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해 첫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던킨은 새해를 밝게 웃으며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은 ‘크림치즈 스마일(Cream Cheese Smile)’ 슬로건과 함께 120년 전통의 미국 크림치즈 브랜드 크래프트社의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블루베리・메이플월넛 조합으로 달콤하고 풍성한 맛을 살린 블루베리 크림치즈필드, 메이플월넛 크림치즈필드 2종이다.‘블루베리 크림치즈필드’는 상큼하고 달콤한 블루베리 크림치즈 필링을 채우고, 올해가 청사(靑蛇)의 해인 것에서 착안해 푸른 빛이 떠오르는 보라 빛 슈가 파우더로 마무리했다. ‘메이플월넛 크림치즈필드’는
비더스킨이 피부 본연의 건강과 생기를 되찾아주는 ‘비타비타 라즈베리 PDRN 토너패드’와 ‘비타비타 라즈베리 PDRN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주요 성분으로 라즈베리 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연어 PDRN을 함유했다. 특히, 칙칙한 피부톤 개선과 잡티 케어에 효과적이며, 사용감이 가볍고 부드러워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비타비타 라즈베리 PDRN 토너패드’는 간편한 데일리 케어를 위해 닦토와 마스크팩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비타비타 라즈베리 PDRN 크림’은 촉촉한 핑크빛 제형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광채를 부여하며 탄력과 보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우수 고객인 ‘빕스 매니아 2025’를 선정하고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빕스는 15년째 우수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매니아’를 운영하고 있다. ‘빕스 매니아’는 전년도 매장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에 따라 선정되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니아’는 4회 이상 방문해 2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며 ‘매니아 플러스’는 6회 이상 방문해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최우수 등급인 ‘매니아 퍼스트’는 혜택을 받는 고객 폭을 넓혔다. 기존 12회 이상 방문해 1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에서 10회 이상 방문해 120만 원 이상 결제 고객까지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배우 고윤정이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는 6일 고윤정을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그녀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컷을 공개했다.이번 2025년 디디에 두보는 ‘예술이 되는 일상, 일상이 되는 예술’ 이라는 주제로 일상의 감각을 확장하여 주얼리로 일상의 예술을 표현하는 “The Art of Living”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의 배우 고윤정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여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디디에 두보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동시에 지닌 배우 고윤정의 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새해를 맞아 혈당관리를 다짐한 고객들을 위해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당플랜 체험팩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당플랜 체험팩 이벤트는 갈수록 혈당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뉴케어 당플랜을 통해 간편하고 맛있게 당 식이관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한당뇨병학회에서 발간한 ‘당뇨병 팩트시트 2024’에 따르면 2021년, 2022년 통합 기준 국내 30세 이상 성인 10명 중 4명(41.1%)이 당뇨병 전 단계에 해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본 이벤트를 통해 6일부터 10일까지 총 5일간, 매일 선착순 5천명에게 뉴케어 당플랜 제품군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현대인들의 고민인 당과 칼로리는 줄이고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첨가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콤부차 요구르트’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티젠이 새해 첫 제품으로 출시한 콤부차 '티젠 콤부차 요구르트'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 발효음료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어린 시절부터 마셔오던 친숙한 요구르트 맛을 콤부차로 구현해 엄마, 아빠에게는 추억의 맛을, 자녀들에게는 새로운 건강음료를 맛볼 기회를 선사한다.건강한 발효음료 특성을 살려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원료인증(GRAS)을 획득한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사용하였
CJ프레시웨이가 포케 전문점 ‘슬로우캘리’에 연 150억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한다고 6일 밝혔다. 슬로우캘리는 지난 2018년 서울 연남동에서 시작한 국내 최초 포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전국 매장 160개를 돌파했다. 포케는 생선회와 각종 채소, 견과류를 소스에 버무려서 먹는 하와이 대표 음식 중 하나다. 슬로우캘리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를 중요시하는 2030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빠르게 성장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10월 슬로우캘리와 계약을 맺은 뒤, 올해부터 본격적인 식자재 공급에 나섰다. 전국 콜드체인 물류망을 통해 포케 주재료인 연어, 샐러드 채소믹스 등을 납품해 슬로우캘리 전 매장에서 신선한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입점을 기념하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향수, 바디크림, 차량용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1994년 런던에서 시작된 조 말론 런던은 독창적인 향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글로벌 럭셔리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온 브랜드다. 특히 고품질 원료와 정교한 향 조합으로 ‘센트 레이어링(Scent Layering)’이라는 문화를 선도하며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알럭스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대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시그니처
2025년 1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6일부터 2025년 1월 6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9,544,5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이 출산을 앞둔 직원 가정을 대상으로 ‘육아 동행 지원금’ 1000만 원을 전달하며 직원 지원 정책의 첫발을 뗐다. 지난 2일 서울 더 플라자에서 열린 ‘육아 동행 지원금 전달식’에는 이달 말 출산을 앞둔 김상희 한화갤러리아 과장과 사내 커플인 김진현·박종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지배인 부부가 참석했다. 곧 출산과 육아를 앞둔 참석자들은 회사가 보여준 ‘육아 동행 의지’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김 과장은 “맞벌이 부부에게 출산과 육아는 둘 중 한 명이 휴직을 하더라도 큰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면서 “단순 출산 축하에서 그치는 게 아닌 회사가 직원들의 현실적 부담을 공감하고 함께 하겠다는 말에 큰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2025년 설을 맞이해 오는 2월 2일까지 헬스케어 가전 구매·구독(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스터 V9 2025년형·마스터 V7 등 척추 관리 의료기기, 파우제 M8·M6 등 안마의자,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가정용 알칼리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먼저 민족 대명절인 설 시즌인 점을 고려해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표 제품인 마스터와 파우제를 결합해서 구독(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1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마스터 V9 2025년형을 포함해 마스터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는 최근 고용노동부 주관 ‘2024년 연말 고용노동행정 유공표창(민간 고용서비스 활성화 부문)’에서 기업과 직원이 동시에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6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1998년 취업 포털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인공지능(AI) 기술을 적극 도입해 구인 구직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구직자 개인의 행동 패턴 및 취향을 분석해 AI 알고리즘 기반 공고를 추천하는 'AI 매칭' 서비스를 강화해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인 기업과 구직자의 매칭률을 향상시켰다. 정규직(잡코리아), 비정규직(알바몬) 채용 플랫폼을 동시 운영하는 잡코리아는 국내 경제활동 인구 대부분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새해를 맞아 배달의민족에서 최대 2만 2천 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오는 12일까지 외식플랫폼 배달의민족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원할머니 보쌈족발 메뉴 3만 원 이상 주문 시 5천 원부터 최대 2만 2천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배달의민족 배달 주문과 배민1, 포장 주문 등에 모두 적용되며 배달의민족 원할머니 보쌈족발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3만 원 이상 주문 시 누구나 기본 5천 원의 할인 쿠폰이 주어지고 배민클럽 서비스 가입자 등 이용자별 추가 쿠폰이 발급돼 최대 2만 2천 원의 할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