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지난해에 이어 에스파 멤버 ‘윈터’를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의 ‘윈터’와 싱그러운 이온보충음료 토레타!의 브랜드 이미지가 완벽히 부합하며 시너지를 발휘한 만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올해 토레타!는 ‘가볍게 이온 실천’을 테마로 윈터와 함께 다양한 일상 속에서 토레타!를 즐기는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지난해 토레타! 모델로 발탁된 ‘윈터’는 요가와 러닝, 산책 등 일상 속에서 토레타!로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을 통해 토레타!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2025년 4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홈앤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3월 2일부터 4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9,393,0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
인터넷신문 유일의 자율규제기구인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위원장 이재진, 이하 인신윤위)가 ‘제2회 인터넷신문 윤리주간 2025’ 행사를 추진(첨부 포스터 참조)한다고 1일 밝혔다. 인신윤위는 국민이 일상에서 접하는 인터넷신문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와 인터넷신문 윤리가치 확산을 위해 작년에 ‘인터넷신문 윤리주간’을 처음 제정, 행사를 개최한 이후 금년에 제2회 행사를 열게 된 것이다. 이번 ‘제2회 인터넷신문 윤리주간 2025’의 주요행사로는 4월 11일(금) 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인터넷신문 저널리즘 윤리의식 조사·연구 발표세미나’를 시작으로 5월 16일(금)에는 ‘인터넷신문의 광고성 기사에 대한 윤리적 자율규제의 방향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4월 한 달을 ‘안전보건의 달(Health & Safety Month)’로 지정하고, 전직원들의 안전보건 의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페르노리카 그룹은 UN의 지속가능개발목표(SDGs)에 기반해 2019년 2030 지속 가능&책임 경영 로드맵 'Good Times from a Good Place'를 발표했으며,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이 정책에 맞춰 △환경보존 △인간 존중 △자원 선순환 △책임 있는 호스팅의 4가지 분야에서 한국 상황에 맞는 다양한 활동들을 실천하고 있다. 안전보건 활동은 ‘인간 존중’ 항목의 일환으로
배우 김수현이 고 김새론과 미성년자 시절 교제했다는 의혹에 대해 기자회견을 열고 직접 입장을 밝혔다. 김수현은 31일 오후 4시 30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는 김수현과 법률대리인인 엘케이비앤파트너스가 함께 했다. 김수현이 직접 입장을 밝히는 건 관련 의혹이 나온 지 21일 만이다. 지난 10일 한 유튜브 채널은 고 김새론이 15살이던 지난 2015년부터 6년 동안 김수현과 교제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논란이 계속되자, 김수현 측은 교제 사실은 인정하지만, 교제 시점은 고인이 성인이 된 지난 2019년 여름부터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해당 유튜브 채널은 고
그룹 TWS(투어스)가 ‘요즘 청춘’ 그 자체를 떠올리게 하는 유쾌하고 자유로운 면모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측은 1일 “TWS가 지난달 31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TRY WITH US’의 Try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20대를 맞이해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여섯 멤버의 일상이 담긴 영상이다. TWS 멤버들의 실제 성향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팀 내 ‘MZ킹’이라 불리는 도훈은 빈티지 샵에 방문해 거침없이 옷을 고르고, 차분한 성격의 영재는 스케이드 보드를 타며 자신만의 숨은 취향을 탐색해 본다. 신유는 혼자서도 지루해할 틈 없는 하루를 꾸려가고, 경
‘폭싹 속았수다’ 백지원이 4막에서도 든든한 존재감을 알렸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4막에서 백지원은 애순이네의 포근한 동반자이자 든든한 정신적 지주가 되어주는 경자 이모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IMF 시기 양금명(아이유 분)이 신랑감인 박충섭(김선호 분)을 데려왔을 때도, 양은명(강유석 분)이 동업자 대신 누명을 써 감옥 가게 생겼을 때도 그 곁에는 한결같이 해녀 이모 홍경자(백지원 분)가 있었으며, 양관식(박해준 분)이 갑자기 떡하니 계약한 가게 ‘금은동이네’에서의 성공 스토리를 쓰기 시작할 때도 빠지지 않고 함께했다. 특히 은명이를 위해 발 벗고 나서는 오애
보이그룹 이븐(EVNNE)이 신곡 ‘HOT MESS’ 리믹스 버전을 발표하며 인기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1일 “이븐(EVNNE)이 오늘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최근 발매한 미니 4집 ‘HOT MESS’의 리믹스 프로젝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들은 이븐(EVNNE)의 네 번째 리믹스 프로젝트로,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꾸준히 리믹스 음원들을 공개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자랑해 왔다. 총 2개의 트랙이 담긴 ‘HOT MESS’ 리믹스 버전은 프로듀서 겸 DJ h4rdy(하디)와 HANAEL(하나엘)이 재해석해 다채로운 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첫 번째 트랙 ‘HOT MESS(h4rdy Remix)’ 버전은 원곡의 키치한 무드를 투
‘폭싹 속았수다’의 문소리의 열연이 빛났다.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온 문소리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도 오애순 캐릭터를 통해 ‘최애캐’로 만들어냈다. 디테일에 집중하는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문소리는 외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대사, 말투, 톤 등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신경 쓰며 아이유와 그라데이션 싱크로율로 공개 때부터 화제였다. 매 회차 공개 때마다 둘의 얼굴 근육, 표정, 시그니처 대사 "나 너무 좋아", "힝"까지 똑같이 닮았다는 반응이 계속 이어졌다. 애순 캐릭터가 체질인 것 같은 문소리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흡인력 있는 감정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고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스터 V9, 파우제 M8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파우제 출시 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가는 물론 사은품, 무상 수거 서비스까지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행사는 '세라젬으로 집에서, 쉽게' 가정의 달 우리 가족에게 세라젬으로 진심을 전해보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4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특히 5월은 어린이날(5일)을 시작으로 어버이날(8일), 스승의 날(15일), 부부의 날(21일) 등 가족과 은인 등 감사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달로, 세라젬은 소중한 이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행
bhc 치킨, 아웃백,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최근 사상 최대의 산불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총 2억 원 상당의 다양한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우선적으로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 주민 및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1억원의 후원금과 약 2만 5천세트의 간식을 지원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에 전달될 후원금은 이재민 대상 생필품 및 주거 지원, 산불 피해 지역의 긴급 복구 작업, 지역사회 재건 지원 등 다양한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며, 이재민과 피해 복구에 힘쓰고 있는 자원봉사자, 그리고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이승정)의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이 주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주요 매장에 입점한 가운데 허니 멜팅 립을 중심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왔다. 4월부터는 순차적으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을 입점해 주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점으로 고객 밀착형 유통망을 적극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은 끈적임 없이 보송한 제형의 선스틱으로 2018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18만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다. 특히 동남아시아, 중동
농심이 4월부터 소방청과 함께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농심과 소방청이 2021년부터 5년 연속 진행하고 있는 이 캠페인은 화재안전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헌신을 알리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농심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웅소방관’ 3명의 사연을 담은 신라면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화재경보기 설치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신라면 포장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영웅소방관의 활약을 볼 수 있다.사연을 전할 ‘영웅소방관’ 3명은 각각 화재구조(김수련 소방위), 구급(김지은 소방위), 항공구조구급(이승효 소방위) 분야에서 근무 중으로, 위급한 상황에서 생명을 구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