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주)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홈뷰티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14일 간 디바이스와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이번 서비스는 정식 구매 전환 시 추가 혜택도 가능하다. 홈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서비스 신청 및 상담 이후, 전송되는 URL을 통해 약관 동의 및 서비스 비용 결제가 이뤄진다. 고객의 제품 인수시점부터 14일 간 이뤄지는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더마EMS샷/유쎼라딥샷' 세트와 'ATS에어샷/부스터힐러' 세트로 구성되며, 신청 시에는 각 세트별로 함께 사용 가능한 제품(부스터젤/제로모공원데이 세럼)이 함께 증
국순당이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협업 상품개발로 MZ세대의 전통주 문화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순당은 이랜드킴스클럽 오프라이스와 협업해 ‘오프라이스 국순당 백세주마을 오징어김치전’과 ‘오프라이스 국순당 백세주마을 해물 땡초부추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오프라이스 국순당 백세주마을 오징어김치전’은 저온 숙성한 김치에 오징어, 부침가루를 더해 아삭한 식감과 쫄깃하고 바삭함이 어우러진 맛을 구현했다. ‘해물 땡초부추전’은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 넣어 느끼함을 없애고 입맛을 돋워주는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백세주마을의 인기 메뉴인 전 제품을 가
일바코리아가 새로운 온·오프라인 통합 리빙 플랫폼을 선보이는 어반베이스와 지난 20일 MOU를 체결하였다고 26일 밝혔다. 3D 인테리어 어반베이스는 오는 12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 가구⋅인테리어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전시 쇼룸과 온라인 커머스를 준비 중에 있다. 해당 공간에서 각 브랜드의 제품들을 전시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취향을 분석해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바(ILVA)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튼튼한 목재로 제작됨은 물론, 취향에 맞춰 소재와 컬러를 선택해 주문 제작할 수 있다. 가구 외에도 다양한 컨셉의 유니크한 러그, 소품 등
전립선염은 중년 남성의 삶의 질을 저하시키는 비뇨기 질환으로 꼽힌다. 일상생활 속에서 수시로 회음부 통증, 배뇨장애를 일으키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전립선에 염증이 생겨 소변이 급하게 자주 마려운 빈뇨 증상, 소변을 봐도 개운하지 않은 잔뇨감이 두드러진다. 심한 경우 성 기능 장애를 유발할 수도 있다. 이러한 전립선염은 요도염의 다음 단계라고 볼 수도 있다. 실제로 전립선염 환자 중 과반은 과거 요도염 병력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요도에 침투한 세균이 전립선으로 넘어와 염증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요도염 원인균은 매우 다양한데 임질균, 클라미디아, 유리아플라즈마, 마이코플라즈마 제니탈리움, 마이코플
신세계프라퍼티가 고객 경험 확장과 문화기술 분야 진흥을 위해 경기도,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스타필드 하남에서 ‘2022 문화기술 전람회’를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2021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 문화기술 전람회를 진행, 문화기술 기업 및 창작자에게는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는 일상 속 색다른 문화 콘텐츠 향유 기회를 제공해 문화기술산업 활성화에 기여해왔다. 올해는 ‘일상에서 경험하는 상상의 공간’을 주제로, 일상 공간인 스타필드 하남 곳곳에서 예술에 첨단 기술이 가미된 신기하고 특색 있는 콘텐츠를 고객들이 쉽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사단법인 생명의전화는 청년 실업해소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양천구 청년 취업연계 프로그램 사업에 선정되어 양천구에 거주하는 사회복지사 2급 취득 및 예정인 19-39 청년들을 대상으로 취업에 적합한 역량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실무직업 교육, 청년 취업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0년 기준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자가 100만명이 넘어가면서 사회복지사 간의 역량차이는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구직을 희망하는 자는 많지만 2급 자격증만으로는 취업이 힘든 상황이다. 사회복지기관의 서비스의 질은 사회복지사의 전문성 수준에 달려있다. 이는 양적 증가된 사회복지사들의 사회복지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키
