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8월 1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에서 프리미엄 호캉스를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 ‘그랜드 카누 호텔’을 순차적으로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랜드 카누 호텔 팝업스토어는 컨시어지부터 풀사이드 바, 카누 풀, 게임 존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색적인 포토존과 함께 스틱, 캡슐, 원두 등 다양한 카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컨시어지에서 ‘카누 패들’ 앱에 가입한 후 원하는 카누 커피 메뉴를 선택하면 ‘풀사이드 바’에서 해당 메뉴를 제공한다. 이어지는 ‘카누 풀’에서는 마치 수영장 속에 들어온 듯한 시원하고 청량한 기분을 느끼며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게임존’에서는 미니 골
한미약품은 자사의 법무팀이 글로벌 법률 전문 매체인 ALB(Asian Legal Business)가 선정한 '아시아 최고 사내 법무팀 TOP 15'에 2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16일 밝혔다.미디어그룹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의 계열사인 ‘ALB(Asian Legal Business)’는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지역 법조 분야에서 높은 권위를 갖고 있는 매체로, 매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본사 기업의 법무 조직을 평가해 상위 15곳을 선정하고 있다. 평가 항목은 법률 전문성, 업무 효율성, 혁신성, 창의성, 영향력, 사업 전략 지원 정도, 시장 인지도 및 평판 등이다.한미약품 법무팀은 총 책임 겸 리더인 남지선 이사를 비롯한 10명의 전문 변호사들로 구성돼 있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롯데칠성음료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1980~1990년대 냉장고 한 편을 지키던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과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의 캐릭터 ‘레니니(lenini)’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스페셜 에디션은 델몬트 미니병 뿐만 아니라, 신비한 오렌지를 먹고 볼이 노랗게 변한 레니니의 깜찍함을 표현한 키링, 스트로우, 코스터 등의 구성으로 출시된다. 델몬트 미니병 제품은 인기 캐릭터 레니니 특유 컬러인 연녹색 크레이트 패키지에 담겼으며, 특히 뉴트로 열풍으로 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에서 8월 31일까지 스위스 고급 시계 브랜드 ‘위블로(Hublot)’와 함께 '위블로 러브스 섬머(HUBLOT LOVES SUMM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위블로는 1980년에 창립한 스위스 니옹에 본사를 둔 시계 브랜드로 이번 여름 선베드, 파라솔, 카바나, 모래사장 등 오아시스 수영장 곳곳에서 위블로의 캠페인 컬러인 파스텔 그린과 화이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시즌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워터 블루 컬러와 대표 소재인 사파이어가 만난 워터블루 사파이어 워치 이미지는 오아시스로 이어지는 엘리베이터 외관을 감싸고 있어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매력을 선사한다. 수영장을 찾은 고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로그라이크 성향의 전략 RPG ‘드래곤 크로니클: 블랙 티어스(드래곤 크로니클)’의 출시와 동시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드래곤 크로니클’은 다양한 영웅들의 조합을 통해 던전을 클리어해가는 턴 제 기반의 덱 빌딩 로그라이크 RPG로, 플레이어는 세계를 오염시키는 검은 눈물의 위협에 맞서 다양한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성장시키면 된다.이용자는 20명의 영웅으로 덱(Deck)을 구성하고, 72종의 유물과 180종의 다양한 각인 아이템을 자유롭게 조합해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다. 전투는 액티브 턴 방식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스토브는 ‘드래곤 크로니클’ 출시를 기념해
엔씨소프트(NC)는 ‘NC CREATORS’를 통해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NC CREATORS’는 게임과 기업에 관심 있는 영상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NC의 브랜드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모집 일정은 7월 15일부터 31일까지며, 선정자는 오는 8월 9일 발표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 활동 기간은 오는 8월 28일부터 11월 19일 까지다.NC는 NC CREATORS의 첫 번째 시즌 테마를 신작 스위칭 RPG ‘호연’으로 결정했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호연을 플레이하고 자유롭게 콘텐츠 제작을 할 수 있다. 활동 기간 중 호연 개발진과 미팅도 갖는다. 또 NC는 게임 개발 기술 체험, 콘텐츠 제작 교육, 콘텐츠 홍보 지원 등의 파트너
