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like JENNIE’로 음악방송 3관왕에 오르며 글로벌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제니는 지난 2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루비)의 타이틀곡 ‘like JENNIE’(라이크 제니)로 출연 없이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제니는 ‘like JENNIE’로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했다. ‘Ruby’는 국내외 주요 차트를 점령하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제니는 ‘Ruby’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3주 연속 차트인했고,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도 ‘TOP100’(3월 14일 자)에 3위로 진입한 뒤 3주 연속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또한 제
그룹 유니스(UNIS)가 이번엔 순백의 '스위시걸'로 변신했다. 소속사 측은 3일 “유니스가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SWICY(스위시)' Recipe(레시피) 버전의 단체 및 유닛,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유니스는 학교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Archive(아카이브)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Recipe 버전은 유니스의 밝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순백의 화이트착으로 깨끗하고 맑은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여덟 멤버는 장난기 어린 환한 미소로 절친한 친구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코지하고 포근한 공간을 배경으로 내추럴한 무드를 조성하기도 했
패션과 음악의 경계를 허무는 그룹 82메이저(82MAJOR)의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측은 3일 “82메이저가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SILENCE SYNDROME'(사일런스 신드롬)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뭘 봐(TAKEOVER)'를 비롯해 '영웅호걸', 'Passport'(패스포트), 'Promise You'(프로미스 유)까지 총 4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있다. 힙합 느낌이 물씬 풍기는 '뭘 봐(TAKEOVER)'를 시작으로 톡톡 튀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 '영웅호걸', 강렬한 에너지가 전달되는 'Passport', 감성적인 분위기의 '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25 SUMMER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여름의 내추럴한 감성과 일상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뉴시즌 화보에서 김태리는 싱그러운 꽃을 모티브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특유의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A라인의 쿨링 시어서커 셔츠형 원피스를 가디건과 레이어드해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김태리가 착용한 셔츠형 원피스는 허리 벨트 디테일로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하며, 시어서커 원단 특유의 가벼움과 통기성으로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여름의 생동감을 닮은 화사한 핑크 컬러의
맥도날드가 기존 인기 메뉴에 패티를 한 장 더 추가해 든든하고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더블 1955 버거’,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2종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블 1955 버거는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1955 버거’에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를 한 장 더해, 더욱 풍성한 고기 맛과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한다.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1955 특제 소스와 그릴드 어니언, 신선한 채소가 조화를 이루며, 미국 정통 오리지널 버거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두 배로 늘어난 육즙과 식감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되는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의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며, 한층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대형 산불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영남지역 주민의 생활 안정과 피해 복구를 위해 긴급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산불 피해가 특히 심각했던 경상북도 의성, 안동, 영덕, 영양, 청송, 울주군과 경상남도 산청, 하동 총 8개 지역 피해 주민을 대상으로 한다. SK매직은 산불 피해를 입은 고객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실내 공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사 공기청정기의 필터 무상 교체와 함께 화재로 손상된 제품을 무상으로 수리해 주거나 새 제품으로 교체해 준다. 알림톡을 통해 지원 관련 자세한 사항을 고객에게 안내했으며, 보다 신속하게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전용 상담사를 배치했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가 산불 화재 진화에 애쓴 소방관들 및 소방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그리고 화재로 인한 이재민들을 직접 찾아가 육우를 통한 지원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달 30일에는 경남 산청에 위치한 산불 피해 현장 통합 지휘본부를 직접 방문해 우리 소고기 육우를 드시고 지친 체력을 회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육우 등심을 직접 구워서 제공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일과 2일에는 지난달 지속된 산불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영덕 국민체육센터를 방문해 이재민들에게 직접 구운 육우를 직접 구워 점심으로 지원했으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서울시가 주최하는 ‘2025 여성마라톤’ 행사에 2023년, 2024년에 이어 3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2001년 시작해 25회를 맞은 여성마라톤은 건강관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여성마라톤 대회이다. 올해 여성마라톤 대회는 2월 24일부터 4월 16일까지 접수를 진행하며, 5월 3일 서울 마포구 상암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다. 누구나 여성마라톤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부문은 10km, 5km, 3km, 랜선스포츠 등 총 4가지이다. 우선 올포유는 대회 진행에 앞서 참여를 독려하고자 전속모델 김소연∙이상우 부부가 출연한 유튜브 응원
2025년 4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3일부터 4월 3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1,464,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2025년 4월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KG모빌리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3월 3일부터 4월 3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536,1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폭싹 속았수다’ 최대훈이 부상길이라는 인물을 실존 인물로 느껴지게 하는 생명력 강한 열연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아이유 분)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박보검 분)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다. 극 중 최대훈은 도동리 썅길이, 부상길 역을 맡았다. 거침없는 언행과 예의 없는 태도로 상길이가 아닌 썅길이라고 불리는 그는 기세만으로 삶을 이어가는 인물. 서슬 퍼런 눈으로 날것 같던 젊은 시절을 보내고 주변에 인심이라고는 뇌물뿐이고 진심이라고는 앙심만 안고 살아왔다. 가족은 뒷전에 나밖에 모르는 가장의 모습은 철없고 이기
한국문학세상(회장 김영일/수필가·시인)은 「2025 대한민국 디지털 문학상」을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에 발표된 작품으로 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에 직접 응모해야 한다. 대리 응모는 불가하다. 접수된 작품은 비밀 코드로 심사하므로 누가 어떻게 심사했는지 알 수 없도록 암호화되어 있다. 응모자는 4월 30일 23:00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직접 응모(온라인, 모바일)해야 하고 원고지 분량은 자동 제어되므로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 작품에 약력이나 이름은 게재할 수 없음, 응모가 완료되면 제대로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잘못 응모된 경우, ‘응모 취소’ 후 재응모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라거 캔맥주 대용량 신제품 ‘칭따오 라거 710ml 빅캔’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용량 캔은 지난 2020년 200ml 라거 미니캔 출시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용량 제품으로, 칭따오는 200ml, 330ml, 500ml 캔에 이어 710ml까지 4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칭따오 710ml 빅캔은 맥주 한 캔으로도 넉넉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했다. 500ml 한 캔은 부족하고 두 캔은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용량으로, 기존 라거의 맛과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을 더욱 확대해 칭따오 라거의 신선하고 청량한 맛과 시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