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인 11일 제주에는 낮까지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다.제주지방기상청은 "이날 제주는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고, 흐리겠다"고 예보했다.이날 낮까지 산지에는 눈이, 그 외 지역에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이후 내일(12일) 새벽부터 저녁까지 다시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예상 적설·강수량은 전날부터 내일까지 산지 5~10㎝(많은 곳 15㎝ 이상), 중산간 1~5㎝, 제주도 5~20㎜다.아침 최저기온은 1~4도(평년 2~4도), 낮 최고기온은 6~8도(평년 8~11도)로 분포하겠다.기상청 관계자는 "비 또는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는 도로가 미끄럽고 가시거리가 짧아지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교통안전에 각별히
11일 토요일은 아침까지 한파가 이어지다가 낮부터 차차 기온이 오르겠다. 충남 등 일부 지역에서는 눈 또는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은 "찬 공기의 영향으로 기온이 평년(최저 -12~0도, 최고 0~8도)보다 낮겠으나 차차 기온이 오를 것이다"며 "충남서해안과 전라권서부, 제주도에 가끔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고 예보했다.전날부터 사흘간 예상 적설은 ▲충남 서해안 1~5㎝ ▲충남 내륙 1㎝ 내외 ▲전북 서해안 3~10㎝ ▲전남 서해안 1~5㎝ ▲전북 남부 내륙·광주·전남 중부 내륙·전남 서부 남해안 1㎝ 내외 ▲울릉도·독도 5~20㎝ ▲제주도 산지 5~10㎝(많은 곳 15㎝ 이상) ▲제주도 중산간 1~5㎝ ▲제주도 해안 1㎝ 내외다.동일 기간 예상 강수
청호나이스가 온라인 전용상품인 실속형 소형 안마의자 ‘드리미’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한달 간 진행되며,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한 모든 신규고객에게 렌탈료 9천원 할인과 동시에 5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안마의자 전용 카페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안마의자 ‘드리미’는 작지만 강력한 안마기능을 제공하고,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웜 그레이 색상을 갖춰 안마의자 기능뿐만 아니라 집안 인테리어 효과를 누리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자동체형 인식 기능을 갖춰, 마사지 볼이 목과 어깨 위치를 자동 측정에 사용자가 바뀌더라도 개인 체형에 맞춤형 안마를 제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LG 트윈스의 내야수 문보경 선수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윌비플레이는 문보경 선수에게 용품을 지원하게 된다. 지난해 브랜드 런칭 이후 다양한 스포츠 구단과 손을 잡으며 스폰서십을 확대해온 윌비플레이는, 문보경 선수와의 계약을 신호탄으로 선수들 개인을 위한 후원에도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2019년 LG 트윈스 입단으로 프로에 데뷔한 문보경은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발탁되어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금메달 획득에 큰 공을 세웠으며, 2024년 WBSC 프리미어12 국가대표로도 맹활약했다. 특히 지난 2024 시즌에는 3할이 넘는 타
스타필드 수원이 새해를 맞아 오는 19일까지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럭키 스트리트(Lucky Street)’를 기획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111퍼센트의 인기 모바일 게임 ‘운빨존많겜’ 팝업스토어는 주요 볼거리 중 하나다. 2024년 하반기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한 이 게임을 기반으로 한 ‘운빨 제작소’는 운세를 점치고 대박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체험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타로카페 테마 체험존에서 자신의 ‘운빨 귀인 캐릭터’를 찾아보고, 즉석 제작된 부적 카드를 선물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속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포토존에서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운빨 스토어’에서는 쿠션, 키링 등 다양한 굿즈
MCM이 차세대 메타버스 플랫폼 롯데 칼리버스(CALIVERSE)와 협력해 새로운 버추얼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가상 매장은 약 70여 종의 MCM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고도화된 그래픽과 AI 기술을 바탕으로 한 몰입감 넘치는 쇼핑, 전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디지털 트윈 기술을 도입해 가상 공간에서의 구매가 실제 상품과 연결되는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현실과 가상이 융합된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MCM 버추얼 스토어는 올해 세계 최대 IT 박람회 ‘CES 2025’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협업을 진행한 초실감형 AI 메타버스 플랫폼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의 대표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이 ‘제6회 Korea YouTuber’s Excellence Awards 2024(KYEA 2024)’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KYEA는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인 레페리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국내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추천한 브랜드와 제품을 바탕으로 선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독자 1천 명 이상의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 1,257명이 지난 1년간 제작한 콘텐츠 24,619개를 분석해 가장 추천을 많이 받은 제품을 발표했다. 특히 협찬 없이 자발적으로 제작된 콘텐츠 데이터를 활용한 결과라는 점에서 투명성과 신뢰를 확보했다. 마녀공장의 퓨
