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지난 1일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시코르닷컴에 입점을 완료하며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이번 시코르에 입점된 제품은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된 스타일리시 컬크림을 선두로 왁스 3종, 하드 테일러 스프레이, 콤부차 샴푸, 콤부차 마스크, 아나토 헤어오일,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씨 솔트 스프레이, 플렉스 젠틀 브러쉬 등 브리티시엠의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 케어 베스트 셀러들로 엄선하였다.입점과 동시에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브리
충남권은 아침 기온은 영하 9~4도로 예보됐다.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 기온은 더욱 낮게 느껴지겠다.3일 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발해만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맑아지겠다.최근 추위가 이어지면서 수도관이나 계량기, 보일러 동파와 농축산물, 양식장 냉해 등이 발생할 수 있어 기상청은 주의를 당부했다.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9~4도, 낮 최고기온은 2~5도가 되겠다.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계룡 영하 9도, 청양 영하 8도, 금산 영하 7도, 천안·공주·당진 영하 6도, 세종·아산·예산·홍성·부여·서산·대전·서천·논산 영하 5도, 태안 영하 4도로 예보됐다.낮 최고기온은 논
3일 인천은 발해만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맑아질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5도, 낮 최고기온은 1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며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영하 7도, 계양구·서구 영하 6도, 남동구·동구·미추홀구·부평구·연수구·중구 영하 5도, 옹진군 영하 3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 3도, 계양구·부평구·서구·연수구 2도, 남동구·동구·미추홀구·중구 1도, 옹진군 0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3~7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m 내외로
금요일인 3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 동쪽 지역은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다.기상청은 "중국북부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다"며 "내일까지 아침 기온이 낮아 춥겠고, 동쪽 지역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다"고 전했다.아침 최저기온은 -11~2도, 낮 최고기온은 1~10도가 예상된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5도, 인천 -5도, 수원 -6도, 춘천 -8도, 강릉 0도, 청주 -4도, 대전 -5도, 전주 -4도, 광주 -3도, 대구 -3도, 부산 1도, 제주 4도다.낮 최고기온은 서울 3도, 인천 1도, 수원 3도, 춘천 4도, 강릉 7도, 청주 4도, 대전 5도, 전주 4도, 광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오는 12월 31일까지 모다모다의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모모단’을 상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모단’은 모다모다 체험단의 줄임말로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모모단’에 선발되면 1달에 1회, 연간 총 11회 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제품을 받은 후에는 30일 이내 사용 후기와 사진 리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모다모다는 매달 진솔한 리뷰를 남긴 3명의 베스트 리뷰어 ‘이달의 모모단’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5만 원 상품권과 공식몰 적립금 3만원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모단'은 평소 모다모다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네이버
3인조 밴드 유니(uni)가 오는 3일 홍대 롤링홀서 열리는 ‘라이브커넥트 스테이지 위드 뉴 센세이션’ 공연을 통해 음악 팬 앞에 선다. 이번 공연은 김바다가 최근 눈여겨보는 신인 아티스트를 직접 소개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김바다의 밴드 바다(BAADA)와 유니, 그리고 밴드 울이 나란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유니와 울은 막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한 신예지만, 독창적이고 뚜렷한 음악색으로 주목받았다는 공통점을 지녔다. 유니는 ‘타인의 기준이 아닌 나만의 방식으로 세상에 뛰어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울은 ‘세상을 우리만의 방식으로 바꾸겠다’는 메시지를 전해왔다.