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열광시킨 푸에르자 부르타의 새로운 퍼포먼스 ‘2025 푸에르자 부르타 아벤 인 서울’(이하 푸에르자 부르타 아벤)이 오는 3월 한국에 상륙한다. ‘크레이지 아트 퍼포먼스’(미친 예술 공연)를 표방하는 푸에르자 부르타는 2005년 세계 초연된 작품으로 전 세계 36개국, 63개 도시에서 65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3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후 그동안 국내 누적 관객수만 30만 명에 달한다. 이번 공연은 푸에르자 부르타의 새로운 시리즈로, 남미, 북미, 유럽 등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아시아에서 공연은 한국이 처음이다. 푸에르자 부르타는 스페인어로 ‘잔혹한 힘’이라는 뜻으로 현대인
최근 만 65세 이상 노인들을 위한 임플란트 지원이 확대되고 있다. 이는 노년층의 치아 건강이 전반적인 건강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이다. 치아의 상태는 영양 섭취, 사회적 상호작용, 그리고 정신적 웰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건강한 치아는 다양한 음식을 씹고 소화하는 데 필수적이며, 이는 균형 잡힌 식사를 가능하게 한다. 그러나 많은 노인들이 치아 문제로 인해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거나 심리적 고립을 경험하고 있는 실정이다. 다행히 최근 의료기술의 발달로 틀니, 브릿지, 임플란트 등 다양한 기능 회복을 위한 치료 방법들이 등장하면서 도움을 주고 있다. 그중 임플란트는 치아를 상실한 부위에 인공 치근(티
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가마솥순대국밥’이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진행한 ‘2024년 우수 가맹점’ 선정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 가맹점에 현판과 부상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2024년 우수 가맹점’ 선정은 고객 만족을 위한 우수한 서비스 제공과 음식의 품질 유지 등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으며, 가맹점주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의 상생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됐다.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가마솥순대국밥 화정점과 청주용암점은 가맹점명이 새겨진 우수가맹점 현판과 함께 상금 등 다양한 부상을 받으며 점주들의 노력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가마솥순대국밥’은 가맹점주와의 상
LG생활건강, 발을씻자 X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에디션 론칭LG생활건강이 자사의 인기 제품인 '발을씻자 풋샴푸'와 '강아지 발씻자 풋샴푸'에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를 접목한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을 출시했다.새롭게 출시된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은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말랑향긋 피치향'은 짱구의 시그니처 포즈인 엉덩이를 연상시키는 복숭아 향을, '시원달콤 민트초코향'은 작품 속 짱구가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설정에서 착안했다. 이 제품들은 99% 항균 인체시험을 완료한 포뮬러를 적용해 발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가 포함돼 불쾌한 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이 외에
워크웨어 브랜드 아커드(ARKERD)가 소규모 사업장 및 현장 작업자 팀을 위한 맞춤형 워크웨어 제작 프로젝트 ‘아커드 크루’를 진행, 참가자를 모집한다.6인 이하의 소규모 사업장이나 현장 작업자 팀이라면 업종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된 크루는 아커드 전문 디자인팀과 각 작업 현장의 특성과 니즈 협의 후, 이를 반영한 맞춤형 워크웨어와 아커드 업사이클링 가방, 티셔츠를 제공받는다.모집은 오는 19일까지 10일간 아커드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결과는 21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아커드는 제대로 갖춰진 작업복을 통해 현장 안전과 작업자에 대한 존중을 실천한다는 신념 하에 시작된 워크웨어 브랜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액티비아 150g' 출시풀무원다논의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액티비아 150g' 2종(사과, 딸기)을 출시했다.신제품은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로 새콤달콤한 과육을 담아 아침 식사와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요거트 제품이다.소비자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도록 150g의 넉넉한 용량에 저지방으로 설계해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액티비아만의 노하우를 담은 체온 활동 유산균, 다논이 독점 공급하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더해 건강함을 한층 더 높였다
