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가 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과 루게릭병 환우의 경제적 부담 경감을 위한 ‘뉴케어’ 공급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6일 대상웰라이프㈜ 종로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승환 대상웰라이프㈜ 이사와 박성자 승일희망재단 상임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승일희망재단에 등록된 환우를 대상으로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 제품을 상시 판매가보다 저렴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업무 협약은 환우들의 건강과 생명 유지에 필수적인 식생활을 지원하고자 진행됐다. 루게릭병 환우는 온몸의 운동신경세포만 선택적으로 소실되어 스스로 움직이거나 호흡할 수도 없고, 음식물을 먹기
코리아나 화장품이 순한 성분과 보습 케어를 갖춘 신제품 코리아나 데일리 마일드 바디워시&코리아나 데일리 마일드 바디로션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두 제품은 피부 보습을 위한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성분을 균형있게 함유한 바디 제품이다. 또한 건강한 피부 밸런스에 좋은 약산성 포뮬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바디 워시는 샤워 후에도 촉촉하고 건조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물과 닿으면 거품이 많이 나는 마일드한 젤 제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1년 365일 적합한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과 순한 성분, 뛰어난 보습 케어가 장
헤이딜러가 4월 중고차 시세를 분석한 결과, 인기 중고차 모델의 시세가 모두 상승했다고 6일 밝혔다. 분석 결과를 보면 경차, 세단, SUV 등 모든 차종에서 시세가 상승했다. E클래스(W213)는 8.6%, 더 넥스트 스파크는 6.8%, G80은 5.7%, A6(C7)는 5.3%가 상승했다. SUV 부문에서는 QM6가 5.2%, 싼타페 더 프라임이 4.5%, 더 뉴 쏘렌토가 4.2% 등 순으로 상승했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성수기를 맞이해 중고차 수요가 늘어났다”며 “중고차 딜러의 매입 활동이 왕성해지면서 수요와 공급이 잘 맞아서 시세가 상승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중고차 딜러들의 재고금융 대출 시장이 회복되면서 매입 수요가 늘어나 시세가 추가로 상승
자동차 전문 유통 관리 기업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가 NS홈쇼핑과 제휴를 통해 ‘중고차 구독 서비스’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오토플러스는 홈쇼핑 진출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새로운 모빌리티 라이프 트렌드로 자리 잡은 ‘중고차 구독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홈쇼핑 포맷의 ‘리본카 쇼핑라이브’ 등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중고차 라이브쇼를 진행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중고차 구독 상품을 알기 쉽게 소개할 예정이다. 본 방송은 4월 8일 저녁 10시 50분부터 NS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다. 소비자들은 오토플러스의 ‘중고차 구독 서비스’를 통해 신차급 중고차부터 수
한국 술 문화 기업 지평주조의 ‘지평 생 쌀막걸리’가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우리술 탁주 생막걸리 일반주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1925년부터 98년간 명맥을 이어온 지평주조는 이번 대회에서 주류 전문가 85인의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자사 주력 제품인 ‘지평 생 쌀막걸리’의 우수한 품질과 고유의 맛을 종합적으로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다섯 번째 대상 수상을 받았다. ‘지평 생 쌀막걸리’는 100% 국산 쌀을 사용한 쌀 막걸리로, 전통 방식을 구현한 주조법을 통해 풍부한 바디감을 자랑하며 은은한 단맛과 산뜻한 산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지평다운 맛의 정체성을 찾아 2015년 알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에 밀착되어 편안한 보행을 돕는 퍼펙트 핏 시스템(PFS) 라인 신상인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포근한 봄 날씨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점심시간을 이용해 걷기 운동을 즐기는 ‘워런치(워킹+런치)’ 등 일상 속 운동을 즐기는 트렌드 또한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장소에서 트레킹을 즐기는 이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도시 러닝부터 산행까지 불규칙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자유로운 보행을 위해서는 기능성 워킹화 선택이 중요하다.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해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발과의 일치감을 증대시키는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영풍문고(대표이사 김경환)는 다가오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시청각장애아동을 위한 도서전달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시청각장애인은 시각뿐만 아니라 청각기능까지 함께 손실돼 의사소통과 정보 접근에 취약하다. 특히 시청각장애아동의 경우 장애특성에 따른 교육환경의 부재로, 성장 과정에서 누려야 할 교육권에서 소외돼 있는 실정이다. 이에 영풍문고는 밀알복지재단 헬렌켈러센터를 통해 시청각장애아동 30명을 대상으로 직접 만지고 느끼면서 학습할 수 있는 촉각도서 및 점자도서를 1인당 3권씩, 총 90권을 지원했다. 5일, 서울 강남구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된 도서전달식에는 지원대상자 대표로 시청
