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가는 국내산 참깨와 들깨를 순 100%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녹여 최신 과학적인 로스팅 기술 개발을 통해 고소하고 건강한 최상의 온도를 연구한 결과, 고급스러우면서 가장 한국적인 참기름과 들기름을 완성해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우리 몸에 부담을 주는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춰주며 혈관 건강에 이롭다고 알려진 오메가3지방산은 일상 속에서 식품으로 적절히 섭취할 수 있다. 오메가3지방산은 들기름에 풍부해 다양한 요리를 통해 섭취가 가능하다. 온유가의 제품 패키지는 색동 저고리와 매듭의 디자인을 적용한 포장으로 받는 이들에게 고급스러움과 함께 전통의 멋을 선사한다. 온유가 관계자는 “우리 민족의 가족애와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플랫폼 트리플은 오는 18일까지 여행 지원금 100만원, 토스포인트 50% 적립 등 혜택을 받아 일본여행에 나설 트리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트리플 내 일본 도시 중 여행하고 싶은 도시를 선택한 후 2인 이상, 4인 이하의 팀을 꾸려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팀원 모두 각자 자신이 다녀온 여행지에 대한 리뷰를 트리플에 1개 이상 남겼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트리플은 지원자 중 총 5개 팀을 선발해 각 팀별로 10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한다. 또 토스페이 해외 오프라인 결제시 결제금액의 50%(최대 15만원 한도)를 토스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트리플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9월
신세계는 2분기 연결 기준으로 총매출액 2조 7,824억 원과 영업이익 1,175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매출액은 1.8%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321억 원 감소했다고 7일 밝혔다.특히 백화점 부문에서는 주력 점포인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의 매출 성장이 돋보였다. 백화점 총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한 1조 7,462억 원을 기록, 이는 역대 2분기 실적 중 최고치를 경신한 것이다. 이는 '스위트파크'와 '하우스 오브 신세계'와 같은 독창적인 오프라인 콘텐츠의 성공적 도입과 운영 덕분에 가능했다.신세계그룹의 자회사들 역시 양호한 실적을 보였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출 815억 원, 영업이익 59억 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15.8%, 118.6% 증
엔씨소프트(NC)는 ‘리니지M’이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컬래버레이션 활동명인 ‘MASTERPIECE’는 각 업계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역작을 탄생시킨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NC는 PXG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9월 6일부터 3일 간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 공간 △포토존 △상품 스토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NC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컬래버레이션 특별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팝업스토어 행사 전날인 9월 5일에는 리니지M 혈맹원들을 위한 특별 연회 ‘THE 1st ROUND’를 진행한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에 시즌27 ‘적벽대전’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시즌은 삼국지 콘셉트로 진행되며 신규 캐릭터로 ‘관우’, ‘유비’, ‘장비 배찌’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바디 ‘블레이드 세이버’와 ‘클라우드 세이버’를 공개하고 ‘팔괘진’, ‘초선차전’, ‘적토마’ 등 시즌 테마에 맞춘 다양한 카트바디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또 해적 테마 신규 트랙 ‘대해적 로두마니’를 적용하고, 이어 ‘도검 월하문’, ‘신화 오딘의 궁전’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고 덧붙였다.이와 더불어 넥슨은 ‘커스텀 번호판’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한다. 번호판의 프레임, 문자,
빙그레는 대한적십자사가 주최하는 2024년 RCY(Youth Red Cross) 전국캠프를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RCY 전국캠프는 RCY 단원들의 소속감과 협동심, 공동체 의식 등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는 RCY 창립 71주년을 맞아 ‘Respect, 우리는 RCY!’라는 슬로건 아래 8월 7일부터 9일까지 남서울대학교 및 천안 일대에서 열린다.이번 캠프에는 전국에서 모인 RCY 단원 및 지도교사 약 1,000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안전, 봉사, 교류, 이념학습 등 RCY의 4대 활동 목표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활동이 마련돼 있다.빙그레는 지난 7월 대한적십자사와의 인도주의 활동 후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통해 총 3억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롯데웰푸드는 지난 6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13년부터 이어온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을 지속한다고 7일 밝혔다.