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유유제약(대표 유원상, 박노용)이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5억 3,0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유유제약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의료 혜택이 부족한 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루어졌다. 유유제약 우승표 본부장은 “유유제약은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건강의 가치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저소득층, 취약계층 등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여 제약회사가 가진 자원을 가장 의미 있게 사용하고 싶었다”라고 하며, “유유제약은
신세계그룹의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위생용품 제조·판매 기업 하이베러와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0일 서울 역삼동 G마켓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G마켓 이민규 영업본부장과 하이베러 권금주 대표이사가 참석해 올해 사업 전략과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온라인 단독 상품 개발, 선판매, 단독 마케팅 등 다각적인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G마켓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구축하게 됐다. 하이베러가 보유한 다양한 상품군을 활용해 생활용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물티슈, 생리대, 기저귀 등 주요 브랜
세븐일레븐이 일본에서 직소싱한 냉장 디저트 '저지우유푸딩'이 지난달 국내 첫 도입 이후 매주 입고된 물량이 평균 이틀 만에 소진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일본 편의점 푸딩 판매 1위를 차지한 저지우유푸딩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지난달 2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3회차에 걸쳐 총 15만 개가 입고됐으나, 모두 완판되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상품이 입고되는 매주 토요일 이후 이틀 내로 전체 물량의 90%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저지우유푸딩은 일본 내에서뿐만 아니라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저지종 소의 우유를 사용한 농후한 맛과
세종문화회관은 오는 5월 25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과 노들섬 서울시발레단 연습실을 활용한 공간 큐레이팅 프로젝트 ‘더 코너(The corner)’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예술을 일상으로 끌어들여 기존의 공간을 새롭게 인식하도록 만든 공연장 계단과 연습실 로비를 작품 전시 공간으로 활용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전시될 작품은 한국적 미학과 현대적 감각의 예술작품 총 11점을 선정해 대극장 북측, 남측 계단과 서울시발레단 연습실에서 전시한다. 대극장 북측 계단에서는 김선형 작가의 ‘가든 블루(Garden Blue)’ 시리즈가 그리고 남측 계단에서는 최영욱 작가의 ‘카르마(Karma)’시리즈가 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혼밥·혼술 즐기기에 최적화된 신메뉴 ‘싱글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교촌은 "최근 1인가구 증가에 따른 외식 소비 트렌드 변화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첫 소단위 메뉴인 싱글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태국산 윙을 이용한 이번 시리즈는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인 간장소스로 맛을 낸 교촌싱글윙과 깔끔한 매운맛의 레드싱글윙 2종으로 구성됐다.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의 수제맥주 '윈디힐 라거'와 싱글시리즈로 구성된 세트 메뉴 '싱글라거팩'도 함께 선보인다.오는 22일까지 교촌치킨앱을 통해 싱글시리즈를 첫 주문한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은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앞두고 현대리바트와 함께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각 사 회원들에게 혜택을 강화하고 회원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했다.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총 2가지로 구몬학습 무료체험 혜택 및 주요과목 월회비 할인, 현대리바트 신학기 가구 혜택 제공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먼저 현대리바트 회원에게는 스마트구몬N 무료체험 시 혜택을 제공한다. 리바트 멤버스 회원이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구몬학습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 권을 제공한다. 체험 과목은 무관하며, 교재 제출 장수 1건 이상 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몬학습 △한글이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역 예술대학 졸업생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제5회 ARTISTART(아티스타트)’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ARTISTART’는 잠재력 있는 지역 신진 작가를 발굴하기 위해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난 2021년부터 운영해 온 대표적인 작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ARTISTART’는 ‘ART(예술)’, ‘ARTIST(작가)’, ‘START(시작)’의 합성어로, 작가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지역 예술대학 졸업생들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전시는 오는 17일부터 2월 16일까지 KT&G 상상마당 부산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방문객들은 대학 졸업을 앞둔 예비 작가들의 작품 10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상상마당은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2025년, 배우 하영을 여성라인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25SS 첫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2025년 봄시즌은 <The Refinement Project M>을 모티브로 정제되고 세련된 스타일의 뉴클래식 캐주얼을 제안한다.선 공개된 화보에서 하영은 청량한 블루톤의 케이블 스웨터 가디건과 볼륨감 있는 화이트 스커트로 우아하고 페미닌한 매력의 뉴클래식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맨투맨, 스웨터, 데님 등 일상의 시즌 아이템들을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프로젝트엠이 제안하는 뉴캐주얼 룩까지 완벽히 재해석했다.브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신메뉴 2종, ‘명란 구슬떡 피자’와 ‘와일드 더블쉬림프 피자’를 출시하고, 배달의 민족에서 최대 7천원이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Korea Pizza No.1’에 맞게 K-피자 맛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 이번 신메뉴는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피자 위에 펼쳐지는 씨푸드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신메뉴 ‘명란 구슬떡 피자’는 바다 향을 가득 품은 크리미한 명란크림 소스에 고소한 감자 샐러드를 올려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감자 샐러드 속 구슬떡의 쫄깃함이 더해져 다양한 식감을 맛
배우 정영주가 오는 19일 오후 1시 30분부터 KBS1에서 방영되는 글로벌 나눔 다큐멘터리 ‘바다건너사랑 시즌3’에서 말라위 아동을 만난 사연을 공개한다. ‘바다건너사랑 시즌3’는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이 세계 각지의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을 찾아가 그들이 겪고 있는 삶의 모습을 전하고 시청자들의 후원 참여를 독려하는 프로그램이다. 정영주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방문한 말라위는 다양한 농업 기후대와 풍부한 담수 자원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국민 대부분이 극빈층이라 굶주림에 고통받고 있는 나라다. 정영주는 말라위에서 3명의 아이들을 만나며 일상을 담았다. 암으로 추정되는 질병으로 학교에 가지 못하는 15세 소필렛, 걷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가 16일,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케어놀로지는 이번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자리매김을 견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브랜드 시그너처 리블루(RE:BLUE) 라인이며, 트러블 피부를 케어하는 비파인(BE:FINE) 라인도 추후 오프라인 입점 예정에 있다. 케어놀로지를 대표하는 리블루 라인은 진정과 항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루탄지 오일을 함유해 자극받고 건조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
2025년 1월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세타필 바디로션, 2위 니베아 바디로션, 3위 더마비 바디로션 순으로 분석됐다. 바디로션은 화장품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정제수와 함께 글리세린 또는 다양한 종류의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준다. 피부는 날씨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는데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보습 제품의 수요가 늘어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바디로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2024년 12월 16일부터 1월 16일까지의 바디로션 브랜드 빅데이터 25,437,5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
2025년 1월 시니어 제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정성 성인기저귀, 2위 뉴케어 시니어영양식, 3위 휴플러스 시니어안마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시니어 제품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16일부터 1월 16일까지의 시니어 제품 브랜드 빅데이터 5,658,765개를 분석했다. 우리나라는 2025년에 65세 이상 인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20%가 넘어가는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게 된다. 시니어 관련 서비스와 제품이 관심을 커지고 있다. 시니어 제품 브랜드중에서 성인 기저귀, 보청기, 영양식, 안마기, 보행기, 찜질기, 침대, 지팡이 브랜드를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