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 푸마 x 로제(PUMA x ROSÉ)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로제가 직접 컨셉 기획부터 디자인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푸마 x 로제 컬렉션은 글로벌 아티스트 로제의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과 개성을 담아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단순하고 편안하면서도 절제된 우아함을 선사하는 이번 컬렉션은 모노크롬 팔레트를 기반으로, 푸마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로제 특유의 절제된 감각과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완성했다. 컬렉션은 로우-프로파일 트렌드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스피드캣’과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브랜드의 새 모델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배우 ‘나나’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세련된 이미지를 보유한 나나가 어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감성에 부합하다고 판단해 함께하게 됐다. 최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통해 보여준 나나의 당당한 존재감과 세련된 패션 감각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지향하는 패션 스타일과 조화를 이룰 것이라는 평가다. 특히 나나는 큰 키와 완벽한 비주얼로 어떤 스타일도 개성 있게 소화하며, 여성 고객층이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2025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폴햄은 이번 시즌 ‘태리의 초원’을 테마로 드넓은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자유로움을 따스한 계절감의 스타일 화보로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태리는 가을빛이 내려앉은 초원 위 다채롭고 짙은 감성의 매력과 함께 따뜻한 계절감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레드 컬러 케이블 스웨터와 부드럽게 감싸는 핑크 스웨터, 깊은 분위기를 전하는 카키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자연과 어우러진 차분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데님 셔츠와 팬츠의 청청룩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완벽 선
제115주년 경술국치를 맞아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의기투합해 '다시 쓰는 대한이 살았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이번 4분 30초 분량의 영상은 KB금융그룹과 공동 제작했으며, 독립운동가 한용운이 애국지사들과 교류했던 '심우장'에서 촬영을 진행했다.영상의 주요 내용은 경술국치의 의미를 되새기고, 대국민 노랫말 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겠다고 소개한다.'대한이 살았다'는 3·1운동 직후 서대문형무소 여옥사 8호실에 함께 투옥돼 옥중에서도 만세운동을 펼친 유관순 열사를 비롯한 여성 독립운동가 7인의 옥중 노래다. 지난 2019년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음악감독 정재일, 가수 박정현, 전 피겨선
서울시가 지원하는 신진 디자이너 육성 사업인 ‘하이서울패션쇼(HISEOUL FASHION SHOW)’가 오는 9월 4일부터 5일까지 서울패션위크 기간동안, 서울 동대문 DDP패션몰 5층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이번 패션쇼는 2025 F/W와 2026 S/S 두 시즌을 한눈에 선보이며, K-패션의 성장을 함께할 라이징 브랜드들의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위한 출발점이 될 예정이다.올해 하이서울패션쇼는 단순한 패션쇼를 넘어 현장 생중계와 선주문 시스템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비즈니스 연계형 전시로 진화했다.㈜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와 협업해 현장 생중계와 동시 선주문 시스템을 도입, 관람객과 바이어가 실시간으로 신상품을 주문할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제 29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에 참가할 동호인 선수 144명(남녀 각각 72명)을 9월 3일(수) 오후 2시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원아웃도어와 (사)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제 29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오는 9월 2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한얼광장 특설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4~5m 높이의 인공암벽을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Boulder)’ 종목으로 진행되며, 대한체육회 선수등록시스템에 등록되지 않은 2012년 1월 1일 이전 출생한 동호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노스페이스는 이번 대
