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오는 12월 4일 오후 2시, 홀트아동복지회 6층 강당에서 ‘통합돌봄 시대, 민간 사회복지기관의 역할과 기대’를 주제로 창립 70주년 기념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2026년 3월 「의료‧요양 등 지역 돌봄의 통합지원에 관한 법률」 전국 시행을 앞두고 민간 사회복지기관이 나아가야 할 대응 방향을 논의하고, 효과적인 협력체계 구축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사회복지 및 정책 분야 전문가와 정부 관계자, 민간 사회복지기관 실무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통합돌봄 정책 변화에 따른 민간 영역의 역할을 다각도로 살펴보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행사는 △신미숙
농심켈로그가 바쁜 현대인들이 아침에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돕는 ‘켈로그 아침먹기 알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3,000만 원 규모의 알바비가 지급되는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로, ‘출퇴근도 ZERO, 자격도 ZERO, 슈거도 ZERO’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소비자들이 다시 한번 아침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 대해 인식하고 자연스럽게 건강한 아침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했다. 모집 기간은 17일부터 12월 11일까지 4주간이며, 매주 선착순 2,500명씩 총 1만 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가 제공된
도미노피자가 피자와 인생네컷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도미노 인생네컷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도미노피자 ‘도미노 인생네컷 Festa’는 도미노피자의 BEST 피자(L) 5종(랍스터 슈림프, K-Rib & 치즈,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베스트 콰트로 피자)을 자사앱으로 주문한 19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인생네컷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늘부터 오는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사앱 회원 중 맞춤형 혜택 동의 및 SMS 수신 동의한 회원들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알바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알바생 및 구직자들이 다양한 알바 정보와 일상을 교류할 수 있는 소통 창구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많은 관심을 받는 주요 업직종을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회원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경험 기반 콘텐츠를 통해 구직자들의 알바 정보 획득과 일자리 연결을 촉진하는 것이 중점이다. 먼저 알바몬은 기존 ‘알바경험담’과 ‘한줄톡’ 대신 세분화된 업직종별 게시판을 신설했다. 물류, 편의점, 카페, 콜센터, 야간알바 등 구직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업직종 카테고리를 구분해 효과적인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주간 ‘코리안 바비큐 위크(KOREAN BBQ WEEK)'를 첫 개최하고, 다양한 미국산 소갈비 구이 맛집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코리안 바비큐 위크’는 외식 장소로 인기가 있는 소갈비 구이 맛집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미국산 소갈비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최근 외식 시장에서 단순한 식사를 넘어 함께하는 시간을 중시하는 ‘의미 있는 외식’이 주목받는 가운데,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미국산 소갈비 구이 맛집에서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온기와 즐거움을 나누는 행복한 순간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코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함께하는 '1982 DDM' 프로젝트의 세 번째 기획으로 추억의 야구단 핀토스(85-87년)와 돌핀스(88-95년) 제품을 동시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1982 DDM'은 프로야구 개막 연도(1982년)와 개막식 장소인 동대문야구장의 의미를 담아 이름 붙여진 프로젝트이다. 형지엘리트는 KBO와 손잡고 지금은 사라진 구단의 헤리티지를 되살려 유니폼 및 스포츠 의류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프로야구 초창기 역사를 함께한 두 구단의 제품을 동시에 출시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핀토스와 돌핀스 제품은 구단 고유의 상징 컬러와 디자인을 유지하
2025년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브 장원영,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블랙핑크 로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10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 걸그룹 개인 73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3,791,375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2025년 1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빅뱅 지드래곤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7,621,811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은 지난 11월 7일(금)과 8일(토), 소월아트홀에서 선보인 베르디 오페라 ‘리골레토’가 첫날 공연은 약 90%의 객석 점유율, 둘째 날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이번 공연장을 찾아 가득 메운 관객들은 성악가들의 열창과 오케스트라의 정교한 연주에 큰 박수로 화답했으며 커튼콜에서는 기립박수가 이어졌다. 오페라 ‘리골레토’는 권력과 욕망, 부성과 운명이라는 인간 내면의 비극을 그린 베르디의 대표작으로 성동문화재단은 이번 무대를 통해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아우르는 품격 있는 오페라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특히 ‘여자의 마음(La donna è mobil
서울역사박물관(관장 최병구) 분관 청계천박물관은 개관 20주년을 맞아 기획전시 ‘청계천 사람들 : 삶과 기억의 만남’을 오는 18일(화)에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는 조선시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청계천과 더불어 살아온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유물, 사진 등을 통해 소개하고, 서울의 역사·문화·일상과 관련된 청계천의 의미를 재조명한다. 전시는 '1부 개천에서 청계천으로', '2부 개천 사람들', '3부 청계천 사람들'로 구성된다.최병구 서울역사박물관 관장은 “ 청계천박물관 개관 20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한 이번 전시가 ‘청계천과 함께 살아온 사람들’을 기억하는 하나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청계천을 중심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는 대한민국이 2024년 전 세계 음악 저작권료 징수 부문에서 1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저작권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이어갔다고 밝혔다. 하지만 전년 대비 두 계단 하락한 순위로, 높아지는 K-콘텐츠의 세계적 위상과 간극을 드러냈다.국제저작권관리단체연맹(이하 CISAC)이 지난 6일 발표한 「글로벌 징수 보고서 2025(Global Collections Report 2025)」에 따르면, 대한민국은 2024년 음악 저작권료 징수 부문에서 약 2억 7,600만 유로(한화 약 4,653억 원)를 기록해 전년 대비 2.0% 성장했다. 이 중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가 징수한 금액은 약 4,365억 원으로, 국내 전체 음악
욕실 브랜드 계림바스(KELIMBATH)는 14일, 2025 굿디자인(GD) 어워드에서 비데 일체형 ‘루나 비데(Luna Bidet)’가 제품디자인 부문(리빙 디자인) 국가기술표준원장상(인간공학 디자인 특별상·동상)을 수상하고, ‘프림 비데(Prem Bidet)’가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시상으로, 1985년부터 매년 공정한 심사를 통해 디자인 우수 상품에 우수디자인(GD) 인증 심볼을 부여한다. 2025 굿 디자인(GD) 어워드에서 선정된 루나 비데와 프림 비데는 전통적인 위생도기를 미래지향적인 공간 오브제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곡선 중심의 유
이디야커피가 스포츠 스폰서십을 기반으로 연고 지역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지역 밀착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프로배구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광주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팬과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내년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각 구단 연고 지역의 이디야커피 이벤트 매장에서 구단 인기 선수 이미지를 담은 한정판 이디야카드가 출시된다. 안양과 광주 지역에서는 이디야카드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