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고단백 가벼운참치·칰햄 X 포케올데이 협업 메뉴 한정 출시오뚜기가 하와이안 포케샐러드 브랜드 포케올데이와 협업해, 오뚜기 고단백 제품인 ‘가벼운 참치’와 ‘칰햄’을 활용한 포케 메뉴를 포케올데이 전 매장에서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뚜기X포케올데이 협업 메뉴는 ‘가벼운참치 더마일드’와 ‘칰햄 오리지널’을 토핑으로 올린 포케 2종 '가벼운참치 포케', '오리지널 칰햄 포케'가 메인으로 꼽힌다. 부담없는 고단백 참치와 고단백 햄을 포케의 토핑으로 올린 건강 메뉴로, 별다른 양념 없이 제품 그대로 토핑으로 활용해 건강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포케올데이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에 가벼운참치와 칰
도미노피자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회원이 ‘아보카도 새우 피자’ L 사이즈 주문 시 치킨 토핑을 3배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온라인 회원은 다음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모든 피자 L 배달비 무료 쿠폰도 함께 받게 된다.이번 ‘치킨 토핑 3배 증정’ 프로모션은 1판 당 1회 이용 가능하며, 배달비 무료 쿠폰은 주문 다음날 지급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의 아보카도 새우 피자에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 적용시 L사이즈 가격은 3만 900원, M사이즈는 2만 3500원이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중복을 맞아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가 적용된 아보카도 새우
제주 한라수가 MZ세대 공략을 위한 온라인 판매 역량 강화에 나섰다. 화산암반 기반의 미네랄워터 제주 한라수는 최근 온라인 채널 판매 유통사인 디씽컴퍼니(대표 이문석)와 상품 거래계약을 맺고 시판 중인 제주 한라수 무라벨 제품 2종(500mL, 2L)에 대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SSG닷컴 등 대형 온라인 플랫폼의 입점을 확대 추진, 판매 채널을 다변화 한다고 밝혔다. 디씽컴퍼니는 롯데웰푸드, 팔도, 투썸플레이스 등 식음료 분야의 위탁 판매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50여 개 유통 채널을 운영한 바 있어 제주 한라수의 본격적인 유통 채널 확장에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디씽컴퍼니 이문석 대표는 “제주 한라수가 청정 제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 홍덕기)이 ‘2024 파리올림픽’ 경기 중계로 인해 올림픽 기간 동안 로또 및 연금복권 추첨 생방송 시간이 변경된다고 24일 밝혔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5분경에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던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6/45’는 이달 7월 27일(1130회차)은 오후 8시 45분, 8월 3일(1131회차)은 오후 10시 20분, 8월 10일(1132회차)은 오후 9시로 변경된다. 8월 8일에 진행 예정인 223회 생방송 연금복권 720+ 추첨방송 시간도 기존 오후 7시 5분에서 오후 8시 20분 시작으로 변경 예정이다. 오는 7월 25일과 8월 1일 생방송 연금복권 720+ 추첨방송은 기존과 동일하게 7시 5분경에 진행된다. 올림픽 경기
농심이 프랑스 현지 까르푸 매장에서 신라면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농심 팝업스토어는 파리에서 열리는 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맞아 경기장, 에펠탑 등 주요 거점에 위치한 까르푸 5개 매장에서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농심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K컬처 영향으로 유럽 현지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즉석조리 ‘한강라면’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신라면 등 주요 제품 판매 및 쿠폰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농심 국제사업부문장 이용재 전무는 “프랑스 파리에 모이는 전 세계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한국 대표라면 신라면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지 소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여름철 자신감 있는 하루를 위한 써머 쿨(Cool)팁’을 주제로 여름 두피 건강을 위한 써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름철 고온다습한 기후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두피 문제의 특징에 맞춰 닥터포헤어가 직접 큐레이션한 솔루션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본인의 두피 타입에 맞는 샴푸를 고를 수 있는 가이드부터 함께 쓰면 시너지가 좋은 제품 조합, 여름철 두피건강 사수를 위한 케어 루틴까지 풍성한 정보와 함께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특히 올해는 길고 더운 여름이 예고된 만큼, 오는 8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애경산업은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녹색상품’에 자사의 화장품·주방세제 등 2개 제품이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녹색상품으로 선정된 애경산업의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과 ‘순샘 맨손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우수한 환경성은 물론 높은 상품성을 인정받았다.특히 에이솔루션 에센셜 로션은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과 동시에 ‘소비자가 뽑은 인기상’도 수상했다. 이에 더해 애경산업은 ‘올해의 녹색상품 9회 수상 기업’으로도 이름을 올렸다.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천연 성분만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으며 화학 보존제를 대체한 독창적인 방부 시스