베트남 중부 대표 휴양지 나트랑에 위치한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가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숙박과 다이닝을 포함한 이번 패키지는 나트랑 해안에서 여유롭고 풍성한 휴양 경험을 제공하도록 기획됐다.이번 ‘이지 이스케이프(Easy Escape)’ 패키지는 장기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다. 3박 이상 예약 시 기본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투숙객은 인피니티 풀에서 여유를 즐기거나, 아름다운 오션뷰와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등 다양한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다.다이닝 부문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메뉴가 마련됐다. 앤모어 바이 쉐라톤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2025년 7월까지의 메디큐브 PDRN 라인 전 제품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단품 기준 15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은 연어의 DNA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뛰어난 피부 컨디션 부스팅 효과를 기반으로 미용 목적 사용이 급증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해 6월 메디큐브의 신규 화장품 라인으로 ‘PDRN 라인’을 론칭했으며, 피부 탄력과 광채 개선 효과 등을 강조한 제품들로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받아왔다. PDRN 라인업 중 판매량이 가장 높았던 제품은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과 ‘PDRN 핑크 콜라겐 겔 마스크’로 나타났다. 두 제품은 전체 PDRN 제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가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서울 마포구 망원동 홍보관에서 ‘도심 속 캠핑’을 콘셉트로 한 체험형 시음회를 다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본 프로그램은 올해 상반기(5~6월) 기준 누적 방문객 7,500명을 돌파하고, 일평균 방문객 수는 전년 대비 25%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하루 최대 350명 이상이 방문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막걸리 문화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을 확인하고 있다. 하반기 재개를 앞둔 망원동 홍보관은 9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9/27 제외),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망원시장과 한강공원을 찾는 2030 소비층을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윤식, 이하 신협재단)은 2016년부터 아동·청소년을 위해 주거환경 개선, 멘토링,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누적 4만 명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표 사업인 ‘행복한집 프로젝트’는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 가정을 대상으로 벽지·장판 교체와 기본 설비 수리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현재까지 510가정에 새 보금자리를 마련해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어부바 멘토링’을 통해 전국 신협 임직원 6,102명이 멘토로 참여해 총 32,288명의 아동·청소년과 8,867회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멘토링은 협동과 경제를 주제로 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정병국, 이하 아르코)는 지난 7월부터 두 달간 이어온 아르코 썸 페스타(ARKO SUM FESTA)의 마지막 무대, ‘대한민국무용대축제’가 포함된 5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번 ‘대한민국무용대축제’는 발레·현대무용·한국창작춤·전통춤 등 한국 무용의 전 영역을 담은 다섯 개 축제로 피날레를 장식한다.이번 라인업은 ▲전국무용제 사전축제, ▲안무가 매칭 프로젝트 생생 춤 페스티벌, ▲춤&판 고무신춤축제, ▲신진무용예술가육성프로젝트 ‘코리아국제현대무용콩쿠르’, ▲대한민국무용대상 등 다섯 개 무용 축제로 구성됐다.아르코 썸 페스타는 ‘세상의 모든 공연축제’를 슬로건으로, 17개 공연예술축제를 하나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회장 조좌진)은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의 미래를 이끌어갈 꿈나무 선수들을 대상으로 2025 하계 합숙 훈련을 2차례에 걸쳐 청소년대표팀과 함께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1차 훈련은 8월 8일(금)부터 14일(목)까지 디스커버리 ICN에서 지도자 2명과 선수 18명 등 총 20명이 참가했으며, 2차 훈련은 8월 21일(목)부터 27일(수)까지 광주 일대(빛고을클라이밍, 핸드워크클라이밍 등)에서 지도자 2명과 선수 17명 등 총 19명이 참가했다.이번 합숙 훈련에서는 시뮬레이션 훈련을 통해 실제 경기 상황을 가정해 전략적 판단과 집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데 중점을 뒀다.또한 스프레이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의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EVERGREEN) 12기’ 단원들이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몽골 울란바토르 가초르트 지역 내 학교에서 해외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가초르트 마을은 전통 게르와 나무집에서주로 생활하는 빈민 게르촌이다. 이를 위해 지난 5월 발대식을 갖고 활동에 나선 에버그린단원들은 몽골 현지 고등학생 45명을 대상으로 환경 교육, 응급처치 교육, 화재 및 화상 예방 교육, 벽화 그리기 및 자개 공예, K-pop 및 전통놀이 등 교육과 문화 교류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진행했다. 특히 해당 지역이 교육 접근성이 낮고 기초 보건과 위생 관리 등 의료지원이 열악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