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L이앤씨 아크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8,017,3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주거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말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7월 1일부터 글로벌 금융협동조합을 향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주제로 ‘신협 어부바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집단지성을 통해 신협의 지속적 성장을 이끌 신사업 모델을 발굴하고, 이를 실현 가능한 사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대학(원)생 대상 공모전 응모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신협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모전에는 국내외 대학(원생)과 휴학생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에 맞춰 지속 성장을 위한 신사업 진출 방안, AI·핀테크 기반의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전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이며 스포츠와 패션 셀럽으로 활동 중인 전미라와 협업한 2025SS ‘크로스코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미라는 많은 테니스 경기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 실루엣, 피팅 전반에 직접 참여했으며, 제품 화보에도 등장해 ‘크로스코트 컬렉션’의 진정성을 더했다. ‘크로스코트 컬렉션’은 컬렉션명 그대로 테니스 코트 안과 일상, 두 공간을 아우르는 컨셉을 지향한다. 운동 시 필요한 기능성에 디테일한 스타일링 요소들을 접목해,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테니스웨어를 제안한다. 디아도라 고유의
2025년 6월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소지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29일까지 측정한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88,109,31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5월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72,723,916개와 비교하면 5.64%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2025년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김용빈,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28일부터 6월 28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65,676,955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그룹 아일릿(ILLIT)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세븐틴(SEVENTEEN)이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27일 오전, 6월 4주 차(집계 기간 16일~22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아일릿, 스트레이 키즈, 세븐틴이 각 부문별 1위를 차지했다. 미국 부문에서 아일릿의 'bomb'은 종합 지수 1만 2121.41점으로 1위에 올랐다. 다음으로 엔하이픈의 'DESIRE : UNLEASH'(종합 지수 1만 665.06점)가 2위, 세븐틴의 'HAPPY BURSTDAY'(종합 지수 7711.08점)가 3위에 자리했다. 일본 부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Hollow'가 정상을 차지했다. 스트
가수 임영웅이 6월 3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랐다.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36만 1273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했다.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222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됐다.2위는 이찬원(10만 6845표)이 차지했다. 이어 영탁(3만 5972표), 지민(방탄소년단, 1만 2445표), 송가인(1만 1857표), 진(방탄소년단, 1만 1320표), 이병찬(9914표), 박창근(9853표), 박지현(8848표), , 슈가(방탄소년단, 6775표)순으로 집계됐다.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임영웅은 가장 많은 3만 5432개를 받았다.이어 이찬원(1만 1
스타일리시 헤어케어 브랜드 ‘Nejoo(내주)’의 ‘돈 워시 트리트먼트’가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제이홉이 사용해 또 한 번 화제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신곡 ‘Killin’ It Girl’ 준비 과정 속 일상과 월드투어 장면이 공개되며,‘월클’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졌다.‘Nejoo’의 ‘돈 워시 트리트먼트’는 제이홉의긴박한 룩 체인지 순간과 호텔에서의 일상적인 장면 속에서 지속적으로 노출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이끌었다. 특히 개인 룸에서도 ‘돈 워시 트리트먼트’가 구비되어 있는 장면이 담겨, 제이홉이 출장에서도 애용하는 제품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에서 올리브영 특별 출시한 ‘밸런스풀 시카 컨트롤 세럼’이 6월 ‘올영픽’ 상품으로 선정되며 출시 3일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연일 화제라고 밝혔다. 6월 올리브영 정기 세일인 ‘올영 세일’ 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입점 첫 날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크리에이터 뽐니와 함께 진행한 올영세일 라이브에서도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토리든이 올영세일 기간 진행한 라이브 중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성과를 올렸다. 토리든의 신제품 ‘밸런스풀 시카 컨트롤 세럼’은 토리든만의 진정 사이클로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일명 트러블 차단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뿌링클’ 모델이자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인 신유빈 선수의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초등학교 탁구 유망주들에게 ‘뿌링콜팝’ 1,000개를 기부하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신유빈 선수가 지난 주말 슬로베니아에서 열린 WTT 스타 컨텐더 류블랴나 대회에서 임종훈 선수와 함께 이룬 혼합복식 부문 우승을 축하하고, 동시에 유소년 스포츠 인재들과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bhc는 지난 25일,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뿌링콜팝’ 1,000개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하는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bhc 관계자 및 탁구연맹 관계자가 참석해 유
배스킨라빈스가 K-POP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음악에 담긴 자전적인 이야기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 4월부터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지난 24일 일본 싱글 4집 ‘DIFFERENT’를 발표하는 등 꾸준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르세라핌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잘 맞아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롯데웰푸드와 협업한 ‘죠크박 컬렉션’과 함께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 ‘스쿨어택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진행된 폴햄 스쿨어택 이벤트는 핫섬머 시즌 롯데웰푸드와 협업한 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개최 되었으며 약 1,200여 명의 학생 참가자들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 제작 및 한정판 굿즈 선물과 한림예고 전교생에게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깜짝 제공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또한 죠크박 컬렉션 굿즈 체험존에서는 행사 현장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에어볼 뽑기 이벤트를 통해 죠크박 콜라보 에어매트 등을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7월 9일까지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점 1층 아뜨리움 스페셜 팝업존에서 ‘진짜 오징어로 승부하는 더미식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더미식의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로써 ‘진짜 재료로 만든 더미식은 맛있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스타필드 마켓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더미식호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오징어 초빔면의 주재료인 오징어를 낚시할 수 있는 오징어배 낚시존, 오징어 초빔면을 맛볼 수 있는 시식존, 더미식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시식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