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도미노피자가 국내에서 피자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만드는 피자 메이커 선발 대회인 ‘FPM(Fastest Pizza Maker, 이하 FPM)’ 왕중왕전을 지난 5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FPM 예선전은 전국 도미노피자에 근무하는 직원 누구든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었으며 서울, 부산에서 진행됐다. 이후 예선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피자 메이커들이 지난 5일 한국 도미노피자 본사 모델스토어에서 진행된 FPM 왕중왕전에 참여했다. 가장 완벽하고 빠르게 피자를 만든 메이커는 울산삼산점의 권채린 부점장이 피자 3판을 1분 34초만에 만들었다. 이번 왕중왕전의 우승자인 권채린 부점장은 상금과 함께 내년 1월 약 20개국이 참여하는
2025년 1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런닝맨, 3위 신인감독 김연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7일부터 12월 7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 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96,994,7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말차라떼를 가볍고 핸디한 RTD 컵음료로 즐겨볼 수 있는 ‘세븐셀렉트 말차딸기라떼’와 ‘세븐셀렉트 말차라떼’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말차는 여러 셀러브리티들의 인증사진과 더해져 ‘힙하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로 전 세계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그랜드뷰리치에 따르면 전 세계 말차 시장 규모는 지난해 47억 달러(약 6조8000억원)에서 매년 연평균 8.3%의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2030년에는 74억 달러(약 10조8000억원) 규모에 이를 전망으로 내다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서도 지난달 말차 관련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10배 가량 증가한 수치를
안전체험 전문기업 (주)창조인(대표 이경숙)이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체계적인 안전교육 커리큘럼을 최근 구축했다고 밝혔다.창조인에 따르면 전국민 대상 생애주기별 안전체험교육 커리큘럼 매뉴얼 구축을 넘어, 장애인·어린이·노인 등 보호가 필요한 계층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안전교육 과정을 독자 개발했다. 이를 바탕으로 용산구청, 금천구청, 서대문구청, 종로구청, 과천시청, 성남시청 등 수도권의 대부분의 지자체와 전국재해구호협회 등을 통해 체험형 안전교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특히 해당 커리큘럼은 체험이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체험 기반의 안전교육 활동을 구체화하고 매뉴얼 형태로 정립해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수준의 안
2025년 1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전현무, 3위 김종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6일부터 12월 6일까지의 예능방송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5,260,8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소비자들의 긍부정 반응 분석을 하는
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정숙)은 서울특별시간호사회(회장 박정선)와 지난 4일 아동 건강권 보호 및 보건·간호 분야의 양성평등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아동 돌봄 종사자 대상 아동 건강·발달 교육 과정 공동 기획·운영, 아동 건강·발달 모니터링 관련 전문 자문 및 사례 공유, 보건·간호 분야 양성평등 관점 확산을 위한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제공, 간호사·돌봄 종사자 대상 성인지 감수성 강화 교육 지원 등에서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협약을 바탕으로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은 정책·연구·컨설팅 데이터를 기반으로 아동 건강권 보호와 양성평등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지원 체
에버에이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2층에서 12월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지난 9월 국내에 진출한 에버에이유의 첫 오프라인 행사로, 한국 소비자와 직접 만나 브랜드 감성과 철학을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겨울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가격대의 양털 신발과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지하 2층에 마련된 팝업 공간은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는 우드 톤 인테리어와 핵심 소재인 양털 모티브 오브제를 배치해, 에버에이유가 추구하는 포근함과 편안함, 자연 친화적인 라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 ‘메이드 인 코리아’가 형 백기태의 그늘에서 벗어나 번듯한 출세를 갈망하는 엘리트 장교 우도환의 모습을 담은 백기현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드라마 ‘구해줘’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주목받은 뒤, OTT 시리즈 ‘사냥개들’, ‘더 킹: 영원의 군주’, ‘Mr. 플랑크톤’ 등을 통해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친 배우 우도환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로 첫 시
배우 장률의 '러브 미'가 기다려진다. 5일 소속사 매니지먼트mmm은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요시리즈 '러브 미'에서 음악 감독 주도현 역을 연기한 장률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률은 따뜻한 분위기 속 훈훈함을 가득 발산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컬이 들어간 헤어,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안경 등 캐릭터의 편안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따듯하고 다정한 눈빛, 입가에 잔잔히 번진 미소는 주도현이 어떤 인물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솔직담백한 성격은 물론 위트까지 겸비한 실력파 음악감독인 만큼, '러브 미' 속 그의 이야기
방탄소년단(BTS)이 해외 유명 차트의 연말 결산에서 견고한 존재감을 뽐냈다. 5일 빌보드 재팬이 발표한 2025년 연간 차트(집계 기간: 2024년 11월 25일~2025년 11월 23일)에 따르면 지민 솔로 2집 ‘MUSE’의 타이틀곡 ‘Who’가 ‘재팬 핫 100’ 73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올해 해당 차트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한국 남성 가수다. ‘Who’는 ‘스트리밍 송’ 48위에도 랭크됐고 이 곡이 수록된 ‘MUSE’는 ‘스트리밍 앨범’ 76위, ‘핫 앨범’ 87위를 기록했다. ‘아티스트 100’에는 진(58위)과 지민(93위)이 이름을 올렸다. 진은 솔로 2집 ‘Echo’로 ‘다운로드 앨범’(24위), ‘톱 앨범 세일즈’(41위)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첫 정규 앨범 ‘Ruby’로 K-팝 역사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3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한 ‘The 100 Best Albums of 2025’(2025년 최고의 앨범 100장)에 제니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루비)가 29위에 선정되며 K-팝 아티스트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롤링스톤은 “‘Ruby’는 2000년대와 2010년대 R&B풍 팝을 지배했던 아이디어에 깊이 의존하면서도 때로는 흥미로운 방식으로 이를 현대화한다. 제니는 달콤한 팝 R&B의 중심을 장악하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준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와 함께 제니는 포브스코
연말을 맞아 이마트 교섭대표노조 전국이마트노동조합(위원장 김상기)은 년초 대의원 대회에서 결의한 사회적 가치기여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4일, 조합원들의 소중한 정성을 모아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를 찾아 후원했다.이날 노조 집행부는 1976년 설립된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부회장 김원호 바오로 신부로부터 설립자 故 김수환 추기경님의 ‘모두가 인간답게 사는 세상'의 뜻을 이어 받은 서울카톨릭사회복지회가 서울지역 내 가톨릭사회복지활동을 대표하는 사회복지법인이고, 노숙인과 취약계층 및 가난하고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들을 위해 서울시내 약 80여개의 다양한 사회복지단체를 운영 및 지원하고 있으며, 모든 후원금은 투명한
스킨케어 브랜드 ‘몰리큘 스퀘어(MOLECULE SQUARE)’가 브랜드 공식 런칭을 알리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몰리큘 스퀘어’는 ‘분자의 제곱’이라는 뜻으로, 고기능성 더마 성분과 안전한 클린 성분의 결합을 통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구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는 2535 세대를 위한 ‘토탈 슬로우에이징(Total Slow-aging)’ 솔루션 제안을 목표로 한다.이번 런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스킨케어 4종과 여성청결제 2종이다. 주력 제품인 ‘저분자 콜라겐 피디알엔 탄력윤광 엑스투(FIRMGLOW X2)’ 라인은 500Da(달톤) 이하의 저분자 식물성 당근 콜라겐과 병풀 추출 시카 PDRN(소듐디엔에이)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