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주최로 열린 ‘2025 하나은행 3X3 트리플잼(Triple Jam)’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WKBL 3X3 트리플잼’은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주최하는 3대3 농구 대회로, 여자농구 비시즌 동안 팬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선수 경기력을 유지하기 위해 2017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대회 결승에서 팀의 17점 득점 중 10점을 담당하며 '이디야커피 MVP'로 선정된 혼다 나오코(모리스 라크로와)에게는 ‘이디야커피 프리미엄 선물 세트’가 부상으로 수여됐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후원을 통해 ‘생과일 수박주스(L)’ 무료 쿠폰과 이디야카드를 비롯해 스낵, 커피,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을 현장 관람객에
사랑의전화복지재단(이사장 심정은)은 최근 결식 예방 지원 ‘쌀랄라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결식 위기에 놓인 아동과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총 20톤의 쌀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쌀랄라' 지원은 약 2,000여 명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전달할 수 있는 분량으로, 재단은 지난 20년간 지속적으로 이 같은 결식 예방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국내 결식 우려 아동은 약 28만 명에 달한다. 초등학생 5명 중 1명은 끼니를 거른 경험이 있으며, 특히 저소득 가정의 경우 그 비율은 더 높다. 또한 OECD 국가 중 우리나라의 노인 상대 빈곤율은 최상위 수준으로, 고령층의 경제적 어려움은 곧 식생활 불안과 건강 악화, 사회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배영호)이 운영하는 ‘전통공연예술문화학교(이하 문화학교)’가 6월 24일(화)부터 2025년도 하반기 신규 강사 모집을 진행한다고 23일(월)에 밝혔다. 문화학교는 1988년부터 운영된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예술 아카데미로, 일반인을 대상으로 전통예술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통 분야의 무용, 기악, 성악 등 100여 개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1,300명 이상의 수강생이 참여하고 있다. 오는 8월부터 시작되는 하반기 과정에는 창작무용 1개 반과 해금 2개 반 총 3개의 강의가 신설된다. 해금 강의는 단계별 맞춤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기초반’과 ‘작품반’으로 나뉘며, 창작무용 기초반 강의는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압도적인 무대 매너로 월드 클래스 퍼포머의 위상을 보여주었다. 제이홉은 지난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KBS2 ‘뮤직뱅크’,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Killin’ It Girl (Solo Version)’ 무대를 펼쳤다. ‘Killin’ It Girl (Solo Version)’ 퍼포먼스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제이홉의 대담하고 관능적인 춤선이 압권이다. 특히 댄서들과 함께한 완벽한 군무는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제이홉은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을 선보여 ‘월드 클래스 퍼포머’의 면모를 입증했다. 방송 현장을 찾은 아미(
여성신문(대표이사 김효선)이 지난 20일 주최한 2025 여성 마라톤 대회 참가비 수익금 기부 전달식이 한국여성재단(이사장 장필화)에서 진행되었다고 23일 밝혔다. 25주년을 맞은 ‘여성마라톤대회’는 2001년에 시작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 마라톤 대회로, 올해에도 다양한 시민들 7천여 명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여성신문은 지난 2020년부터 마라톤 대회의 참가 수익금의 일부로 꿈을 향한 여성의 도전과 성공을 응원하고 폭력 피해로부터 벗어나 안전한 일상 복귀를 지원하기 위한 ‘Go!261펀드’를 조성했다. 올해 기부금까지 누적 총 2,700만원이 성평등 기금으로 기부되었다. 한국여성재단은 성평등기금을 통해 여성 인권, 차
기빙플러스와 효능주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브리브컴퍼니 리브엠(Reve:am)이 6월 27일 헬렌 켈러의 날을 맞아 시청각장애인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온센스 캠페인(ON:SENSE)’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온센스 캠페인(ON:SENSE)’은 비장애인과 시청각장애인이 한 팀을 이뤄 리브엠의 점자 화장품 선물세트를 포장하는 활동을 통해 서로의 감각을 이해하고 교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감각을 켜는 손끝의 만남’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봉사활동에는 리브엠과 기빙플러스 임직원, 밀알복지재단 헬렌켈러센터 소속 시청각장애인 등 총 25여 명이 참여했다.봉사에 앞서 헬렌켈러센터에서 시청각장애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강연이 진행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울산항만공사와 함께 결식우려아동에게 도시락을 지원하기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지방정부, 기업, 지역사회가 각자의 전문성을 살려 전국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지속가능한 지원체계를 구축해 나가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19일, 울산항만공사 회의실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최원석 울산항만공사 주임, 안홍철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주)) 매니저가 참석했다. 울산항만공사가 조성한 기부금 5,000만 원은 울산 지역 내 결식우려아동에게 6,250개의 행복도시락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여름철 리프레싱 음료 시장을 겨냥한 수분 감성 드링크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350ml)는 기후 변화로 길어진 불볕 더위 속 갈증 해소와 수분 보충에 최적화된 수분 감성 음료이다.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몬 농축액의 청량한 풍미와 순수하고 깨끗한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 일상과 야외활동에서도 즐기기 좋은 리프레싱 드링크로 완성됐다.특히 식이섬유 7,000mg과 비타민C 30mg,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함유해 단순한 갈증해소를 넘어 영양까지 채워주는 미에로화이바만의 건강함을 배가했으며, 저당 설계로 칼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배달의민족과 함께 23일=부터 7월 6일=까지 약 2주간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로 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이 가정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한식, 중식, 양식, 커피·디저트 등 더본코리아의 다양한 브랜드 메뉴를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하면,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가맹점 매출 활성화와 상생 지원의 일환으로, 할인 및 홍보 비용을 전액을 본사가 부담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코리아 1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차 별로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한다. 여름의 포문을 여는 이번 광고는 윈터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여름 일상을 그려낸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상 속 윈터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튜브를 불고, 물장구를 치며 수영장을 누비는 등 여름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무더위를 피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장면은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한낮의 더위 속 “땀나”라는 한 마디와 함께 토레타!를 꺼내 마시는 윈터의 모습을 통해 여름철 수분 보충의 필요성 또한 자연스럽게 상기시킨다. 광고 후반부 등장하는 “더워?
2025년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아이브 장원영, 3위 아이브 안유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6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22일부터 6월 22일까지 걸그룹 개인 72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2,817,333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
2025년 6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빅뱅 지드래곤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21일부터 6월 21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0,888,103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관악문화재단 싱글벙글교육센터가 인공지능(AI) 기술과 문화예술을 접목한 융복합 ‘AI창작자’를 양성하기 위해 성보고등학교 1~2학년 재학생 30명을 대상으로, ‘관악 청소년 문화기획단’ 3기를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기획된 이번 사업은 관내 청소년들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문화예술 기획자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관악구 지역 특화 교육 프로그램이다. 2023년 1기로 시작하여 높은 만족도와 참여자 중심의 학습 방식으로 호응을 얻으며, 올해 3회차를 맞는다.교육은 5월부터 7월까지 총 8회차 교육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멀티모달 AI 도구(챗GPT, 브루(Vrew), Runway AI, 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