콘돔 브랜드 듀렉스는 오는 8월 3일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인천 2024'에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객과 아티스트가 팀을 이뤄 물총싸움을 하며 K-POP, 힙합, EDM 같은 다양한 음악을 장르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인 워터밤이야말로 듀렉스의 주 소비자층인 젊은 성인남녀들과 함께 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축제이다. 세계적인 브랜드 듀렉스는 성인남녀를 포함한 성소수자(LGBTQ+)까지 모든 사람의 ‘성적 자아의 자유’ 가치를 강화하고자 전 세계에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듀렉스가 한국에서 대규모 야외 페스티벌인 워터밤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오는 31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에서 개최하는 마케팅 컨퍼런스 ‘모던 그로스 스택 2024 (Modern Growth Stack, 이하 MGS 2024)’의 주요 세션 및 강연 라인업을 24일 공개했다. 에이비일팔공과 글로벌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 기업 앰플리튜드(Amplitude),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기업 브레이즈(Braze)가 공동 주최하는 ‘MGS’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다. 이번 ‘MGS 2024’는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를 비롯해 ▲티펜 다노 콴(Tifenn Dano Kwan) 앰플리튜드 CMO ▲샤히드 니자미(Shahid Nizami) 브레이즈 APAC 부사장 ▲고주연 브레이즈 한국총괄
교원그룹이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을 론칭하며 펫 호텔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키녹(KINOCK)’은 반려동물이 발로 문을 두드리는 모습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사람과 반려동물의 경계 없는 공존과 성숙한 반려 문화 조성이란 키녹의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 교원그룹은 이번 키녹 론칭을 통해 1500만 반려인을 신규 수요층으로 확보하고, 가족 친화 호텔인 ‘더스위트호텔’과의 시너지로 타깃별 맞춤형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호텔사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 키녹은 반려동물 동반 특화 호텔로 호텔 전체를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춰 설계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전국천사무료급식소에 푸디버디 유기농 즉석밥 제품 약 1만개를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전국천사무료급식소는 1992년 설립해 현재 전국 26개의 무료급식소를 운영하는 비영리 민간단체다.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매주 3회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등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는 1992년 설립해 현재 전국 26개의 무료급식소를 운영하는 비영리 민간단체다.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매주 3회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등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기부 물품은 ‘부드러운 유기농 차조밥’으로 100% 국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이북 음식 전문점 ‘능라도’와 협업해 ‘평양식 접시만두’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만족을 주는 식사’를 선보이는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와 능라도의 정통 이북식 레시피가 만나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평양식 접시만두로, 여름철 인기 메뉴인 냉면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지난 1월 새로운 냉동만두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호밍스X능라도, 담백하고 깔끔한 평양식 만둣국’이 뜨거운 호응을 얻은데 이어 이번 ‘평양식 접시만두’ 역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호밍스X능라도, 평양식 접시만두’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만두피와 슴슴
직장인들이 출근을 위해 소요하는 시간은 하루 평균 48.4분인 것으로 조사됐다. 거주 지역에 따라 편차가 있어 길 위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이들은 경기권에 사는 직장인들인 것으로 밝혀졌으며, 출근 스트레스 지수 역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최근 남녀 직장인 1,010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출근길 현황’을 주제로 설문을 실시한 결과를 24일 발표했다. 먼저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들에게 집에서 직장까지 총 얼마의 시간이 소요되는지 질문한 결과 평균 48.4분으로 집계됐다. 거주 지역별로 살펴보면 경기권에 사는 직장인들의 출근 소요 시간이 평균 58.2분으로 가장 길었다.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