특히 유니는 작년 12월 8일 첫 정식 싱글 ‘다이브(Dive)’ 발매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강원재)은 2023년 봄을 맞아 어린이들의 봄방학에 맞춰 가족들이 다양한 전시 문화 향유를 할 수 있도록 상계예술마당에서 어린이 대상 촉감 전시 <여행하는 상계 정원>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2월 7일부터 24까지 상계예술마당에서 진행되는 <여행하는 상계 정원>은 독창적인 주제와 창의적인 콘셉트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삶을 표현하는 이정윤 작가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어린이 대상 촉감 전시로 설치작품, 드로잉, 월드로잉 등으로 구성되며, 관람객이 직접 대형 월드로잉에 자신만의 상상과 감각을 마음껏 표현하여 여행하는 정원을 완성해가는 전시다. 강원재 이사장은 “따듯한 봄을 맞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의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서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와 제휴를 맺고 ‘다시 돌아온 위대한 치킨 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다시 돌아온 위대한 치킨 세트’는 ‘그랑사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또래오래’와 선보이는 두 번째 협업으로, ‘치즈뿌레이크’ 및 음료 등 세트 메뉴로 구성됐다. 오는 3월 1일까지 ‘다시 돌아온 위대한 치킨 세트’를 비롯한 또래오래 전 메뉴 주문 시 ‘그랑사가 스페셜 쿠폰’을 증정, 한정 아티팩트 및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쿠폰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1인치 128GB), 그랑사가 텀블러 등 굿즈로 구성된 ‘
지방시 뷰티는 2일, 아티스트 트와이스 나연을 새로운 브랜드 공식 뮤즈로 발탁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지방시 뷰티 관계자는 “나연은 항상 밝고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티스트로서, 무대에서 보여주는 당당하고 세련된 모습이 지방시 뷰티의 방향성과 부합하여 공식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지방시 뷰티는 데이즈드 2월호를 통해 나연과 함께 한 디지털 커버와 지면 화보를 공개했다. 고급스럽고 엣지 있는 분위기, 그리고 특유의 청량한 매력과 빛나는 건강한 피부까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화보를 완성하며, ‘지방시 뷰티’와 역대급 케미스트리로 앞으로의 브랜드 공식 모
요추 추간판탈출증(허리디스크) 환자가 증가 추세를 보이는 가운데 도수치료, 인대강화주사 등의 비수술 요법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허리디스크 치료 후 허리 통증 재발을 겪는 경우가 흔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극심한 허리 통증을 개선하기 위해 치료를 받았으나 증상이 또 다시 나타나 좌절을 겪는 안타까운 사례가 많다. 이들을 중심으로 도수치료 등 맞춤형 비수술요법을 문의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허리디스크는 척추뼈 사이에 자리한 디스크(추간판)가 외부 충격, 잘못된 자세, 퇴행성 변화, 운동 부족 등으로 바깥으로 삐져나와 발병하는 질환이다. 디스크는 충격 흡수 및 완화 역할을 수행하나 어떤 이유로 제 위치를 벗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SNS 서포터즈 ‘탐리포터’ 25기를 모집한다. 평소 탐앤탐스에 관심이 있던 대학생이라면 타 서포터즈 참여 이력이 없어도 2월 3일부터 12일까지 콘텐츠영상(유튜브), 콘텐츠운영(블로그 & 인스타그램) 2개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다. 탐리포터 25기로 선발된 20명은 3월부터 8월까지 5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탐앤탐스의 메뉴 및 MD 상품 정보, 온ž오프라인 이벤트 현황 등을 콘텐츠로 제작하고 제시 조건에 맞춰 SNS 채널에 업로드하여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탐리포터 25기가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탐나는 혜택들이 제공되기도 한다. 웰컴키트, 명함, 문화 티켓과 함께 브랜드
농심이 카프리썬에 친환경 종이 빨대를 도입한다. 적용 대상은 카프리썬 오렌지, 사과, 오렌지망고, 사파리, 알라스카아이스티, 멀티비타민 등 6종 전 제품이며 이달 내 순차적으로 출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농심이 도입하는 종이 빨대는 환경 호르몬 우려가 없는 친환경 재질로 만들었으며, 합성수지 코팅을 하지 않아 재활용이 가능하다. 농심은 기존 플라스틱 빨대를 종이 빨대로 대체함으로써 연간 약 30톤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라면뿐만 아니라 생수, 음료 등 전 제품군에 있어서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책임감을 가지고 친환경과 자원 순환을 위한 다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아이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속 편한 단백질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단백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단백질은 단백 원료 첨가 없이 1.3배의 원유를 UF공법으로 농축해 단백질은 강화하고 유당을 걸러낸 단백질 우유다. 단백질 가공식품 특유의 텁텁함 없이 우유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소화가 잘되는 우유 단백질은 온 가족 간식 대용이나 운동 후 섭취하는 단백질 파우더의 베이스 음료로 간편하게 단백질 추가 보충이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단백질은 매일유업의 기술력으로 유당만 걸러내고 우유의 단백질은 농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