아모레퍼시픽의 생산 및 물류 중심지인 아모레 뷰티파크가 화장품 업계 최초로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공단이 주관하는 ‘2024년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스마트 생태공장은 온실가스와 오염물질 저감, 자원 및 에너지 효율 향상을 목표로 친환경 공장을 구축하는 정부 지원 사업이다.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아모레 뷰티파크는 2023년 초부터 사업 준비를 시작해 정보통신기술(ICT), 온실가스 저감, 자원 순환 등 10개 핵심 분야를 선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 작업을 진행했다.아모레 뷰티파크는 이번 사업을 통해 친환경 설비를 다각적으로 도입했다. 인버터 터보 블로어와 태양광 발전시설을 추가 구축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레지던스가 다가오는 황금 설 연휴를 맞이해 ‘설’레는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오는 27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 되면서 6일 동안의 긴 연휴 동안 여유롭고 편안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설레는 혜택을 제공한다.해당 패키지는 호텔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조식 뷔페 2인, 식음 업장1만원 이용권, 노보텔앰배서더 동대문 스페셜 베스로브2세트(남/여 각 1세트,사이즈 랜덤, 선착순 제공),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은 2025년 1월 24일부터 2월 2일 까지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이 ‘서울영상광고제 2024’에서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시작해 올해로 22회를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영상광고제로 야놀자 플랫폼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야놀자는 지난해 겨울부터 올해 여름까지 선보인 모든 캠페인 광고가 수상작으로 선정되며 브랜드의 창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연출 부문 금상과 디지털 부문 동상을 수상한 ‘올 겨울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 우정여행’ 편은 즉흥적인 30대 친구들의 여행 속 뜻밖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그려내며 많은 공감을 얻었다. 이 작품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보람상조가 상조업계 상위 5개사 중 소비자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받으며 1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보람상조는 지난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퍼스트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며,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만큼 신뢰성과 권위가 높은 시상식으로 평가받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보람상조뿐만 아니라 GS건설의 자이, 세라젬, 한국인삼공사의 정관장 등 각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부문별 대상을 차지했다.이번 소비자조사에는 총 32만5,545명이 참여했으며, 온라인과 전화설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빙그레, 제로 슈거 유산균 음료 ‘쥬시쿨 제로’ 2종 출시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유산균 음료 신제품 2종 ‘쥬시쿨 제로 자두·파인애플’를 출시했다.쥬시쿨 제로는 쥬시쿨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살리되, 당 함량이 0g인 제로 슈거 제품이다. 또한, 100ml 당 3.6kcal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한 유산균 음료다. 빙그레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확산으로 당이나 칼로리를 낮춘 ‘제로’ 음료들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빙그레는 빙과류는 물론 발효유 시장에서 제로 슈거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유산균 음료로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제로 시장에서의 경쟁력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회장 민선식)이 베트남의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인 ‘소타텍 에듀’와 YBM이 개발한 코딩 능력 평가시험인 COS Pro의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The Zei Plaza에서 진행된 계약 체결식에는 YBM 허문호 대표와 소타텍 그룹의 타일러 루(Tyler Luu) 대표, 소타텍 에듀 탈리아 응우옌 (Thalia Nguyen) 대표 이외 다수의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계약은 COS Pro의 첫 해외 진출을 알리는 중요한 이벤트로, YBM의 허문호 대표이사가 YBM과 COS Pro 시험을 소개하며 글로벌 확산을 위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당일 행사에서는 최근의 IT 개발 동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