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역대급을 경신하고 있는 무더위에 긴 장마까지 예고돼 있어 올 여름도 가까운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호캉스하면 대표적으로 수영장과 호텔 조식이 떠오르겠지만, 최근에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니스 트렌드 확산으로 호텔 피트니스 시설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헬캉스(헬스+바캉스)'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피트니스 시설이 호텔 선택의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되자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듯 최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힐튼호텔 경주 피트니스 센터가 전면 리노베이션하며 새단장에 나섰다. 이들 호텔들은 이탈리아 운동 기구 브랜드인 테크노짐으로 피트니스 센터 업그레이드했다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디월트’가 공구업계 최초로 삼성전자와 협업해 2024 플래그십 모델 전용 콜라보레이션 모바일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월트는 올해 삼성전자 플래그십 제품 출시에 맞춰 콜라보레이션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이 모바일 액세서리는 디월트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컬러인 블랙과 옐로 조합으로 젊은 세대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디월트의 아이덴티티인 ‘게런티드 터프(GUARANTEED TOUGH)’를 반영한 강인하고 터프한 이미지로 기존 마니아층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월트는 전동공구 간
여기어때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싱가포르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대규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여기어때에 따르면 이달 들어 싱가포르의 숙소 예약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2% 늘었다. 싱가포르는 안전하고 청결한 도시로 유명하며, 다양한 문화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꼽히고 있다. 또한, 효율적인 교통 시스템과 풍부한 볼거리로 인해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마리나 베이 샌즈,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센토사 섬 등 다양한 명소가 여름 휴가철에 특히 주목받고 있다. 여기어때는 이러한 방문 증가세에 맞춰 7월 동안 사용 가능한 100만원 상당의 쿠폰팩 등 혜택을 준비했다. 싱가포르에서 2박 이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국내 최고의 농구화 리뷰어인 ‘마스터욱’과 함께 3년간 개발한 농구화 슬래셔 Z 대쉬(SLASHER Z DAS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상트에서 새롭게 출시된 농구화 ‘슬래셔 Z 대쉬’는 데상트 R&D 센터 DISC와 농구화 리뷰어 ‘마스터욱’이 3년간 공동 연구 개발하였으며, 접지력은 물론 안정성, 쿠셔닝 등 농구화에서 가장 강조되는 기능에 대해 블라인드 필드 테스트를 거쳐 국내 농구인들의 니즈를 반영한 농구화로 제작되었다. 특히, 바닥에는 높은 접지력의 물성과 격자무늬 패턴으로 뛰어난 접지력을 선보이며, 낮은 미드솔 높이와 힐 스테빌라이저 그리고 어퍼 서포팅 시스템을 통해 빠른 방향 전환과 움
프리미엄 컵커피 1위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환경을 위해 기존 무라벨 350mL 페트(PET)제품의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량은 더욱 줄이고, 용기 디자인은 개선해 고객 편의성까지 높인 리뉴얼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지구를 위한 플라스틱 다이어트’를 목표로, 기존보다 플라스틱 사용량은 7.5% 더 줄이고, 고객들이 잡기 편리하도록 용기 디자인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무라벨 페트(PET) 공병 외에는 종이 물류박스만 사용하고, 비닐포장과 라벨 등은 제거해 플라스틱 포장지 사용을 최소화했다. 고객들이 일반 포장제품 대비 무라벨 제품을 선택하는 작은 실천만으로도 연간 30년생 소나무 2,000그루를 심는 것과 같은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청각장애 아동·청소년 연극단 ‘옥탑방달팽이’가 지난 12, 13일 서울 충정로 모두예술극장에서 진행된 창작 뮤지컬 ‘여행을 떠나’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청각장애 아동·청소년의 자신감 향상 및 사회성 증진을 위해 서울경제진흥원과 하나은행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옥탑방달팽이는 2022년 8월 ‘귀를 파는 가게’, 2023년 7월 ‘목소리의 형태’에 이어 올해 3기 단원 15명을 선발해 세번째 공연 ‘여행을 떠나’를 무대에 올렸다. 창작 뮤지컬 ‘여행을 떠나’는 은둔형 외톨이 소년 예준과 말기 암으로 시한부 삶을 사는 야구코치 현우가 주인공이다
