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오는 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며 얼음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판매량이 직전 방송 대비 약 3배 이상 급증했으며, 이에 청호나이스는 이전 혜택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앵콜 기획전을 마련했다. 행사 당일 구매 시 렌탈 제품은 렌탈료 최대 5개월 면제 및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네이버 포인트 추가 증정과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bhc가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상생 배달앱 ‘땡겨요’와 손잡고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땡겨요’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 누구나 4,000원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받을 수 있으며, 앱 최초 가입 고객 및 첫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매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1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에 적용된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보다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지난 3일, 경상남도 하동군 고전면 전도리에 위치한 ‘고남밀알의집’의 준공을 기념하며 개원감사예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고남밀알의집은 농촌 지역 고령화 문제와 농어촌 교회의 쇠퇴라는 과제를 함께 해결하고자, 밀알복지재단과 고남교회가 협력해 설립한 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이다.하동군은 65세 이상 고령 인구 비율이 42%에 달해, 전국 평균의 두 배 이상이며 인구 감소 또한 심각한 수준이다. 고남밀알의집은 이러한 농촌 고령화 문제에 대응하는 지역사회 상생형 돌봄모델로, 농촌교회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교회의 섬김 사명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는 시도로 주목받는다.고남밀알
국내 최대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세종시, SK㈜ 머리티얼즈, SK바이오텍㈜와 손잡고 세종시 결식우려아동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2020년부터 사각지대 결식우려아동 지원을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세종시 참여로 협력 지자체는 총 137곳으로 확대됐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전국 곳곳에서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사회 안전망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결식우려아동은 한부모 가정∙소년소녀가장 등 다양한 사유로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18세 미만 아이들을 의미한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민관협력을 통해 이러한 아이들
대상펫라이프의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뉴토(Dr.nuto)’가 특허 구강 유산균을 더한 산양유단백 기반 레시피로 소형견 및 노령견도 부담 없이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는 특허 구강 유산균 및 기능성 원료를 포함해 1일 1개로 간편하게 반려견의 구강관리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구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특허 구강 유산균(Weissella cibaria CMU), SHMP(헥사메타인산나트륨), 가수분해 아스코필럼노도섬, 프로폴리스 등을 혼합했다. 또 말랑말랑한 제형으로 자극을 최소화해 딱딱한 덴탈껌이 부담스러운
초기 스타트업 밸류업 전문 액셀러레이터로서 오픈이노베이션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고 있는 소풍커넥트(대표 최경희)는 전북특별자치도, 전북테크노파크와 함께 기후위기 대응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하는 ‘2025 SWITCH’ 프로그램 참가팀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북특별자치도에서 진행하는 ‘SWITCH’는 전북특별자치도를 기후테크 산업의 테스트베드로 삼아 실증 기반의 사업화와 후속 투자를 연계하는 액셀러레이팅 기반 경진대회다. 올해는 ‘신규 스타트업(Ground Stage)’과 ‘성장 스타트업(Growth Stage)’ 트랙의 참가팀을 동시에 모집한다. 본 프로그램의 참가신청은 오는 8월 10일(일) 자정까지 ‘2025 SWITCH’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알바몬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 ‘2025 여름 알바 페스타(이하 여알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여알페는 알바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방학과 휴가철, 구직자들이 알바몬을 통해 보다 손쉽고 즐겁게 알바를 구하고 건강한 여름을 났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기획한 캠페인이다. ‘여름은 뜨겁게! 알바를 즐겁게!’라는 콘셉트로 8월 31일까지 약 2개월에 걸쳐 크게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알바몬 GO’는 현재 내 위치 기반으로 주변의 알바 공고를 확인할 수 있는 ‘알바지도’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다. 지도 곳곳에 숨어 있는 알바몬 공식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은 장원영을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장원영은 인기 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세련된 비주얼과 당당한 매력으로 각종 방송 프로그램, 광고 등에서 활약하며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날 메디큐브 공식 SNS를 통해 신규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모델 선정 배경으로 장원영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지알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는 점을 꼽았다. 특히 ‘젠지’(GenZ) 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불리는 장원영과의 시너지가 뷰티 디바이스 시장
기업이 인재를 직접 만나는 ‘찾아가는 채용’ 전략이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는 가운데, 진학사 캐치가 운영하는 ‘캐치카페 채용설명회’가 기업과 구직자 간 밀도 높은 소통을 통해 실질적인 채용 성과를 이끌어내며 주목받고 있다. 캐치카페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오프라인 취업카페로, 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음료와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주요 대학가 4곳(신촌, 안암, 혜화, 서울대)에 위치해 있으며, 누적 방문자 수 61만 명, 일 방문자 수가 600명에 달할 정도로 구직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이 공간에서는 기업들의 채용설명회도 활발히 진행된다. 지난 하반기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총 63회의 채용설명회가 열렸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2025 아르코 썸 페스타(ARKO SUM FESTA)’ 프리뷰 위크(Preview Week)’로 지난 7월 5~6일 이틀간 서울 대학로에서 축제의 화려한 개막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아르코 썸 페스타’(이하 아르코썸페스타)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공연예술축제 지원사업 ‘대한민국공연예술제’에 선정된 전국 17개 축제가 함께 만드는 통합 축제 브랜드다. 이 사업은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공연예술축제를 하나의 이름 아래 연결해 관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장르 간 소통과 지역 간 협업을 도모하는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이번 축제는 축제 간의 연대와 시너지 창출을 통해 지속 가능한 공연예술 생태계 조성을 목표도 하고 있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소홍삼)이 오는 8월 9일(토) 오후 7시 2025 관악아트홀 기획공연 <김창완밴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공연은 ‘중2’ ,‘우두두다다’ 등 김창완밴드만의 독창적인 음악적 감각이 담긴 히트곡부터 ‘내 마음의 주단을 깔고’, ‘아니 벌써’ 등 시대를 풍미한 록 밴드 ‘산울림’의 명곡까지 시대를 관통하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되었다.‘김창완밴드’는 자유롭고 실험적인 음악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밴드로, 지난 17년 동안 한국 록의 대를 이끌어왔다. ‘산울림’부터 ‘김창완밴드’까지 현대의 ‘밴드 붐’의 열풍을 이끈 주역인 만큼 과거와 현재, 시대를 관통하는 음악적 가치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멤버별 솔로곡 뮤직비디오 다섯 편을 공개한다. 7일 소속사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21일 발매하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에 다섯 멤버의 솔로곡을 수록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단체 앨범에 솔로곡을 담아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이들은 더 나아가 각 트랙별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총 다섯 편의 개별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3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Take My Half’ 트랙 프리뷰를 시작으로 매일 한 편씩 솔로곡 뮤직비디오의 티저를 릴리스한다. ‘Take My Half’는 범규의 솔로곡이다. 트랙 프리뷰 속 범규는 광활한 들판 가운데 놓인 열기구 속
가수 비비(BIBI)가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강렬한 행보를 시작했다. 비비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각) 미국 NBC ‘TODAY 쇼’의 대표 음악 코너 ‘Citi Concert Series’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월드투어로 전 세계 음악 팬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는 최초 출연이다. ‘Citi Concert Series’는 NBC의 대표적인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으로, 아델, 테일러 스위프트, 빌리 아일리시, BTS, 두아 리파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출연한 바 있다. 단순한 음악 방송을 넘어, 미국 팝 음악의 흐름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이 무대에 비비가 오른 것은 상징성과 영향력 측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