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술꾼으로 알려진 지상렬이 대리운전 기사로 운전대를 잡는다.지상렬은 기존 연예인들이 직접 대리운전업에 진출하는 방식과 달리 직접 대리운전기사로 활동하며 유튜브 방송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유튜브 방송명은 '지상렬의 대리운전'으로 오는 30일 첫 방송이 예정돼 있다. 지상렬은 본격적인 유튜브 방송에 앞서 대리기사가 갖춰야할 기본 소양 교육을 마치고 대리 운전 기사 자격을 취득했다. 지상렬은 매일 술잔을 잡았던 손이지만 일주일 중에 하루는 술잔 대신 핸들을 잡아 보겠다며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했다'지상렬의 대리 운전'의 모토는 "너는 적시고 나는 달리고"다. '지상렬의 대리운전'을 이용하려면 1600-7080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한국 솔로 가수 최다 100위 진입 신화를 썼다. 24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6월 28일 자)에 따르면 제이홉의 신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이 메인 송차트 ‘핫 100’ 40위로 진입했다. 제이홉 솔로곡 기준 통산 8번째 차트인이자 한국 솔로 가수 최다 진입 신기록이다. 또한 제이홉은 이 노래로 솔로곡 기준 ‘핫 100’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지금까지는 2023년 발표한 솔로 싱글 ‘on the street (with J. Cole)’로 거둔 60위가 가장 좋은 성적이었다. 제이홉은 올해 솔로 싱글 프로젝트로 선보인 3곡 모두를 ‘핫 100’에 올리는 기염을
7월 신보 발매와 새 월드투어 돌입을 앞둔 트와이스가 솔로 리릭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7월 11일 정규 4집 'THIS IS FOR'(디스 이즈 포)를 발표하고 19~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동명 월드투어 ‘THIS IS FOR’ 포문을 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아홉 멤버의 솔로 리릭 비디오를 오픈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상은 나연의 'MEEEEEE'(미)부터 정연의 'FIX A DRINK'(픽스 어 드링크), 모모의 'MOVE LIKE THAT'(무브 라이크 댓), 사나의 'DECAFFEINATED'(디카페인), 지효의 'ATM'(에이티엠), 미나의 'STONE COLD'(스톤 콜드), 다현의 'CHESS'(체스), 채영의 'IN MY ROO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앱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달콤바삭치즈볼’을 단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을 중심으로 활발히 소통해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고객이 앱 기반 주문의 편리함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앱 이용만으로도 실속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행사 기간 동안 bhc 앱 회원은 매일 ‘치즈볼 100원 쿠폰’을 1매씩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앱에서 발급되며, 멤버십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해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가나셀은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송승헌 발탁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대표 제품인 클렌저 2종과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을 메인으로 내세웠다. 라인업으로는 더마알엑스 클렌저, 더마알엑스 캄 액티브 클렌저, 바이오 액티옴 선스크린,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등 4종이고,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구매 인증 5명과 라이브 방송 중간에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3명에게는 '더마알엑스 캄
이탈리아 프리미엄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와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터(SATUR)’가 협업해 선보인 ‘2025 SS 클래식 폴로 컬렉션’이 출시 2주 만에 온라인 채널에서 전 상품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중해의 여유로운 오후'를 테마로 세르지오 타키니의 클래식 헤리티지에 세터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고감도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로 구성됐다. 폴로 티셔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셋업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일상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큰 호응를 얻었다. 협업 공개 전부터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SNS를
글로벌 3인조 걸그룹 어블룸(ablume)이 데뷔 싱글 ‘에코(Echo)’ 활동을 통해 성공적으로 재데뷔하며, 음악성과 서사 모두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감성적인 메시지와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 어블룸은, 이번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어블룸의 첫 번째 싱글 ‘에코(Echo)’는 서로를 향한 다정한 감정과 약속을 담은 곡으로, 밝고 따뜻한 사운드와 세 멤버의 개성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겼다. 피지컬 앨범 없이 디지털 음원만으로 진행된 활동이었음에도 글로벌 주요 플랫폼에서 의미있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견고한 출발을 알렸다. 실제 ‘에코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쿨링 기술을 집약한 퍼포먼스 썸머 골프웨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썸머 필드룩을 고민 중인 골퍼들을 위해 라운드 시 체감 온도를 3도 낮추는 등 쿨링 기능성을 극대화한 제품들을 제안했다. 고기능성 냉감 소재 중심의 엑셀러(XCELER) 라인과 캐주얼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TMP(TaylorMade Performance) 라인으로 나눠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엑셀러 라인은 원단부터 디테일까지 더위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담았다. ‘남성용 반팔 티셔츠’는 불규칙한 마름모 조직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K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6월 환경의 날을 맞아 ‘비우고 채울 시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25일부터 닥터지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닥찌 라운지에서 글로벌 재활용 전문 기업 테라사이클과 ‘비우고 채울 시간 캠페인’을 전개한다. 닥터지는 2023년부터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을 통해 공병 수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4년 말 기준 2년간 약 250kg의 공병을 수거해 재생 원료로 활용하는 등 자원 순환과 탄소 저감에 기여해왔다. 올해 기획된 ‘비우고 채울 시간 캠페인’은 단순 자원 재활용을 넘어 기부까지 연계한 순환 나눔 활동으로 발전한 점이 특징적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공병은
에스파(aespa)표 '쇠 맛'이 한번 더 진화했다. 오는 27일 오후 1시 공개되는 신곡 ‘Dirty Work’(더티 워크)는 에스파의 Chill하고 Cool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본격 힙합 장르의 댄스곡으로, 앞서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일부 음원이 선공개되며 팬들 사이에서 ‘용광로 맛’, ‘쇠를 녹인 사운드’, ‘대장장이 에스파’ 등의 반응을 끌어내며 정식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스파는 2020년 데뷔 당시부터 ‘Black Mamba’(블랙맘바)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데 이어, 버라이어티한 곡 전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 강렬한 어택감이 돋보이는 트랩 장르의 ‘Savage’(새비지)로 연타 흥행에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대표 윤현신)는 지난 5월 한 달간 자사몰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대용량 및 실속형 제품군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6배까지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장기화된 고물가 속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들 사이에서도 더 합리적으로 소비하려는 움직임이 뚜렷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사료, 간식, 배변용품 등 단위당 가격이 낮고 교체주기가 짧은 필수 상품군에서 대용량 제품의 선호가 두드러졌다. 펫프렌즈 자체브랜드(PB) ‘베스트 프라이스(Best Price)’는 이러한 수요에 힘입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생산자 직거래 시스템으로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을 전국 단위로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빵나눔’은 전국 24개 지역의 총국장 및 지국장 총 240여 명과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방문관리 서비스를 담당하는 MC(Magic Care) 인력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직접 제빵과 포장에 참여해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이다. SK매직은 지난 5월부터 서울, 강원, 충청 등 주요 지역에서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에서 봉사단 10여 명이 참여해 300여 개의 빵을 제작해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했으며, 오
도미노피자의 하이프로틴 도우 광고와 관련 디지털 컨텐츠가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5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혁신의 의미를 담은 미션 H 캠페인을 진행,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과 저속노화 및 헬시 플레져 트렌드를 겨냥한 ‘하이프로틴 도우’ 출시와 함께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도미노피자의 모델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광고에서는 손흥민 선수 일러스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하이프로틴 도우의 우수성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공식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공식 SNS를 통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