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이하 육우자조금)는 6월 9일 육우데이를 앞두고 우리 육우의 가치를 알리고 육우 산업 발전을 위한 ‘육우인의 날’을 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육우인의 날’ 행사는 오늘 대전의 롯데시티호텔에서 진행되며, 우수육우인 시상식을 비롯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 육우 사육농가는 통계청의 가축동향조사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기준 농장수는 5,825 마리수는 133,151를 기록하고 있으며, 육우자조금은 육우시장의 성장을 위해 올해에도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육우자조금은 올해 캠페인 슬로건인 ‘집밥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캄 고양, 쏠비치 삼척 등에서 직영으로 운영중인 베이커리&카페에서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을 디저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먼저 소노캄 고양 일라고 로비 라운지에서는 ‘일라고 파르페 빙수’를 오는 9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를 베이스로 달콤한 팥과 고소한 인절미 토핑,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파르페 빙수는 감각적인 비주얼이 눈을 만족시키고 달콤하면서도 청량한 맛이 입맛을 사로잡는다.쏠비치 삼척 마마티라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달큰한 제철 옥수수를 듬뿍 담은 ‘폭싹 강냉이 빙수’를 선보였다. 옥수수 밀크 아이스를 베이스로 팥과 떡 토핑이 어우러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점 브랜드 홍콩반점이 부담 없는 한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민응원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 진행되는 ‘국민응원 캠페인’은 오랜 기간 고객들로부터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는 ‘국민응원 캠페인’과 더불어 호국보훈 감사 행사, 신메뉴 출시 기념 행사 등과 엮어 더욱 다채롭게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코리아 상생지원책의 일환으로 본사에서 모든 할인 및 마케팅·홍보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먼저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국민응원 캠페인’을 진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NC 다이노스 박건우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형지엘리트는 지난 27일 본사가 위치한 송도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서 최준호 대표이사와 박건우 선수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계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계약으로 박건우는 스포츠 의류와 용품 등을 지원받게 된다. 박건우는 서울고 졸업 후 두산 베어스를 거쳐 지난 2022년 NC 다이노스에 입단해 외야수로서 뛰어난 수비력은 물론 정교한 타격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2017 WBC(월드베이스볼클래식)를 통해 처음으로 대표팀에 발탁된 것에 이어, 2019 WBSC 프리미어 12와 2020 도쿄 올림픽에도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주요 기업에서 신입 및 인턴 모집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 채용에 나선 기업은 hy, 하나투어,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현대코퍼레이션, 키엔스코리아, 세스코 등이다.◇ hy(한국야쿠르트)는 오는 6월 10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관리이며, 근무지는 부산/경남, 충청, 호남 등 지역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으로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전형 △인턴전형 △최종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인턴십은 6~7월 중 총 5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 하나투어는 오는 6월 11일까지
2025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5일부터 6월 5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616,241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코닥어패럴이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타이베이에 위치한 SKM백화점에서 지난 5월 12일부터 6월3일까지 3주간 진행됐고, 코닥어패럴의 대만 진출을 알리는 첫 팝업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팝업이 열린 SKM백화점 A11지점은 타이베이 101 인근에 위치한 핵심상권이자, 관광 명소를 연결하는 랜드마크로 현지 젊은이들을 비롯해 해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코닥어패럴 팝업은 SKM백화점에서도 집객율이 가장 높은 1층에 약 26평 규모로 조성돼 시선을 끌었다. 오픈 당일에는 팝업 소식을 들은 고객들이 백화점 문을 열기 전부터 줄을 섰
펫푸드 브랜드 하림펫푸드가 경북 지역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반려동물을 위해 사료 약 1.5톤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하림펫푸드는 산불 피해를 본 경북 의성, 영양, 영덕 지역 주민들에게 자사의 반려동물사료 ‘더리얼’, ‘밥이보약’,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3개브랜드의 사료를 약 1.5톤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하림펫푸드가방송인 전현무∙반려견 교육센터 도그어스플래닛과 함께 23년부터 이어 온 리홈(Re-home, 다시 집으로)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기부 현장에서는 방송인 전현무가 산불 피해 가정에 직접 하림펫푸드의 사료를 전달하고 구호 활동을 펼쳤다. 또한, 3677동물구조대(대표박순석 수의사), 경북수의사회
ITZY(있지)가 2025년 첫 컴백곡 'Girls Will Be Girls'(걸스 윌 비 걸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ITZY는 오는 9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와 동명 타이틀곡을 전격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영상, 프로모션 스케줄러,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 중인 가운데 4일 0시에는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와 포토를 첫 선보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고퀄리티 영상미에 리아의 내레이션 "Somebody said "Be Yourselves" So that's what we did"가 더해져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긴박한 상황 속 미지의 장소로 뛰어
그룹 USPEER(유스피어)가 마침내 가요계에 출격한다. 소속사 측은 4일 “USPEER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스피드 존)'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ZOOM(줌)'은 빠르게 질주하는 신스 베이스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힙합 장르의 곡이다. 파워풀한 보컬과 자신감 넘치는 래핑이 곡을 가득 채운 가운데, 마치 주문처럼 반복되는 중독적인 후렴구와 심장을 울리는 강렬한 드럼 사운드가 압권이다. '빠르게 질주하거나 돌진하는 소리'를 뜻하는 'ZOOM'은 세상을 향해 자신들만의 속도로 거침없이 달려 나가는 USPEER의 포부를 담아낸 곡이기도 하다. 국내 대표 프로듀싱
세계 클래식 팬들의 여름 축제가 메가박스 스크린에서 펼쳐진다. 메가박스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클래식 팬들의 연례 축제인 ‘2025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를 14일 오후 7시에 중계 상영한다. 이번 여름음악회는 유럽에서 가장 화려한 궁전으로 손꼽히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오스트리아 쉔부른 궁전 정원에서 펼쳐진다. 한여름 밤의 낭만과 감동을 극장의 스크린과 풍성한 음향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중계 상영은 클래식 팬들과 관객들에게 새로운 극장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는 매년 8만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하는 유럽의 대표적인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세계 최초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맞아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와 협업한 신제품 ‘파이렉스 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렉스와 키티버니포니와의 이번 협업은 ‘계량컵’을 대표적으로 110년 동안 사랑받아 온 파이렉스와 감각적인 색감과 패턴 플레이로 사랑받고 있는 키티버니포니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미국 헤리티지를 간직한 파이렉스와 키티버니포니 두 브랜드의 독보적인 디자인 오리지널리티를 잘 살리고,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미학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오는 8월 31일까지 3달간 전국 매장에서 여름 한정 ‘썸머 샴페인&화이트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와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와인을 일상 속에서 마실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고객이 다양한 식사 경험 속에서 와인을 자연스럽게 즐기며, 브랜드와의 접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프로모션 대상은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산 고급 샴페인과 화이트 와인 4종이다. ‘앙드레 끌루, ‘델라모뜨 브뤼’, ‘파이퍼 하이직 에센셜’, ‘하인리히 로터 트라미너 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