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올스킨 올케어’ 특가를 1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것처럼 두피와 몸의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하는 트렌드다. 올리브영은 헤어∙바디케어가 스킨케어 루틴의 일부라는 인식에 공감해 ‘스키니피케이션’을 콘셉트로 관련 우수 중기 제품을 육성하고 국내에서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이끌겠다고 밝힌 바 있다. 12일부터 진행되는 ‘올스킨 올케어’ 특가에서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보다 다채롭고 세분화된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샴푸, 바디워시 등
롯데마트∙슈퍼가 2024년산 햇사과 '썸머킹 사과'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아삭한 식감과 과즙이 풍부하여 식감이 좋은 것이 특징인 썸머킹 사과는 농촌진흥청 사과연구소에서 육성한 국산 K-품종으로 해외 종자 사용에 따른 로열티 부담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썸머킹 사과는 제타플렉스 잠실점을 포함한 롯데마트 5개점과 프리미엄 도곡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3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중순 이후 전점으로 '썸머킹 사과'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채희철 롯데마트 과일 MD(상품기획자)는 "기존 저장사과 대비 최대 20% 저렴한 썸머킹 햇사과를 통해 사과값 안정화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며 "썸머킹 사
쿠팡이 삼성전자의 최신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6·Z 폴드6' 및 갤럭시 웨어러블 신제품을 18일까지 사전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전구매 고객은 공식 출시일인 24일부터 쿠팡의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레이드인(중고보상), 쿠팡안심케어, 쿠팡 와우 카드 결제 시 4%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사전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은 갤럭시 Z 폴드6(256GB·512GB·1TB), 갤럭시 Z 플립6(256GB·512GB), 갤럭시 워치 울트라, 갤럭시 워치 7, 갤럭시 버즈3 프로, 갤럭시 버즈3 등 총 4종의 웨어러블 제품들이다. 지난 10일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공개된 2024년형 갤럭시 Z6
CJ웰케어, ‘닥터뉴트리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메이트’ 출시 CJ웰케어의 맞춤 영양케어 브랜드 ‘닥터뉴트리’가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메이트’를 출시했다.‘닥터뉴트리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메이트’는 깊은 휴식을 위한 식물성 멜라토닌 원료인 피스타치오추출분말을 담았다. 피스타치오추출분말은 피스타치오 원물을 15배 농축한 추출물에서 단 1%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원료다. 특히, 합성 멜라토닌이 아닌 식물성 멜라토닌을 담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 원료사 IMCD사만의 엄격한 품종 관리와 기술력으로 생산된 최상급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한 알에 멜라토닌 적정량인 1mg를 함유해 지나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가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헬로키티 카트’, ‘시나모롤 데이지’ 캐릭터, ’쿠로미 바스테트’ 뛰라이더 등 ‘산리오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를 콘셉트로 제작된 게임 아이템을 선보인다.넥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8월 8일까지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접속’, ‘랭킹전 완주’ 등의 퀘스트 완료 시 주어지는 ‘빨강 리본’을 사용하면 ‘K코인(300개)’, ‘산리오캐릭터즈 풍선(30개)’ 등과 교환할 수 있으며, 최종 보상으로 ‘헬로키티’ 50주년을 기념하는 ‘헬로키티 50th 기념 배
현대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서 야구 구단 엘지 트윈스의 '엘지 트윈스 서울의 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엘지 트윈스의 신규 유니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서울의 화려한 야경을 담은 '서울의 밤 어센틱 유니폼', 엘지 트윈스 대표 문구를 기반으로 제작한 '무적 LG 프리미엄 유니폼' 등이 있다.또한, 1990년부터 시작된 역대 유니폼 변천사와 함께 지난해 한국 프로야구 우승 트로피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존과 실제 엘지 트윈스 선수단이 사용하는 락커룸을 재현한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이외에도 모자·부채·키링 등
컬리넥스트마일은 안전보건 부문의 국제표준인 ISO45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ISO45001은 국제 표준화 기구(ISO)가 2018년 3월 제정한 안전보건관리 분야 최고 수준의 국제 인증으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적정성·효율적 운영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부여된다. 이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근로자의 근무 환경을 안전하게 조성하기 위한 철저한 관리 체계가 필요하다.컬리넥스트마일은 최고안전보건책임자(CSO) 산하에 전담 조직을 두고 산업보건 시스템을 관리하고 있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권역을 세분화하고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정기적인 위험성 평가를 분기별로 실시, 현장의 잠재 위험 요소를 파악하고
빙그레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예비 사회적기업 세이버스코리아가 주최하는 ‘K-헤리티지 아트전, 반아호연(盤牙浩然)’ 전시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7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대전 소대헌호〮연재 고택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어떠한 일에도 굴하지 않고 맞설 수 있는 기상(호연지기(浩然之氣))으로 과거와 현재를 연결(반아(盤牙))해 미래로 나아간다는’ 뜻의 반아호연(盤牙浩然)을 주제로 진행된다. 무형유산(무형문화재)과 명인, 신진 작가 등 총 25명의 작가들이 참여해 공예, 회화, 조각 등 64점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빙그레는 협찬사로서 고유의 전통 문화예술 작품을 지역 시민들로 하여금 향유할 수 있는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NBT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협력해 고객사의 수출을 지원하기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국내 건기식 브랜드의 수출 희망 기업이 늘어나면서 코스맥스NBT는 이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K-푸드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건기식 브랜드는 적극적인 수출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코스맥스NBT의 해외 매출 비중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022년 62%였던 해외 매출 비중은 올해 1분기 69%까지 상승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건기식 ODM업계 최초로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K푸드 수출탑'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
풀무원은 자사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스팀쿡’이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에어프라이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동아일보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브랜드 차별화, 선호도, 만족도, 소통지수 카테고리별로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부문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풀무원의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는 소비자의 니즈를 꾸준히 반영하고 주방가전 카테고리 트렌드를 선도해온 점을 인정받아 에어프라이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풀무원은 현재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 모델과 ‘스팀쿡 마스터 듀얼스팀 오븐’ 모델을 중심으로 주방가전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스
KT&G(사장 방경만)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을 전국 편의점에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KT&G는 기존 전용스틱 중 리얼과 베이퍼 스틱의 맛 지속성 등을 개선했다. 또한, ‘에임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3종류의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 각각의 개별 브랜드로 제품명 및 디자인을 변경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리얼의 경우 클래식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미지가 적용됐다. 그래뉼라는 과립형 타입의 스틱 특성을
여기어때는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이하 오사사)’와 함께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여기어때는 "역대급 슈퍼 엔저로 일본 여행의 수요가 계속되는 가운데, 새로운 매력의 로컬 여행을 알리고 싶어 유튜브 시리즈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전했다.여기어때와 오사사 채널이 추천하는 첫 번째 소도시 여행지는 ‘가고시마’다. 일본의 문화부터 맛집까지 고루 정통한 마츠다 부장이 가장 먼저 제안하는 여행지로, 자연과 온천, 지역의 특색이 담긴 맛집이 가득하다. 소도시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 여행객들에게 초점을 맞춰, 가장 쉬운 여행 영상 가이드북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7월 17일까지 ‘2024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는 모던 라인, 캐주얼 라인을 비롯해 소리잔, 구슬잔 등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도자축제에서만 적용되는 ‘기획특가’, 광주요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되어 있는 ‘Best 15’, 균일가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광주요의 ‘귀얄 시리즈’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첫 선을 보인다. 귀얄 시리즈는 넓고 굵은 귀얄 붓을 사용하여 백토를 바르는 ‘귀얄기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순백의 백자위에 광주요의 장인이 직접 만든 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