농심이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의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파스타보다 맛있는 파스타’라는 카피와 함께 ‘유해진이 만드는 맛있는 홈파스타’를 콘셉트로 만들었다.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파스타의 맛을 4분만에 완성하는 간편함을 강조하는 내용이며, 전체적으로 유해진의 친근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파스타의 만남이 이색적인 재미를 만들어낸다는 평이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영화와 방송을 넘나들며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얻고 있는 국민 배우 유해진의 친근하면서도 요리에 능통한 이미지가 신제품 파스타랑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의 파스타랑은 파스타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 후문 야외무대에서 하나캐피탈과 ‘아이오닉6 특집’ 리본쇼를 26일 낮 12시에 공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공개 생방송에서는 사전계약 첫날에 국내 완성차 중 역대 최다인 3만 7446대를 팔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국내 최초의 세단형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6’를 선보인다. ‘솔님’, ‘차봤서영’, ‘윤순’ 등 인기 자동차 유튜버들이 출연해 아이오닉6를 상세히 소개하고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관객들이 아이오닉6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했다. 리본쇼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로 온∙오프라인상의 관객 및 시청자와 활발하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싱가포르 하버록 로드에 위치한 ‘The Butcher's Dining’에 밀키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11월 30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싱가포르 ‘The Butcher's Dining’과 함께 현지 소비자의 프레시지 밀키트 사용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레시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는 레스토랑에서 프레시지 밀키트를 이용해 조리한 음식을 제공받을 수 있고, 매장 내 마련된 밀키트존에서 원하는 제품의 구매도 가능하다. 프레시지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K-콘텐츠의 인기로 높아진 K-푸드에 대한 관심을 다시금 환기하고,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동남아 전역으로 프레시지에 대한 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가 학대 피해 아동 지원을 위해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굿네이버스 사업장을 통해 학대 피해 아동의 심리 치료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2019년 굿네이버스 고액 후원자 모임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된 윤성빈 선수는 2018년부터 매년 소외된 아동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도 11월 19일 '세계 아동 학대 예방의 날'을 앞두고 2천만 원을 기부하며 도움이 필요한 학대 피해 아동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윤성빈 선수는 "아동학대 소식을 접할 때마다 스스로 자신을 보호하기 어려운 아이들을 지켜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모든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26일 오후 9시부터 가상 인간 아이돌 ‘제인’과 함께 피자헛 인기 메뉴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헛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립스테이크 골드바이트 등 피자헛만의 프리미엄 피자 메뉴들과 가볍게 즐기기 좋은 씬메가크런치 2종 등이 포함된 총 5종의 다양한 세트를 선보이며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10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또한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세계 최초 버추얼 휴먼 아이돌 ‘이터니티’의 제인이 참여해 생방송으로 가상 인간 먹방을 진행할 예정이며, 아이돌 댄스와 게임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자헛 관계자는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지난 8일 오픈한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기념 라이브방송을 연다고 밝혔다. 28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대표 쇼호스트 노금미가 ‘Amazing Taste of Oat, 오트 미식’을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 카페 현장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의 대표 식물성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라이브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8일 성수동에 오픈한 어메이징 오트 카페는 2주만에 SNS 언급량 6천 건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11월 6일까지 운영되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는 오트(귀리)의 놀라운 맛과 영양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의류 제작 허브 플랫폼 ‘오슬’을 운영중인 패션테크 스타트업 위아더(대표 조형일)가 KB국민은행과 동대문 시장의 공급망 데이터체인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KB국민은행 IT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조형일 위아더 대표, 윤진수 KB국민은행 테크그룹 대표, 권오형 윙크스톤파트너스 대표, 서원준 셀메이트 대표, 이연 쉐어그라운드 대표, 박재현 람다256 대표, 이한수 굿티어 대표가 참석했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대문패션 공급망 데이터체인 구축 및 상호 활용 ▲동대문패션 공급망 데이터체인을 활용한 금융 상품·서비스 발굴 ▲공급망 데이터와 블록체인 기술의 융합 연구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위아더 조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