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브랜드 앰버서더 박지현과 함께한 2025FW 시즌 첫 번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세르지오 타키니의 아이덴티티인 ‘프리미엄 클래식 액티브’ 무드를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2030 여성들에게 세련되면서도 활동적인 가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박지현은 FW시즌 핵심 아이템인 맨투맨, 니트, 폴로 티셔츠를 그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소화하며 일상과 액티브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다채로운 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테니스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브라운과 네이비 컬러웨이가 중심이 되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와 액티브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오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025’를 공식 후원하고 현장에서 헬스케어 제품 체험 부스와 앰배서더 팬 사인회,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세라젬은 이번 대회에 자사의 대표 제품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11과 V9, 휴식 가전 파우제 M6를 후원한다. 마스터 V11은 우승자와 홀인원 상품으로 마스터 V9은 갤러리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세라젬의 프리미엄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11’이 처음으로 부상에 포함된다. ‘마스터 V11’은 지상에서 누리는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이하 육우자조금)가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진행되는 ‘제7회 전국 대학생 육우요리대회(이하, 대학생 육우요리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학생 육우요리대회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활용한 창의적 요리 발굴에 나서는 것으로 대회 주제는 ‘집밥 친구, 우리 육우 원플레이트 요리’로, 대학생들이 건강한 식탁 문화를 제안하고 창의적인 레시피를 선보이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육우자조금은 ‘대학생 육우요리대회’의 주관으로 참여해 미래 외식산업을 이끌 인재를 육성하고 새로운 식문화를 창출하는 교육적 장으로서의 의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임채청)는 CJ ENM(대표이사 윤상현)의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와 함께 ‘히어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히어로 같은 K-POP 무대는?”을 주제로,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투표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1천만원이 희망브리지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국민의 히어로인 소방관의 처우 개선과 안전 활동 지원에 사용된다. 팬덤의 열정과 아티스트의 영향력이 사회적 나눔으로 이어지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희망브리지 커뮤니케이션팀 김충현 홍보파트장은 “전 세계에서 주목받
하객이 직접 원하는 답례품을 고르는 모바일 답례품 플랫폼 '마이게스트'가 최근 공식 오픈하며 국내 결혼식 문화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전통적인 예식 문화에서는 예식장 식사가 핵심 요소로 자리를 잡아 왔다. 하지만 실제 하객 만족도를 충족시키지 못해 고민거리를 안겨주기 마련이다. 게다가 비싼 식대에 비해 음식이 남거나 버려지는 일이 잦아 음식물 쓰레기, 비용 낭비 등으로 이어지는 문제가 꾸준히 지적돼 왔다. 마이게스트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하객이 직접 필요한 답례품을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즉, 식사 대신 원하는 선물을 받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하객 입장에서는 실질적 만
TJ미디어는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기업을 앞세워 스마트 헬스 뮤직 시스템 ‘M2’의 성과를 바탕으로 '시니어 헬스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는 전국 지자체가 앞다퉈 추진 중인 ‘스마트 경로당 사업’이 확산되면서 어르신 맞춤형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로 분석된다.TJ미디어는 지난 2023년, 스마트 헬스 뮤직 시스템 ‘M2’를 출시하며 시니어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M2’는 7만여 곡의 노래방 콘텐츠에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건강 댄스 ▲건강 체조 ▲인지 훈련 강화 게임 ▲그때 그 시절 추억의 영상 등 어르신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결합한 통합 시스템
미디어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이 주요 인기 직종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 CJ ENM, 후니드, MBC, 포도크리에이티브, 엠제이플렉스 등 다양한 미디어 기업에서 인재를 채용 중이다. ■ CJ ENM, 영상제작·마케팅보조 채용CJ ENM이 영상제작과 마케팅 지원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파견직이며, 학력과 경력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단, 반드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합격자는 OAP 영상, 사운드 관련 업무(성우 녹음/음악 편집 등), 화면 자막/이벤트/로고 등 전반적 디자인 업무, 마케팅 소재 디자인 및 플랫폼 운영 보조, 마케팅 파트 사무 및 재고 관리 업무 보조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2025년 9월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롯데캐슬, 3위 래미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7,050,9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가 9월 15일 생일을 맞아 라오스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영양 및 식수위생 사업에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친선대사이기도 한 필릭스 친선대사가 기부한 금액은 전액 라오스 아타푸주와 사남사이 및 푸봉 지역 내 어린이에게 영양실조치료식을 제공하고 안전한 식수 및 위생 시설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앞서 작년 한 해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열악한 영양과 식수위생으로 어려움을 겪는 라오스 어린이를 위해 총 1억 5천만 원을 기부했던 필릭스 친선대사는 유니세프 라오스 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해
국내 전통 장류 산업을 선도해온 신송식품㈜이 지난 5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열리는 ‘2025년 종로복지박람회 이동푸드마켓’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종로구청 주최,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며, 종로구푸드뱅크마켓센터가 운영하는 관내 복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식품 및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나눔 행사다.이동 푸드 마켓은 약 150여 명의 저소득 가정 주민들이 직접 부스를 방문해 기부 물품 중 원하는 품목을 선택하고 추가 지원품도 받을 수 있도록 운영됐다. 신송식품은 자사 제품 중 우리 식탁에 가장 필요한 장류인 고추장, 된장, 쌈장, 튜브형 장류 중 초고추장, 비빔장 등을 제공하여
한한국 작가가 오는 10월말부터 11월초 경주에서 열리는 APEC(에이펙) 정상회의를 앞두고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의미를 담은 “2025 APEC, 평화의 약속” 기념작품을 15일 김포 한국갤러리에서 공개했다.이번 작품은 APEC 21개 회원국 국기를 원형으로 배열해 국제 협력과 평화, 평등의 가치를 담았으며, 바탕의 푸른색은 아시아·태평양의 광활한 바다와 하늘을 표현했으며, 인류의 희망과 공동 번영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중앙에는 한한국체 한글과 영문으로 각각 ‘2025 경주에이펙정상회의’와 ‘CELEBRATING THE 2025 GYEONGJU APEC SUMMIT’을 서예 붓글씨로 써서 디자인했으며, 평화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달하고자 문자서예, 회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14일 “서울광장 일대에서 열린 마블(Marvel) 테마의 러닝 이벤트 ‘마블런 서울 2025(Marvel Run 2025 Seoul)’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마블런(Marvel Run)’은 영화, 게임, 스트리밍, 캐릭터 IP 상품 등 다양한 접점에서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러닝 이벤트다. 이번 ‘마블런 서울 2025’ 행사는 하프마라톤 코스(21km)를 처음으로 도입하고, 현장에 마블 브랜드와 캐릭터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먼저 본격적인 러닝 시작 전, 마블런 참가
가수 임영웅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14일 오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의 수록곡 ‘ULSSIGU’(얼씨구)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홈파티장으로 들어가는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티저는 ‘얼씨구’ 흥이 나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건 물론, DJ로 변신한 임영웅과 신나게 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보는 이들의 흥을 높이고 있다. 특히 LP판으로 현실과 파티가 이어지는 장면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가하면, 올블랙 슈트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임영웅의 비주얼이 팬심도 설레게 하고 있다. ‘ULSSIGU’는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