삼양식품이 일본에서 글로벌 브랜드 ‘맵(MEP)’을 선보이며 국물라면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삼양식품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제59회 슈퍼마켓트레이드쇼(SuperMarket Trade Show)’에 참가해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슈퍼마켓트레이드쇼는 연인원 약 8만 명이 방문하는 일본 최대 식품유통 전시회로, 올해는 식품 제조 및 유통, 설비 관련 기업 약 2200곳이 참여할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이번 행사에서 지난해 8월 국내에 출시한 국물라면 브랜드 ‘맵탱’의 글로벌 버전인 ‘맵’의 신제품 2종을 처음으로 공개한다.출시되는 제품은 ‘흑후추소고기라면’과 ‘마늘조개라면’으로, 일본 소비자들의
신세계백화점이 본점에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 정식 매장을 오픈하고, ‘드리미’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스마트 가전 시장에서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액티브 시니어’ 세대의 수요를 적극 공략하기 위한 전략이다.지난해 신세계백화점의 생활가전 매출은 전년 대비 28.6% 증가했으며, 특히 모바일 원격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가전 제품군의 매출이 159% 급증했다. 연령대별 분석 결과, 50대 이상 고객 매출이 218.7% 상승해 2030 고객의 증가율(141.5%)을 크게 웃돈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여가와 쇼핑에 적극적인 ‘액티브 시니어’들이 스마트 가전을 활용해 가사 부담을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봉사단 ‘다인어스’가 영케어러 아동을 위한 멘토링 결연식을 진행하며 2025년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이번 결연식은 지난 8일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다인어스’ 봉사단원 7명과 영케어러 아동 7명,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들이 참석해 1년간 이어질 멘토링 활동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앞서 1월에는 서울 지역에서 결연식이 진행됐으며, 오는 12일에는 전북 지역에서도 같은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다인어스’ 봉사단은 다이닝브랜즈그룹이 9년째 운영 중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부터 새로운 명칭으로 활동을
쿠팡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연인을 위한 선물을 한데 모은 ‘밸런타인 기획전’을 연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유명 브랜드 초콜릿부터 선물용 소형 전자기기 등 고객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자주 찾는 상품을 모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추천 초콜릿·스낵 특가&베스트셀러 초콜릿 특가와 추천 연인선물 특가 & BEST SELLER 선물 특가로 나눠 기획전을 꾸렸다.초콜릿 특가 페이지에선 신상 트렌드 초콜릿 및 전년도 베스트셀러 초콜릿을, 연인선물 특가 페이지에선 신상 트렌드 선물 및 전년도 베스트 셀러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세트, 믹스드 초콜릿 세트, 드림카카 초콜릿, 필립스 면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월드 초콜릿 마스터스 셰프 연합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월드 초콜릿 마스터스'는 최고의 쇼콜라티에를 선발하는 대회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역대 수상자인 이승연, 김은혜, 정영택, 김동석과 올해 출전 예정인 윤문주, 이상화 등 총 6인의 쇼콜라티에가 참여한다.매장에서는 카카오바리 초콜릿과 칼리바우트 초콜릿을 사용해 만든 쇼콜라티에들의 시그니처 상품 및 콜라보 상품 22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발렌타인 에디션 셰프 콜라보 6구'는 행사에 참여한 쇼콜라티에가 각각 1구씩 제작한 봉봉초콜릿으로, 더현대 서울에서만 단독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가 과일 탄산주 ‘레몬진’의 패키지를 출시 4년 만에 새롭게 단장했다. 리뉴얼된 디자인은 제품의 핵심 특징인 진한 레몬 맛과 상큼함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새 패키지는 노란색 배경을 강조하고 레몬 그림을 추가해 통레몬을 침출한 제조 공법과 풍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기존 디자인에서 배경의 펜 그림을 간결하게 조정했으며, 제품 중앙에 알코올 도수를 배치해 소비자들이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레몬진은 통레몬을 그대로 침출한 과일 탄산주로, 알코올 도수 4.5도, 7도, 9도의 세 가지 제품군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21년 5월 출시 이후 2024년 12월까지 연평균
파리바게뜨가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스모어’를 활용해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모어’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디저트로 스모어의 핵심인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잘 살렸다. 크래커와 구운 마시멜로우, 초콜릿으로 만드는 캠핑 디저트인 스모어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스모어) 수 약 4.8만건을 기록하는 등 잘파세대(알파세대+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는 고소하고 바삭한 타르트지에 꾸덕하고 진한 호두 브라우니와 쫀득하고 달콤한 마시멜로우를 올리고 초콜릿 코팅으로 마무리해 다양한 식감과 조화로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파리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