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름·들기름 브랜드 ‘온유가’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온유가의 대표 제품인 참기름, 들기름과 함께 참깨볶음이 ‘온유가세트’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된다.‘온유가’는 100% 국산 참깨와 들깨를 원재료로 사용해 전통적인 가치를 계승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완벽히 구현해낸 브랜드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만을 만들어내는 온유가만의 독보적인 노하우에 최신 로스팅 기술까지 적용해 더욱 고소하고 건강한 참기름과 들기름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품질과 맛으로 인정받고 있다.이렇게 만들어지는 프리미엄 제품들은 온유가의 영롱한 색감의 고품질 기름과 잘 어우러지는 전통 색동
한미약품과 GC녹십자가 공동 개발 중인 세계 최초 월 1회 피하투여 방식의 파브리병 치료제 ‘LA-GLA(HM15421/GC1134A)’가 본격적인 글로벌 임상에 돌입한다. 양 사는 지난 9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임상 1/2상 시험계획(IND) 승인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8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임상 1/2상 진입을 위한 IND 승인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식약처 승인으로 다국가 임상 개발에 속도를 더한다.임상 시험에서는 파브리병 환자를 대상으로 LA-GLA의 안전성, 내약성, 약동학 및 약력학 등을 평가한다. 파브리병은 성염색체를 통해 유전되는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효소 결핍으로 인해 체내 당지질이 축적되어 다양한 장기를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곽)가 프로야구 명문 구단 두산베어스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디다스코리아와 두산베어스는 13일 서울 아디다스코리아 본사에서 아디다스코리아 피터곽 대표, 브라이언컵스 본부장, 두산베어스 고영섭 사장, 김태룡 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이번 파트너십은 아디다스의 ‘스포츠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Through sport, we have the power to change lives)’라는 브랜드 신념에 더욱 집중하는 발걸음으로, 두산베어스를 상징하는 '미라클’과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글로벌 리딩 스포츠 기업' 아디다스가 ‘
브랜드마케팅 컨설팅그룹 주식회사 위드컬처의 컬처트렌드연구소(CuMI)가 13일 , 2025년 상반기 마케팅 트렌드를 연구해 새롭게 발표했다. 위드컬처 컬처트렌드연구소는 2025년 청뱀띠의 해의 키워드를 ‘CLOVER’와 ‘LvUP으로 선정했다. 먼저 행복과 행운의 뜻을 담고 있는 CLOVER의 C는 Creative로, ‘창의적이고 새로운 방식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찾아나가는 태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L은 Living의 약자로, ‘삶에 집중하고 작은 일상에서도 긍정의 의미를 찾는 태도’를 나타낸다. O와 V는 Of Vibrant로 ‘활기차고 생동감 있는 에너지로 삶의 활력을 불어넣는 태도’를 의미하며 각각 E와 R의 약자인 Empowering과 Resilience는 ‘서
IT 보안 전문기업 엔큐리티(대표 김동욱)는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주관한 ‘2025년 청년일자리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3일 밝혔다. ‘청년일자리 강소기업’은 2016년부터 고용노동부가 시행한 ‘청년친화 강소기업’ 사업의 연장선으로, 중소기업에 대한 청년들의 긍정적 인식 확산을 목표로 한다. 특히 올해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협력해 청년고용 뿐만 아니라 기업 경쟁력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총 280개 기업을 선정했다. 엔큐리티는 이번 평가에서 청년 고용 증가, 평균 임금, 매출 성장률 등 주요 항목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이며 일반기업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2023년 고용노동부의 ‘강소기업’으로 선정
퇴행성관절염은 관절의 연골이 퇴행성 변화를 겪으며 발생하는 질환으로, 조기 치료와 예방이 필수적이다. 겨울철에는 관절 통증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아, 이 시기에 건강을 지키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퇴행성관절염은 나이, 성별, 유전적 요소, 비만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조기 진단과 치료가 필요하다. 퇴행성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는 연골의 손상으로 인해 발생하며, 이로 인해 통증과 염증이 동반된다. 이 질환은 일차성과 이차성으로 나뉘며, 일차성은 주로 나이와 유전적 요인에 의해 발생하고, 이차성은 외상이나 질병으로 인해 관절 연골에 손상이 생기는 경우를 말한다
