팅을 결합한 형태의 서비스다. AI를 활용해 공고 내용과 기업, 구직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뒤 합격 가능성이 높은 인재와 기업을 매칭해 준다. 기업마다 전담 매니저가 배정된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들은 기업과의 소통을 통해 원하는 인재상을 더 정확히 파악하고, 가장 적합한 인재가 합격해 직무에 적응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돕는다. 원픽 서비스 이용 시, 기업은 채용을 원하는 인재상을 구체적으로 입력하게 된다. 직무역량은 물론 계획성이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블루샥’이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과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양사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블루샥은 부산에서 시작된 브랜드이자 로고도 바다와 상어를 떠올리는 형태인 만큼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부산 아쿠아리움과 손을 잡게 됐다. 이번 할인 행사는 블루샥 부산, 울산, 경남 지역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매장 방문을 통한 카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루샥 관계자는 “아쿠아리움을 갈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양사의 방문객을 늘리는 효과를 보기 위해 할인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