대학생 10명중 8명이 여름방학인 현재 아르바이트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이 무더운 여름 알바를 하는 이유는 '종자돈 마련' 목적이 가장 컸고, 160여만원의 소득을 올리는 것이 목표인 것으로 조사됐다.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남녀 대학생 588명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목표 알바비'를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다. 알바몬은 먼저, 설문에 참여한 대학생들에게 '현재 알바를 하고 있는가' 질문했다. 그러자 대학생 10명중 8명에 해당하는 83.2%가 현재 아르바이트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대학생들이 무더운 여름 알바를 하는 이유에 대해 물었다. 복수응답으로 꼽아보게 한 결과, ‘저축이나 재테크를 할 종자돈 마련을 하
대상㈜ 청정원이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잡곡 기반 영양균형 간편식 ‘그레인보우’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해물, 채소 등 원재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이다. 대상㈜은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와 ‘그레인보우’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갈릭쉬림프, 스리라차치킨,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를 새롭게 출시했다. 3종 모두 맛과 영양을 갖춘 것은 기본, 더 다양한 맛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했다. 이로써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기존 3종에 신제품 3종을 더해 총 6가지 맛으로 라인업이 확대됐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과 덴마크 슈즈 기업 ‘에코 글로벌’이 합작한 신규 골프 웨어 ‘에코 골프 어패럴(ECCO GOLF Apparel)’이 지난 2월 세계 최초 국내 런칭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진출까지 본격화한다고 16일 밝혔다.‘에코 골프 어패럴’은 한국과 덴마크의 두 패션, 슈즈 기업이 골프의류의 세계화를 겨냥해 합작한 브랜드로서, 에스제이그룹은 지난 2022년 에코 글로벌과 글로벌 최초 라이선스 계약을 시작으로 올 초 신규 골프 어패럴 사업에 대한 공동 투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에코 글로벌에서 40%의 지분을 투자했다.‘에코 골프 어패럴’의 이번 첫 중국 진출은 기존 계획이던 2025년 수출 계획을 1년이나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에이드 라인업을 대폭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시원한 음료 메뉴의 인기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풍성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에이드 기본 용량을 레귤러(Regular∙14oz)에서 라지(Large∙18oz)로 변경했다. 또한 라임∙민트 등 다양한 토핑을 도입해 비주얼을 강화했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다.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기존 메뉴를 재해석하고, 각기 다른 플레이버를 믹스해 한층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리뉴얼과 함께 시즌 메뉴 파인피치우롱 에이드, 꿀복숭아 에
2024년 7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정재, 2위 이제훈, 3위 엄태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6월 16일부터 7월 16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81,132,317개를 소비자와 브랜드와 관계를 분류하여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영화배우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20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이탈리아제 100% 핸드메이드 파드 커피 머신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44% 할인율로, 유럽의 대표적인 커피 머신을 만나볼 수 있다. 파드 커피(POD COFFEE)는 종이 필터 안에 한 잔 분량의 분쇄 원두를 밀봉한 제품을 뜻한다. 공정 과정에서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건강과 환경에 최적화된 커피로 불리기도 한다. 파드 머신에 파드를 끼워 넣고 버튼만 누르면 에스프레소가 추출되는 방식으로, 전문 커피 지식이나 기술이 요구되지 않는 높은 접근성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파드 커피 머신 특가 행사는 가정용과 상업용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라피콜라
고운세상코스메틱이 건강한 피부를 넘어 자신만의 고운세상을 완성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인터뷰로 조명하는 ‘고운뷰티(GO OWN BEAUT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고운뷰티 캠페인은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새로운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단순히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을 넘어 모두의 고운세상을 응원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진심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직업과 연령, 성별의 인물을 만나 각자의 인생에서 만나는 크고 작은 어려움을 극복하며 성장해가는 과정을 인터뷰한다. 캠페인 콘텐츠에는 워킹대디, 신입사원 등 고운세상코스메틱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