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올해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히로인으로서 안방 극장에 존재감을 각인한 김수현은 내년에도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로 국내외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조 말론 런던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되어, 브랜드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김수현 특유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 말론 런던은 배우 김수현이 가진 컨텐츠를 통해 스토리텔링을 표현하는 특유의 능력을 바탕으로 그를 브랜드 앰버서더
교원 빨간펜이 조선 시대 왕을 중심으로 역사 개념과 주요 사건을 흥미롭고 다채롭게 풀어내는 유초등 대상 역사 전집을 선보인다. 교원 빨간펜은 역사 공부 흥미와 중요성을 일깨워 주고자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역사 챌린지 어린이 조선왕조실록’ 전집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집은 조선 왕조 500년 역사를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태조부터 순종에 이르는 조선 시대 역대 왕을 중심으로역사 흐름을 꿰뚫는 커리큘럼을 구현했다. 전집 전반 내용 구성 및 커리큘럼은 조선 시대 전문 역사학자인 건국대학교 신병주 교수의 감수를 통해 신뢰도와 정확도를 높였다. 전집은 △본책 30권 △별책 1권 △음원 30편 △북쇼츠 영상 30편으로 구성됐
풀무원, 실온 요리양념 ‘반듯한식’ 출시풀무원식품은 나트륨 함량은 줄이고 깊은 맛을 살린 ‘반듯한식’에서 실온 요리양념 10종을 출시했다. ‘반듯한식 실온 요리양념’은 풀무원 연구개발의 노하우가 담긴 로스팅 육수를 사용해 소스의 감칠맛을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대파, 마늘, 양파 등 신선한 국내산 야채로 각 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을 끌어올리며 진하고 깊은 맛을 완성했다.대표품목인 ‘두부 두루치기’ 양념소스는 진한 멸치 육수에 양파, 대파, 마늘, 고추 등 다양한 종류의 야채를 넣어 칼칼한 밥도둑으로 손색없는 두루치기 소스를 완성할 수 있다.‘강릉식 짬뽕순두부’ 찌개양념은 로스팅한 야채와 고추기름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스테틱 전문기업 디엔씨(대표이사 유현승)가 흡수성 봉합사 브랜드 ‘두스(Dooth)’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두스(Dooth)는 “Do Thread”라는 의미를 담아 만들어진 이름이다.실리프팅 시술은 피부 내에서 자연스럽게 녹는 실의 돌기를 활용해 피부 조직을 물리적으로 끌어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피부 절개와 같은 수술적 방법 없이 처진 피부를 탄력 있게 회복하고 팔자주름, 입가 주름 등의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기존의 실리프팅 방법은 시술 직후 피부 당김, 통증, 부자연스러운 얼굴 움직임, 짧은 유지 기간 등의 불편함이 있었다.‘두스’는 독창적인 T자형 돌기로 국내 특허를 받았다. 이
수제맥주 전문점 ‘생활맥주’가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바삭 유부 김밥’과 ‘번데기 치즈 뇨끼’로 한국인에게 친숙한 음식인 ‘김밥’과 ‘번데기’를 새롭게 재해석해서 고객들이 신선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바삭 유부 김밥’은 유부가 듬뿍 들어간 김밥을 바삭하게 튀겨서 식감을 더했으며 씹을수록 채소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수제맥주와 함께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가능하며 얼큰한 고급 찐 어묵탕과 곁들여 먹기도 좋다.‘번데기 치즈 뇨끼’는 톡톡 터지는 고소한 번데기와 쫄깃한 뇨끼가 매콤한 국물에 어우러져 재미있는 식감과 중독적인 맛을 자랑
공연 성수기인 10월을 중심으로 무용, 연극,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전국 각지에서 선보였던 공연예술축제 <대한민국은 공연중>이 지난 10월 4일부터 11월 10일까지 38일간의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은 공연중>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 이하 문체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김장호, 이하 예경)가 올해 처음으로 추진한 공연예술축제로, 공연예술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국내외 유통의 전환점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국립극장, 국립극단, 예술의전당과 공동 주관하였고, 청와대와 서계동 국립극단터에서도 다채로운 야외공연 행사가 열려 누구에게나 열린 공연으로 다
국내 대표 디자인 리테일 전문 기업 아트박스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아트박스 수험생 이벤트는 아트박스 쇼핑앱 'POOM'에서 참여 가능하며, 2025학년도 수험 정보를 인증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디자인 쇼핑몰 POOM과 전국 190여 개 직영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쿠폰 15종이 지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트박스 쇼핑앱 POOM에서 확인할 수 있다.아트박스 마케팅 관계자는 “최선을 다한 수험생에게 ‘잘했다!’는 격려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그동안의 학업 스트레스를 아트박스 쇼핑으로 날려버리
한국파파존스가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에 피자 메뉴를 할인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30~50% 할인 쿠폰을 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LG유플러스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발급된 쿠폰은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주문을 통한 방문포장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기한은 오는 30일까지다. 인기 피자인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을 비롯해 신메뉴 ‘핫 블라스트 페퍼로니’ 등 파파존스의 모든 피자 메뉴 1판에 대해 할인이 적용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도
알리익스프레스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오는 18일까지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광군제 기간 동안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로,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갤럭시 북’과 ‘갤럭시 탭’ 등 삼성전자의 노트북과 태블릿 제품부터 ‘비스포크(BESPOKE)’ 라인의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다양한 QLED 및 Crystal UHD TV 제품군까지 폭넓은 제품들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여기에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에어케어 제품과 세탁기 및 건조기와 같은 의류케어 제품들도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행사 기간 동안 삼성전자 제품 구매자들에게는 여러 혜택이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당뇨환자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11월 14일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당뇨병연맹(IDF)이 지정한 ‘세계 당뇨병의 날’로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적절한 관리를 독려할 목적으로 제정됐다. 대상웰라이프는 지난 9일 대한당뇨병연합에서 주최한 2024 세계당뇨병의 날 기념식에서 장학금과 물품 후원을 진행했다. 식단 관리 등으로 인해 경제적 부담이 큰 소아∙청소년 당뇨환자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행사 참가자들에게 뉴케어 당플랜 선물세트를 지급했다. 대상웰라이프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자동 먼지 비움 스테이션과 2 in 1 기능을 갖춘 신제품 ‘얼티밋홈 700 로봇청소기(EFR71222D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얼티밋홈 700 로봇청소기’에는 청소의 편리함을 극대화하는 자동 먼지 비움 스테이션이 갖춰져 있다. 청소를 마친 로봇청소기가 스테이션에서 스스로 먼지를 비워 사용자가 직접 먼지를 털어낼 필요가 없다. 대용량 2.2L 먼지 봉투는 최대 6주 분량의 먼지를 담을 수 있고 미세먼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 박테리아 등을 99.99%까지 차단한다. 신제품은 정교한 라이더 센서 기술로 집안 바닥 구조를 매핑하여 가구 주변을 안전하게 탐색한다. 가장 효율적이고 장애물이 없는 경로를 추
코카-콜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클로스를 담은 ‘2024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코카-콜라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제로 3종으로 선보인다. 코카-콜라는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코카-콜라 제품을 마시거나 선물하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대표적 아이콘인 ‘산타클로스’의 푸근하면서도 위트 있는 모습을 제품 별로 다양하게 담아냈다. 연말에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감성과 더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마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에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코카-콜라 제로에 더해 ‘코카-콜라 제로제로’ 제품까
2024년 11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엔씨소프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14일부터 11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190,453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