홈플러스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맛있는 집밥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홈플러스는 "비대면 트렌드에서 시작된 집밥 선호 현상이 고물가와 맞물리며 식문화 수준으로 진화, '내식 전성시대'를 맞은 것에 착안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홈플러스에 따르면, 집에서 간편하게 집밥을 만들 수 있는 요리 재료의 인기는 2030세대 1, 2인 가구부터 5060 주부9단 고객들까지 연령대별로 고른 추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시판되는 양념과 소스류를 활용하면 요리 고수들의 손맛을 대신해 다채로운 맛을 낼 수 있어 집밥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실제로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는 간편 재료가 4~6월 두
풀무원은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지속가능성을 지향하는 쇼핑몰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 참여 확대 및 편의성 증대를 목표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새롭게 마련된 멤버십 ‘#풀무원 라운지’는 지속가능성 가치를 담은 활동 포인트 제도로, 가치소비를 실천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풀무원 라운지는 풀무원이 추구하는 식물성 지향, 동물복지, 친환경 등을 반영한 여러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들은 지속가능 관련 미션에 참여해 ‘지구사랑 배지’와 ‘활동 배지’를 받아 쇼핑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매월 새로운 미션 참여자에게는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자립준비청년의 안정적인 생활 기반을 다지는 것을 돕기 위해 운전면허 자격 취득을 지원하는 사업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자립준비청년은 아동양육시설, 공동생활가정, 가정위탁 등을 통해 보호받다가 만 18세가 되어 홀로서기를 하는 청년을 뜻한다. 어른이 되기 전부터 혼자였던 자립준비청년은 일정한 시기가 되면 시설에서 나와 의지할 사람도 없이 스스로를 돌보고 책임지며 새로운 삶을 개척해 나가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하나은행은 이런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이번 7월부터 12월까지 만 18세에서 34세의 자립준비청년 240명에게 운전면허 취득 과정에 필
매년 역대급을 경신하고 있는 무더위에 긴 장마까지 예고돼 있어 올 여름도 가까운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호캉스하면 대표적으로 수영장과 호텔 조식이 떠오르겠지만, 최근에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니스 트렌드 확산으로 호텔 피트니스 시설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헬캉스(헬스+바캉스)'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피트니스 시설이 호텔 선택의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되자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듯 최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힐튼호텔 경주 피트니스 센터가 전면 리노베이션하며 새단장에 나섰다. 이들 호텔들은 이탈리아 운동 기구 브랜드인 테크노짐으로 피트니스 센터 업그레이드했다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디월트’가 공구업계 최초로 삼성전자와 협업해 2024 플래그십 모델 전용 콜라보레이션 모바일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월트는 올해 삼성전자 플래그십 제품 출시에 맞춰 콜라보레이션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이 모바일 액세서리는 디월트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컬러인 블랙과 옐로 조합으로 젊은 세대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디월트의 아이덴티티인 ‘게런티드 터프(GUARANTEED TOUGH)’를 반영한 강인하고 터프한 이미지로 기존 마니아층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월트는 전동공구 간
여기어때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싱가포르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대규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여기어때에 따르면 이달 들어 싱가포르의 숙소 예약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2% 늘었다. 싱가포르는 안전하고 청결한 도시로 유명하며, 다양한 문화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꼽히고 있다. 또한, 효율적인 교통 시스템과 풍부한 볼거리로 인해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마리나 베이 샌즈,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센토사 섬 등 다양한 명소가 여름 휴가철에 특히 주목받고 있다. 여기어때는 이러한 방문 증가세에 맞춰 7월 동안 사용 가능한 100만원 상당의 쿠폰팩 등 혜택을 준비했다. 싱가포르에서 2박 이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국내 최고의 농구화 리뷰어인 ‘마스터욱’과 함께 3년간 개발한 농구화 슬래셔 Z 대쉬(SLASHER Z DAS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상트에서 새롭게 출시된 농구화 ‘슬래셔 Z 대쉬’는 데상트 R&D 센터 DISC와 농구화 리뷰어 ‘마스터욱’이 3년간 공동 연구 개발하였으며, 접지력은 물론 안정성, 쿠셔닝 등 농구화에서 가장 강조되는 기능에 대해 블라인드 필드 테스트를 거쳐 국내 농구인들의 니즈를 반영한 농구화로 제작되었다. 특히, 바닥에는 높은 접지력의 물성과 격자무늬 패턴으로 뛰어난 접지력을 선보이며, 낮은 미드솔 높이와 힐 스테빌라이저 그리고 어퍼 서포팅 시스템을 통해 빠른 방향 전환과 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