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 서커스 마을을 테마로 6개의 열기구 모형 에어벌룬과 대형 서커스 텐트들로 꾸민 '움직이는 대극장(LE GRAND THEATRE)'을 선보인다다. 더현대 서울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인증샷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는 360도 회전하는 8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높이 7m, 너비 5m 정도의 열기구 모형 에어벌룬, 대형 서커스 텐트로 다채롭게 현장을 꾸몄다. 또한, 현대백화점의 15개 전 점포를 상징하는 15개의 캐릭터, 1만여 개의 조명, 11채의 서커스 극장 등을 선보여 환상 속 서커스장을 구현했다.
오는12월12일, 6·25한국전쟁정전71주년과베트남전파병50주년을기념하는"네버포가튼2024:전쟁과평화(NEVERFORGOTTEN2024:War&Peace)"콘서트가용산아트홀에서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이콘서트는참전용사와국가유공자들의희생을기리고,세계평화와인류애의가치를다시금되새기는뜻깊은행사로기획되었다. "네버포가튼(NEVER FORGOTTEN)"프로젝트는"절대로잊혀져서는안된다"는메시지를담아, 2023년정전70주년을기념하며시작된이래이번콘서트를통해평화와화해의중요성을강조한다.이번콘서트는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주최하며,소리나스튜디오주관하고서울시문화정책과의후원으로진행된다.이번공연의주요레퍼토리는 '태극기를휘날리며','실미도',그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지난해 6월 론칭한 못난이 채소 브랜드 '제각각' 시리즈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제각각은 다소 투박한 모양이지만 맛과 품질은 떨어지지 않는 일명 '못난이 채소류'를 모은 마켓컬리의 자체 브랜드로 가지, 애호박, 버섯, 당근, 깐마늘 등 약 20여종 내외가 포함돼 있다.올 여름 폭염의 여파로 장바구니 물가가 높아지며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로 인해 7월 1일부터 10월 말까지 3개월간 판매된 제각각 상품군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늘었다.특히 오름세가 가팔랐던 상추류는 15배 이상 상승했으며 당근, 오이, 무, 마늘 등 식탁에 매일 오르는 식재료 또한 판매량이 급증했다.
BAT로스만스가 지난달 31일 서울 명동에서 전 직원이 참여하는 ‘에코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AT로스만스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ESG 활동 중 하나로, ‘깨끗한 내일(Clean Tomorrow)’이라는 목표 아래 명동 관광특구 내 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이 펼쳐졌다.‘에코 플로깅’은 스웨덴어로 쓰레기 줍기를 뜻하는 ‘플로카 업(plocka upp)’과 조깅을 합친 용어로, 운동과 환경 보호를 결합한 플로깅 활동을 의미한다. BAT로스만스는 국내 최대 플로깅 단체 와이퍼스(Wiperth)와 협력하여 지난 2022년부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이날 행사는 직원들에게 환경보호 실천법을 교육하는 시간으로 시작됐다. 와이퍼스의
에이피 뷰티, 한정판 스킨케어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 출시에이피 뷰티가 고급 나이트 케어 신제품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를 출시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수면 중 피부를 집중 관리해 탄력, 리페어, 광채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바쁜 현대인들이 불규칙한 생활과 수면 부족으로 인해 피부 회복이 어려운 점을 반영해, 이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사용자가 자는 동안 지속해서 피부를 관리한다.핵심 성분 ‘플라보노이드 228K™’는 기존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 대비 높은 효능을 갖춘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높이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프라임 리저
주식회사 옥토스케이프(대표 원영웅)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메인부스'와 '스포츠챔버'가 11월 1일부터 연간 최대 규모의 행사인 '패밀리세일(FAMILY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인부스'는 매 시즌 새로운 테마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이며, '스포츠챔버'는 2024년에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로 헤리티지 가득한 80-90년대 빈티지부터 00년대 뉴센추리까지 담아내는 뉴-빈티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무신사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새롭게 발매한 2024 F/W 신상 제품부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캐리오버 제품까지 약 400개의 제품들을 최대 80%의 파격적인 할
