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자의 날을 앞두고 도미노피자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함께 헌혈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헌혈로 생명 나눔을 실천한 영웅들을 응원하는 “HERO’S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의 이번 ‘HERO’S DAY’는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헌혈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하기 위해 제정된 ‘헌혈자의 날’인 오는 6월 14일을 기념해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최근 1년(2024년 6월~2025년 6월) 동안 헌혈에 동참한 분들에게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HERO’S DAY’는 9일부터 13일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오는 14일 바다, 브라이언, 유진과 함께 미얀마 지진 피해 어린이를 돕기 위한 ‘그린하트 바자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그린하트 바자회’는 스타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특별한 나눔 이벤트로 바자회 기획부터 기부 물품 모집까지 전 과정이 스타들의 재능 기부로 진행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이번 바자회에는 바다, 유진과 함께 새롭게 브라이언이 합류해 뜻을 더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곽현주 컬렉션, S&D 스튜디오, 누티아, 다올풍샵, 레이첼콕스, 렉켄, 로로비앙, 루아 베이커리, 룬케이브, 리덤, 마이리틀베어, 몸만와, 바이오페라, 사이, 소울메이트, 송버드, 스윗앤조이, 아티톡톡, 에스티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전속모델인 김소연, 이상우와 함께한 25 여름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의 콘셉트는 길어진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입는 순간, 시원한 하루의 시작(feel fresh the moment you wear it)’으로 정했다. 올포유 제품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가벼움, 편안함, 여유로움이 자연스럽게 드러날 수 있도록 컬렉션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컬렉션 화보에서는 김소연과 이상우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올포유의 25 여름 컬렉션에서는 기본 아이템인 냉감 티셔츠를 비롯해 시원한
저출생 시대, 아기와 부모의 삶을 어떻게 지킬 수 있을까.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국회의원과 국회 저출생·축소사회 대응 포럼,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이 오는 6월 10일( ‘저출생 대응 국제심포지엄’을 연다. 심포지엄은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세이브더칠드런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된다. 이번 심포지엄은 ‘영유아 가정방문서비스 법제화 필요성’을 주제로 한다. 아기의 출생 직후부터 가정을 찾아가 안부를 묻고, 양육을 도와주는 제도를 법으로 만들자는 논의다. 가정방문서비스란 간호사나 사회복지사 등 훈련된 가정방문인력이 아기가 태어난 가정을 직접 방문해 부모의 고민을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피부 본연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숨결 빛 코렉터’를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숨결 빛 코렉터’는 네 가지 텍스처로 필요한 부위에 자연스럽게 얼굴의 입체감과 광채감을 살리는 윤곽 코텍터다. 하나의 팔레트로 하이라이터부터 글리터, 블러셔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또 과하지 않은 펄과 광으로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피부의 음영감을 표현해 데일리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소프트 글로이 룩(화장하지 않은 듯 투명한 피부 연출) 트렌드와 얇고 매끈한 발림성 및 광을 원하는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지난 7일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야구장에서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미국산 돼지고기’의 우수한 맛과 영양적 가치를 소개하는 소비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국내 프로야구의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야구장을 찾은 수많은 팬들을 응원하고 미국산 돼지고기를 일상에서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지난 7일 운영된 행사 부스에서는 미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영양 간식 육포를 제공하고 푸짐한 경품 혜택이 주어지는 ‘에어볼 뽑기’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돼 야구장을 찾은 팬들의 뜨거
2025년 6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9일부터 6월 9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7,331,853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모바일뱅킹 앱 ‘온(ON)뱅크’ 출시 5주년을 맞아 9일부터 11월 16일까지 약 5개월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뱅크 기존 및 신규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석체크 룰렛을 포함한 총 3종의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행운의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는 매달 둘째 주(단, 10월과 11월은 셋째 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운영된다. 온뱅크 회원이라면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매월 최대 3,050명씩 총 18,300명에게 CU편의점 모바일 교환권이 제공된다. 월 최대 7만 원 상당의 교환권을 받을 수 있어 매일 참여할수록 혜택도 커진다. 룰렛에 꾸준히 참여한 고
2025년 6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런닝맨, 3위 미운우리새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5월 8일부터 6월 8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 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82,530,5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
풀무원은 당 함량은 줄이면서 자두 특유의 풍미를 풍성하게 담아낸 ‘살짝 녹여먹는 슬러쉬 플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건강한 식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함께 제품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풀무원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당 저감 빙과 제품 ‘살짝 녹여먹는 슬러쉬 플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두 농축액을 활용해 자두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살렸으며, 부드러운 텍스처로 살짝 녹여 슬러쉬처럼 즐기거나 완전히 해동해 주스처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도 아이들
2025년 6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신동엽, 3위 김종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5월 7일부터 6월 7일까지의 예능방송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2,130,8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소비자들의 긍부정 반응 분석을 하는 브랜
2025년 6월 신인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투어스 도훈, 2위 아일릿 민주, 3위 키키 지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인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6일부터 6월 6일까지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985,146개를 추출했다. 신인 아이돌 개인은 2024년 이후 데뷔한 아이돌 개인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그룹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
풀무원식품이 독자 개발한 김 품종을 활용해 감칠맛이 뛰어나고 잘 터지지 않는 ‘노을해심 구운 김밥김’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노을해심’은 수입 김 종자로부터 우리 바다와 김 산업을 보호하기 위해 2006년부터 토종 김 품종 개발에서 시작해 14년의 긴 연구 끝에 상품화에 성공한 국산 1호 해조 신품종이다. ‘노을해심’은 서해의 노을처럼 붉은빛을 띠며, 바다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길러낸 김이라는 의미를 지닌다.원초 자체의 품질이 뛰어난 노을해심은 입안에서 질김 없이 부드럽게 풀어지며 씹을수록 감칠맛이 입안에 가득 퍼져 산지에서 갓 채취한 듯한 바다의 신선함과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