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과 실천을 이끌어내기 위한 ‘그린(Green)빛 한달’ 캠페인을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을 유도하는 자발적 활동부터 지역사회와 연계한 현장 참여형 봉사활동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6월 한 달 동안은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플로깅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진행한 후, 활동 인증사진을 지정된 온라인 플랫폼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 외에도 반포한강 플로깅 행사를 통해 환경보호의 의미를 되새기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뜻깊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정병국, 이하 아르코)는 오는 7~8월, 연극·무용·음악·전통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예술축제를 하나의 브랜드로 연결한 ‘아르코 썸 페스타(ARKO SUM FESTA)’를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상의 모든 공연축제’를 슬로건으로 내건 아르코 썸 페스타는 아르코의 공연예술축제 지원사업 ‘대한민국공연예술제’에 선정된 축제들을 하나로 묶어 선보이는 새로운 통합 브랜드다.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축제들이 한 이름 아래 모여, 통합 홍보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나고 축제 간의 시너지를 높이고자 한다. 참여 축제들은 고유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축제 간 공동 마케팅, 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줄 ‘전통주 칵테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제일제면소는 완성도 높은 면 요리는 물론, 전통주와 즐기기 좋은 일품요리를 함께 선보이는 한식 전문 브랜드로, 우리나라의 우수한 지역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전통주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신메뉴를 기획했다. 한국 대표 전통주에 여름 제철 참외와 깻잎 등을 더한 칵테일 2종이다.신메뉴에는 문배주양조원의 ‘문배술 25’가 베이스로 활용됐다. 문배술은 한국 전통 방식으로 빚은 증류주로, 첨가물 없이 곡물만으로 빚었음에도 배 향이 느껴진다고 해 붙여진 이름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주로 자리매김하며 남북 정상회담 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여름 시즌 스윔웨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MLB키즈가 선보이는 이번 스윔웨어 제품들은 래쉬가드 디자인부터 바람막이가 포함된 3PCS 수영복 세트까지,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와 실내외 수영에 모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먼저 ‘바시티 여아 3PCS 수영복 세트’는 핑크 빛의 ‘뉴욕 양키스’와 푸른 빛의 ‘보스턴 레드삭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너 원피스 수영복의 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보완됐으며 밑 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의 공식 음료 파트너로서 2년간 음료 및 생수 제품을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 KLPGA 투어는 박세리, 박인비, 김효주, 전인지 등 정상급 골프 선수들을 다수 배출하며 명성을 높여왔다. 올해 KLPGA 정규투어는 총 30개 대회, 총상금 약 328억원, 평균상금 약 10억9,000만원의 규모로 펼쳐진다. 일화는 공식 음료 스폰서로서 2026년까지 2년간 KLPGA에 대한 음료 후원 활동을 전개한다. KLPGA 정규투어 및 드림투어, 아마추어대회 등 총 78개의 대회에 광천수 500ml를 비롯해 자사 대표 음료인 국내 최초 보리탄산음료 맥콜 및 천연사이다, 초정탄산수 등 48만개의 제품을 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miffy)와 협업해 여름휴가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콜라보레이션 MD 6종을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오랜 시간 사랑 받으며 탄생 70주년을 맞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정,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MD를 기획했다. 여행을 더 빛내줄 라이프스타일 MD 3종과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텀블러 3종으로 구성됐다. 실용성이 돋보이는 MD에 미피의 따뜻하고 순수한 감성을 담아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먼저, ‘미피 여행용 파우치 세트’는 미피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 옐로, 블루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아웃도어부터 출퇴근룩까지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여름 자켓을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나일론 메쉬 립스타 소재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모노 후디 자켓’은 후드 일체형의 트렌디한 핏과 기장으로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긴 기장의 가벼운 소재로 여름철 에어컨 바람 또는 자외선 커버용으로 제격이다. 함께 선보인 ‘컴포 쿨 방풍자켓’은 접촉 냉감 소재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결합해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경량 자켓이다. 미세한 홀메쉬 소재를 적용해 비침을 최소화하면서도 우수한 통기성을 확보했으며, 패커블 가능한 상품으로 러
이디야커피는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에서 커피 트럭을 운영하고, 수익금 전액을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고 9일 밝혔다.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는 국가보훈부가 주관하는 대규모 문화 행사다. 추모와 의식 중심이었던 보훈 행사를 음악과 예술, 체험과 나눔의 장으로 확대해 국민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 행사는 인기 가수들의 공연, 패션쇼,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는 행사장 내 커피 트럭을 통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제조 음료는 물론 스낵, RTD(Ready To Drink) 음료까지 다양한
국가유산청(청장 최응천)이 국가유산진흥원(원장 이귀영)과 함께 추진하고 있는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 ‘국가유산 방문자 여권 투어’에서 첫 외국인 완주자가 탄생했다.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은 국가유산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알리기 위한 사업이다. 그중 ‘국가유산 방문자 여권 투어’는 전국 76개의 국가유산 방문코스 거점을 방문하여, 특별히 제작된 방문자 여권에 장소별 도장을 찍어 완성하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5월에 시작된 이후 내외국인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24년에는 12만 명 이상이 신청하며 품귀 현상을 빚었고, 이에 올해부터는 배
한국저작권위원회와 한국저작권법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저작권집중관리단체의 투명성 확보 방안’ 학술 세미나가 지난 5일, 서울 중구 한국저작권위원회 서울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저작권신탁관리제도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제도 개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러나 실제로 저작권집중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권리자 단체는 발표자와 토론자 명단에서 배제됐다. 세미나에 참석한 권리자 및 이해관계자는 이에 대해 깊은 아쉬움을 표하며, 세미나의 논의가 감독권 강화, 예산 개입 등 규제 중심의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는 점에 강한 우려를 나타냈다.특히 한양대 박성호 교수가 주장한 집중관리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브랜드 포포몽(PAW-PAW MOMG)이 반려동물 전용 발 세정 티슈 신제품 ‘산책 후엔 발티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스킨케어, 플러셔블, 고양이 전용 티슈 등 반려인들의 니즈를 세분화한 티슈들을 선보인 후 누적 판매량 36만 개를 돌파하며 반려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반려인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과 실사용 만족도에 힘입어, 반려견을 위한 발 전용 세정 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 ‘산책 후엔 발티슈’는 산책 후 강아지 발에 묻은 먼지와 이물질을 물 없이 간편하게 닦을 수 있는 발 전용 티슈로, 세정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1인용 암체어 ‘도도 부클 패브릭’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됐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오피스텔이나 원룸 등 소형 주거 공간에 적합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공간에 개성과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도도 부클 패브릭’ 암체어는 360˚ 회전이 가능한 스위블 기능을 갖춰, 한 자리에서 다양한 방향으로 전환할 수 있다. TV를 보다가 책상 쪽으로 돌아앉거나, 창가를 향해 휴식을 즐기는 등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손님과의 대화 시에도 시선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제품은 부클 원단을 사용해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달, 공식 앰배서더로 배우 송승헌 발탁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으로는 더마알엑스 클렌저, 캄 액티브 클렌저, 하이드레이트 클렌저, 비타 토닝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4종이며, 해당 품목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클렌저 10ml를 추가 증정된다. 호두클렌저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더마알엑스 클렌저는 호두껍질가루를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결 개선을 비롯해 수분감과 각질제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