KT&G(사장 방경만)가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지원자를 오는 11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모집은 6급·원급과 9급 전형으로 진행된다. 6급·원급 모집 분야는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제조, 원료, R&D 등으로,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며 영어 말하기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영업직 분야인 9급 전형은 학력 및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경력사원은 변리사, 디자인, 품질관리, 기술개발 등 NGP(전자담배) 분야에서 모집하며,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혹은 그와 동등한 수준의 학위 소지자가 대상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실무
SPA브랜드 탑텐과 탑텐키즈가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2024FW 행복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복제는 탑텐과 탑텐키즈의 대표 할인 행사로, 이번 행복제 기간에는 2024년 가을, 겨울 인기품목 1+1 혜택을 비롯해 온라인 탑텐몰에서는 일별 릴레이 특가로 선보인다. 행복제 주요 아이템을 살펴보면 FW시즌 인기 아이템인 스웨터, 데님, 스웨트셔츠, 팬츠 등을 1+1 혜택으로 제공하며 천연보습 발열내의 온에어와 프리미엄 화인 메리노 스웨터를 비롯해 슈퍼에어, 리얼 라이트 다운 등 다양한 아우터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탑텐키즈 역시 케이블 스웨터, 온에어 등 겨울 인기 아이템 1+1 혜택과 함께 플러스웜 패딩, 베스트웜 다운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인기 메뉴인 브리또의 새로운 맛으로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공차코리아는 디저트와 델리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푸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브리또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로,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를 새롭게 선보이며 브리또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신메뉴 출시로 공차의 브리또는 기존 ‘핫 치킨 브리또’와 ‘치킨 치즈 브리또’를 포함해 총 3종으로 확대되었다. 신메뉴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는 공차의 시그니처 음료인 밀크티와 잘 어울리는 매콤한 맛으로 탄생했다. 쫄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전속모델인 가수 이찬원의 서울 앵콜 콘서트 VIP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이찬원이 전국 투어 중인 ‘2024 이찬원 콘서트 찬가’의 마지막 서울 앵콜 공연을 기념하여 열리는 것으로, 콘서트는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경기장 KSPO DOM에서 열린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에서 보쌈 메뉴를 구매한 후, 카카오톡 채널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추가하고 1:1 채팅창을 통해 영수증을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단, 도시락과 1인 메뉴는 제외된다.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에게는 VIP 티켓 2매가 증정된다. 당첨자는 11월 22일 개별 메시지
㈜와이어트의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프리미엄 프레그런스 라인을 론칭하고, 첫 신제품으로 ‘헤어 퍼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감각적인 향’으로 열렬한 사랑을 받았던 어노브가 프랑스 프리미엄 향료와 전문적인 조향 기술을 결합한 프레그런스 라인을 론칭, 본격적인 브랜드 카테고리 확대에 나설 것을 전했다. 특히, 그 시작을 알리는 신제품 ‘헤어 퍼퓸’은 기존 시그니처 향들과 더불어 새로운 매력을 더한 세 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어노브의 ‘헤어 퍼퓸’은 모발에 산뜻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오래 지속되는 은은한 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가 성수에서 오는 12월 1일까지 약 한 달 간 ‘잠시, 멈춤의 숲 in 성수(이하 잠시, 멈춤의 숲)’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잠시, 멈춤의 숲’은 퍼플티를 모티브로한 보랏빛 숲을 테마로 힐링 리추얼 공간을 구성했다. 메인 포토존에서는 바람에 자유롭게 유영하는 퍼플티 잎을 감상할 수 있다. 흩날리던 찻잎이 한 순간 정지되듯 가라앉는 ‘잠시, 멈춤’의 순간을 통해 짧지만 온전한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나만의 DIY 퍼플 방향제 체험 이벤트와,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 된다. 멈춤의 코드를 상징하는 11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모던라인 신제품 ‘한결’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16년 출시했던 ‘한결시리즈’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식기의 쓰임에 따라 문양을 재배치해 사용의 편의를 더했다. 광주요 ‘한결’은 ‘한국의 결’로서 한국 전통 직물인 ‘삼베’ 무늬의 아름다움을 도자 식기에 담았다. 가로와 세로 선이 섬세하게 교차해 마치 옷감에 스치는 듯 매력적인 촉감은 해외 브랜드 식기와는 차별화되는 광주요만의 한국적인 디자인이다. 광주요는 삼베의 친환경, 지속가능성을 지향하며 ‘한결’과 함께하는 식사시간 만큼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식기 전체 면적에 삼베 문양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