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수희)이 운영하는 천호도서관과 둔촌도서관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관하는‘2023년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공모사업에 선정되어,배움터지역아동센터 및 강동꿈마을아동생활시설을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천호도서관은 배움터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오는5월부터9월까지 총16회에 걸쳐 도서관 커뮤니티 소속 전문 책 놀이 지도사 지역주민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도서관을 통해 책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고 지역 내 소통을 확장하고자 한다.둔촌도서관은 강동꿈마을 아동생활시설과 연계하여 오는5월부터7월까지 총15회에 걸쳐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책에 대한 흥미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미스(emis)’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라엘과 이미스는 ‘모든 여성은 특별하다(Every Woman is Special)’라는 테마로 ‘라엘X이미스 생리대 파우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콜라보 상품은 라엘의 대표 상품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과 이미스 파우치, 엽서 2장으로 구성했다. 광택이 나는 에나멜 소재로 만들어진 ‘라엘X이미스 생리대 파우치’는 여성용품이나 화장품 등을 간편하게 넣고 다닐 수 있는 크기로 제작했다. 라엘은 4월 6일 IBK기업은행 유튜브의 ‘자본주의 소개팅’에서 이미스와 만나 이번 콜라보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라엘X이미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부드러운 카페라떼를 저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는 칼로리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기존 ‘조지아 크래프트 카페라떼’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살리고 칼로리는 3분의 1 수준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조지아 크래프트 5종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직관적이고 간결한 라벨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블랙 ▲스위트 블랙 ▲콜드브루 블랙 ▲카페라떼 ▲저칼로리 라떼 등 각 커피별 특성을 제품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와 함께하는 가족 건강 캠페인을 4월 6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 건강부터 혈당, 콜레스테롤까지 온 가족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 소개 영상을 새롭게 선보이고, 대대적인 이벤트도 마련한다. 4월 6일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가족 건강 캠페인 영상은 20대 자녀의 장 건강, 40대 엄마의 콜레스테롤, 60대 할머니의 혈당 등 가족들의 건강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제품의 특징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표현했다. 무맛·무취의 흰색 가루인 구아검가수분해물을 물과 주스에 타서 마시거나,
하이라이트뷰티스(대표이사 조성훈)의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DOD (이하, 디오디)가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오는 2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2008년 일본에서 설립된 디오디는 도플갱어(Doppleganger Outdoor)의 줄임말로 브랜드 슬로건은 ‘Stay Crazy’ 이다.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으로 캠퍼를 매혹한다는 뜻이다. 디오디는 캠퍼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캠핑공간과 용품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독창적이고 개성 넘치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온라인 중심으로만 만날 수 있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팝업스토어는 타임
예년보다 빠르게 무더워진 날씨 속에 맥주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수제맥주인 제주맥주의 대표제품 밀맥주 ‘제주 위트 에일’이 3월 한 달 동안 판매량 60만 캔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제주 위트 에일’은 2017년, 제주맥주에서 출시한 첫 제품이다. 로컬 크래프트 맥주의 개성을 담아 제주산 햇 감귤피를 사용했으며 현재까지도 제주맥주를 대표하는 제품이자, 베스트셀러 밀맥주다. 제주 감귤 껍질의 상큼함과 섬세한 꽃 향이 입안 가득 부드럽게 퍼져 부드러운 목 넘김과 은은한 감귤 향의 산뜻한 끝 맛으로 에일 맥주 입문자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제주맥주 측은 “따뜻한 날씨에 산뜻한 에일 맥주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