동아제약, ‘써큐란 아르기닌 6000’ CU편의점 단독 출시동아제약이 ‘써큐란 아르기닌 6000’을 CU편의점에서 판매한다.써큐란 아르기닌 6000은 L-아르기닌 6,000mg을 담은 제품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을 보완하기 위해 블루베리 맛을 더해 섭취의 부담을 줄였다. 비타민 B6, 나이아신, 아연도 각각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1,000% 함량으로 포함되어 있다.아르기닌은 신진대사와 단백질 합성에 관여하며, 운동 능력 개선, 면역 기능, 피로 회복, 활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특히 이번 신제품은 사격 국가대표 김예지 선수와 협업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써큐란 아르기닌 6000은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액상 스틱 형태로, 간편하
매드포갈릭이 신메뉴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다양한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매드포갈릭은 새해를 맞아 리뉴얼한 ‘갈릭 명란 파스타’, ‘슈림프 갈리올리오’,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와 사이드 메뉴에서 메인 메뉴로 새단장한 ‘갈릭 슈림프 프리또’ 등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SNS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신메뉴를 잡아라’ 이벤트는 해당 게시물에서 신메뉴 4종이 모두 보이는 순간을 캡쳐해 해당 이미지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급해야 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가 1월 13일 일본 QVC 홈쇼핑에서 ‘스틱 파운데이션 & 치크앤글로우’ 제품의 6차 판매를 진행한다. 프레비츠는 2024년 5월 일본 QVC 홈쇼핑에 처음으로 해당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여섯 번째 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히 1차 방송에서는 전량 매진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7월 28일에는 일본 QVC 홈쇼핑의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올렸다. 브러시 일체형으로 설계된 프레비츠 아티스트 터치 스틱 파운데이션은 손에 묻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위생적인 디자인과 휴대성을 갖췄다.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SPF 50+ PA++++)과 함께 근적외선 차
유한양행이 면역항암제 개발 전문회사 박셀바이오와 지난 10일 반려견 전용 유선종양 면역 항암제 '박스루킨-15'의 마케팅과 판메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지난해 8월 국내 최초로 반려견 전용 유선종양 면역항암제로 품목 허가를 받은 박스루킨-15는 지난 12월, 적응증을 림프종으로 확대하기 위해 농림축산검역본부에 품목허가 확대 신청서를 제출한 상태다.최근 반려동물의 노령화가 지속되고 있으며 노령견 사망 원인 1위가 종양으로 보고되고 있어 3세대 면역항암제인 박스루킨-15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조욱제 유한양행 대표는 "기존 항암제와 달리 부작용이 적은 박스루킨-15 정식 공급을 통해 현재 암으로
아워홈은 지난해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아워홈몰'의 B2C 매출 확대 전략이 효과를 내며 가시적인 성장 성과를 냈다고 13일 밝혔다.아워홈은 매출 다각화와 B2C 사업 강화를 목표로 아워홈몰 활성화에 집중했으며, 기획전과 이벤트 확대, 카테고리 개편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그 결과, 지난해 아워홈몰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 대비 78% 증가해 2016년 쇼핑몰 개편 이후 역대 최다 가입자 기록을 달성했다. 고객 충성도 역시 상승해 재구매율이 66%에 이르렀다.판매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행사도 성과를 견인했다. 분기별 인기 제품을 기반으로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 결과, 냉동 도시락 ‘온더고’, ‘포기김치(10kg)’, ‘뼈 없는 갈비
파리바게뜨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런던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바게뜨가 토트넘 홋스퍼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선보이는 첫 번째 고객 행사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파바앱’에서 파리바게뜨 설 선물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장을 방문하거나 ‘파바앱’ 픽업 주문을 통해 3만 원 이상 제품 결제 시 발행되는 영수증 번호로도 응모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
고령화의 가속화로 탈모 인구가 증가하고 탈모에 대한 고민이 전 연령대에서 빠르게 확산하면서 탈모 제품 시장 역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 속 프리미엄 헤어코스메틱 브랜드 다봉쓰가 13일, 탈모 완화 샴푸를 공식 출시 소식을 밝혔다.다봉쓰에서 출시된 ‘시그니처 카밍 마일드업 탈모 완화 샴푸(500ml)’는 오랜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제품으로, 탈모 완화 효과와 더불어 두피 진정 및 모발 보호 효과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개발됐다.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다봉쓰 관계자는 “탈모 완화 샴푸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호소하던 ‘모발 손상’과 ‘푸석함’을 해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