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치과의사회 회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배성우 마케팅본부장, 위세량 커뮤니케이션부문장, 박태근 대한치과의사협회 협회장, 황혜경 부회장, 최종기 대외협력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협약식을 통해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의료취약지역에서의 이동치과병원진료, 구강질환 예방 진료 및 구강관리 교육, 기타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협력활동 등을 이어가기로 했다.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은 201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매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 라인업에 교육여행을 접목한 새로운 카테고리, '에듀 플러스'를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에듀 플러스'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비롯해 필리핀 클락, 세부 등 여러 도시에서 학생과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3~4주간 영어 학습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는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 캠프'가 있다. 학생들은 현지 교육기관인 더 랭귀지하우스에서 영어 교육학 석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한 전문 강사들로부터 맞춤형 영어 수업을 받게 된다.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한국인
헬스케어 브랜드 에소코핏이 국내외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전국 가맹점 30호점 돌파라는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선착순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성장 동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에소코핏은 "누워서 하는 다이어트"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고객 층을 확보하며, 창업 시장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상권에 구애받지 않고 1인 창업까지 가능하도록 합리적인 창업 비용과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하는 체계적 관리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예비 창업자 및 가맹점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자체몰에서 판매되는 제품 구입과 함께
11번가는 소상공인들의 자금 회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정산 서비스인 '11번가 안심정산'을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11번가 안심정산' 서비스는 고객의 배송이 완료된 다음날, 정산금액의 70%를 우선 지급하고, 나머지 30%는 고객이 구매를 확정한 다음날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로 인해 판매자들은 기존 일반정산 대비 약 7일 빠르게 상당 부분의 판매 대금을 수령할 수 있게 되어, 원활한 자금 흐름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서비스는 오는 11일부터 10일간 진행되는 ‘8월 월간 십일절’ 기간 동안 모든 소상공인 판매자에게 적용된다. 적용 대상은 일반 택배 발송 상품에 한정되며, 혜택을 받기 위해 판매자
넛지 프랜차이즈란 소비자와 창업자에게 부드러운 개입을 통해 올바른 선택을 유도하는 프랜차이즈 모델로, 강제적인 규정 없이도 창업자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전략이다. 이는 창업자들이 복잡한 시장 환경 속에서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며, 창업 실패율을 줄이는 데 기여한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점 덤브치킨이 ‘넛지(nudge)’ 프랜차이즈 모델을 통해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도모하는 전략으로, 창업 성공률을 높이고 있다. 특히 덤브치킨은 이 모델을 통해 고객 중심의 가격 정책, 신뢰 구축, 창업 환경 설계, 사회적 책임 강조, 그리고 CEO의 역할을 통해
에스디생명공학의 하이퍼액티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엔피(이하 Snp)’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스킨 리턴 에센스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세 가지 타입의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구성됐다. 특히 Snp 하이퍼액티브 랩의 피부 과학 노하우가 담긴 독자 특허 성분인 '그린 릴리프 콤플렉스' 성분을 공통으로 담았다. 또한 식물 유래 친환경 생분해가 가능한 초밀착 비건 텐셀 시트를 사용해 영양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먼저 '스킨 리턴 수딩 에센스 마스크'는 마데카소아이드와 티트리가 함유돼 민감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오뚜기, 중량 1.6배 늘어난 '빅컵누들 마라탕' 출시 오뚜기가 기존 '컵누들 마라탕' 중량을 1.6배 늘려,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빅컵누들 마라탕'을 오는 11일 출시한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컵누들 마라탕은 저칼로리 용기/컵면 유형 최초 ‘마라탕’ 맛을 구현한 제품으로, 인기 메뉴 마라탕을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시장 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오뚜기는 컵누들 마라탕의 인기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더욱 든든하고 포만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중량을 늘린 빅컵누들 마라탕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빅컵누들 마라탕은 기존 소컵 대비 중량을 1.6배 늘렸으며, 245kcal로 평소 칼로리가 부담됐던 마라탕을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