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시그니처인 불맛 패티와 함께 한층 더 진한 비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비프라구 와퍼’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비프라구 와퍼’는 100% 비프패티에 100% 비프로만 진하게 끓인 비프라구를 더해 진한 고기 맛을 선사한다. 비프 본연의 육향과 육즙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비프라구 와퍼’와 아메리칸 치즈와 베이컨으로 풍미를 더한 ‘베이컨치즈 비프라구 와퍼‘까지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했다.또한,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의 모델로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강한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배우 박성훈을 선정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박성훈이 ‘비프라구 와퍼’를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퍼
농심이 육개장사발면 마스코트 캐릭터 ‘뇽이’를 공개했다. 1982년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용기면으로 자리매김한 육개장사발면을 캐릭터화 해 브랜드를 환기하며 MZ세대와 유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그동안 농심은 브랜드에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해 왔다. ‘너구리’는 브랜드를 넘어 농심 대표 캐릭터로도 활발히 사용되고 있으며, ‘깡’시리즈 스낵에도 원물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최근에도 스낵 빵부장에 가상의 연구원 ‘빵부장’,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은 짜파게티엔 ‘짜스’와 ‘올리’라는 캐릭터를 선보인 바 있다.농심은 뇽이 캐릭터 스토리와 디자인에 육개장사
국내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지난 2일 ‘2024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1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는 프랜차이즈 산업과 경제 발전에 기여한 100개의 프랜차이즈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서민 경제의 근간이 되는 프랜차이즈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처음 제정됐다. 한솥도시락은 창업 초기부터 이어온 ‘고객 최우선주의’와 ‘ESG 경영’의 공로를 인정받아 13년 연속 ‘100대 프랜차이즈’ 기업에 선정되었다. 한솥도시락의 ‘고객 최우선주의’는 엄선된 고품질의 국내산 식재료 사용과 가성비 높은 가격에서 엿
휠라(FILA)는 업계 최초로 본인만의 취향과 족형을 고려한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 ‘커스텀 스튜디오(CUSTOM STUDIO)’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 역사 속 오랜 테니스 헤리티지를 지닌 휠라가 국내외 최정상급 선수들을 후원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서비스다. 특히 이번 커스텀 서비스는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춘 디자인 뿐만 아니라 경기력 향상을 위해 고도화된 테크닉까지 제공하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테니스’ 카테고리에 있는 ‘휠라 커스텀 스튜디오(FILA CUSTOM STUDIO)’에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원하는 테니스화 모델을 고른 다음, 내 발에
팔도가 ‘틈새라면’의 광고 모델로 9인조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베트남 하늘초를 사용해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인 틈새라면은 2009년 출시 이래로 누적 판매량 2억3000만 개를 달성하며 팔도의 대표 국물 라면으로 자리잡았다.팔도는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인 틈새라면과 국내외 앨범 차트를 석권하며 젊은 층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시너지를 기대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은 4일 전용 SNS 계정 공개를 시작으로 9일부터 63일간 제로베이스원의 숏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로드 한다.이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부산 금곡동의 낙동강 강변에 200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폴 바셋 200호점인 부산 금곡 강변점은 통창 유리와 높은 층고로 구성되어 있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탁 트인 낙동강이 시원하게 펼쳐진다. 메인 라운지의 모든 좌석은 강변뷰 방향으로 배치되어 어느 자리에서든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다.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는 시원한 바람과 강 내음을 맡으며 낙동강 뷰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폴 바셋의 인테리어는 주변 환경과 특징을 담아 매장마다 고유의 컨셉으로 오픈하는 것이 특징인데, 주변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20~30대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서포터즈 모집은 7월 5일부터 12일까지 비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20세~33세(2004년생~1991년생)의 국내 거주자 총 40명이다. 응모자는 조별 활동 및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하며, 평소 세탁세제 또는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거나 SNS 콘텐츠 제작에 흥미가 있는 경우 서포터즈로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7월부터 9월까지 총 3개월이며, 다양한 개인 및 조별 미션이 주어진다. ▲월 2회 비트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초복을 앞두고 보양식의 대표 격인 삼계탕의 깊고 진한 국물을 그대로 구현한 ‘삼계탕면’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삼계탕면은 무더운 여름 기운을 불어넣어 줄 대표 보양식 삼계탕을 라면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봉지와 컵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신선하고 품질이 좋은 국내산 하림 닭을 오랜 시간 정성껏 푹 고아 내 삼계탕의 깊고 진한 국물 맛과 고유의 풍미를 완성했다. 하림의 닭육수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반죽한 면은 고소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진한 삼계탕 국물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 바람에 천천히 말린 건면으로 기름기가 적고 잘 불지 않으며 쫄깃하다. 국내산 수삼으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스파클링워터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올해로 21회째인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웰빙 만족도' 평가 모델이다.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등 5개 분야로 측정해 산업부문별 웰빙 만족도 1위를 선정한다.스파클링워터 부문 1위에 선정된 초정탄산수는 1986년 처음 선보인 국내 최초 탄산수로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리 광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의 여성용품 브랜드 디어스킨이 7월 한 달간 올리브영과 함께 ‘디어스킨 리얼모달’ 특별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깨끗한나라의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지난 2022년 출시된 제품으로, 업계 최초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원료인 모달 소재를 적용해 촉감이 부드러운 식물성 섬유 생리대다. 통기성과 흡수성도 우수해 Y존 피부에 들러붙지 않으며, 장시간 사용 시에도 착용감이 쾌적해 여름철 저자극 생리대로 손꼽힌다.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생리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어스킨 리얼모달’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명은
드페이스가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여름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티셔츠는 레드페이스가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했다. 이엑스 드라이는 신체의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체온 밸런스를 조절한다. 덕분에 불쾌한 여름에도 최적의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소재다.불쾌지수가 높은 날씨에도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이번 여름 티셔츠는 용도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활동적인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반집업 티셔츠, 깔끔하고 단정해서 출
올해 2월 대학 졸업자들 중 상당수가 아직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것으로 드러났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2024년 2월 대학 졸업자 674명을 대상으로 <상반기 취업 성공 현황>을 조사한 결과, 설문 참가자들 중 ‘현재 취업에 성공했거나 곧 입사 확정된 곳이 있다’고 답한 이들은 39.8%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60.2%는 ‘아직 구직활동 중’이라고 답했다. 잡코리아는 아직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이들에게 하반기 취업 계획이 무엇인지 질문했다. 그러자 취업 눈높이를 낮추기 보다는 원하는 기업에 합격할 때까지 구직활동을 계속하려는 이들이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눈높이를 낮춰 당장 어디든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이 최근 개장한 반얀그룹의 럭셔리 호텔&리조트 '카시아 속초'에 청량감 가득한 동해의 풍경을 담은 향기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카시아 속초는 올해 30주년을 맞은 싱가포르 호텔 리조트 그룹 반얀그룹의 브랜드로, 지난 6월 초 국내 대표 휴양지로 손꼽히는 강원도 속초에 첫 선을 보였다.‘도시의 본질을 온전히 담아낸다’는 반얀그룹의 가치에 따라 카시아 속초는 속초의 자연 풍경을 어디서든 만끽할 수 있도록 주요 공간에 통창을 배치했으며, 카시아 속초를 방문한 고객들이 향기에서도 속초를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센트온과 함께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