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전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대용량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해 ‘빅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이하 빅아아)’의 누적 판매량이 한 달여 만에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빅아아’는 100% 스페셜티 커피만을 사용하는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커피를 620ml의 대용량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빅아아’는 출시 이후 때이른 무더위에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고물가로 인한 대용량 선호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일선 커피 전문점과 비교해도 뛰어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의 풍미가 급격한 인기 상승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카페 아다지오 100
순대국밥 전문점 ‘가마솥순대국밥’이 배우 김석훈의 유튜브 <나의 쓰레기 아저씨>에 출연했다.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근검절약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배우 김석훈은 가마솥순대국밥을 만나 ‘업종변경 창업 시 나오는 폐기물 관련 주제’로 심도있는 대화를 나누었다고 밝혔다. 가마솥순대국밥은 모텔, 카페, 고깃집 등을 국밥매장으로 변경하여 업종변경 매장의 경우 기존 설비를 최대한 보존하여 인테리어와 시설물을 최대한으로 아꼈으며, 영상 내 신내점 점주가 출연하여 실제로 창업비용을 8,000만원 아꼈다고 밝혔다. 가마솥순대국밥 이준수 대표는 ‘펜데믹기간 많은 매장의 설비가 사용하기도 전에 폐기물이 되는 것을 보며 안타까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 이하 BSA)가 수상작(자) 선정을 위한 네티즌 투표를 진행한다.지난 26일 최종 후보작(자)를 발표한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오늘(27일)부터 7월 16일까지 드라마 부문 <최우수작품상, 남녀주연상, 남녀조연상, 남녀신인상>과 예능 부문 <최우수작품상, 남녀예능인상, 신인남녀예능인상>, 티르티르 인기스타상 등 13개 부문의 네티즌 투표를 샐럽챔프 앱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전문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와 함께 반영될 네티즌 투표의 결과는 전문 심사위원의 1표와 똑같은 영향력을 행사한다.드라마 부문에서는 ‘무빙’이 최우수작품상, 남녀주연상, 남녀조연상, 신
아성다이소가 다이소몰에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을 늘렸다고 27일 밝혔다.다이소몰 픽업 서비스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에는 106개 점에서 진행을 했고, 신규 픽업 서비스 매장을 270개 점으로 확대해 총 376개 점에서 픽업 서비스를 운영한다. 아성다이소 측은 "최근 픽업 서비스의 주문 건 수가 서비스 초창기와 비교해 보면 약 117% 증가했고, 같은 기간 매출은 약 126% 증가했다"며 "픽업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이번 서비스 확대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서비스는 픽업 매장으로 선택한 매장의 재고로 쇼핑을 할 수 있으며, 다이소몰에서 상품
섹슈얼 웰니스(Sexual Wellness) 브랜드 텐가(TENGA)가 감각적인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립앤딥(RIPNDIP)과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컵 제품 2종을 한정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텐가는 섹슈얼 웰니스 제품이 부끄럽거나 숨겨야 하는 물건이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제품으로서 성생활을 더욱 행복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수단으로 여겨질 수 있도록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텐가와 함께 행복하고 재미있기를 바라는 취지에 공감하고, 같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브랜드들과 꾸준히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유머러스하고 참신한 디자인으로 젊은 패셔니스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오닐이 서피비치와 협업한 아트웍 티셔츠를 한정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오닐과 서피비치를 아트웍으로 풀어냈으며, 바캉스 뿐 아니라 일상속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풀어냈다. 남녀 티셔츠 5종으로 제작됐으며, 커플룩으로도 잘 어울려, 서피비치를 찾은 고객들에게 의미있는 컬렉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오닐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서피비치 오닐 매장,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협업을 기념해 오닐몰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서식품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잔망루피는 유명 어린이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루피’에서 유래한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를 갖춰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일곱 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친숙한 이미지라는 공통점을 가진 맥심 커피믹스와 잔망루피의 조합으로 맥심 커피믹스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MZ세대 소비자들과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본격적인 하반기 앞서 브랜드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OG(Speedcat OG)’를 출시하며 F/W 시즌 캠페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푸마는 오는 29일 ‘스피드캣 OG’ 발매를 통해 하반기 새로운 스피드캣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고 ‘LIBERATE YOURSELF WITH SPEEDCAT’이라는 슬로건 아래 깊은 내면 속에 숨겨진 ‘진정으로 자유로운 나’를 조명하며, 스피드캣과 함께 각양각색의 개성있는 인물들이 표현한 자유로움을 담아냈다. 2024년 F/W 시즌 내내 순차적으로 새로운 스피드캣 라인업과 함께 다채로운 비주얼의 캠페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푸마 스피드캣은 1998년 포뮬러 원(Formula One, F1) 레이서들을 위해
식품기업 하림은 ‘4세대 육즙만두’를 이을 신제품으로 ‘더미식(The미식) 육즙닭고기교자’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더미식 육즙닭고기교자’는 100% 국내산 하림 닭을 사용해 닭고기 고유의 담백한 맛과 촉촉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만두소에는 메인 재료인 국내산 하림 닭가슴살과 닭정육에 하림만의 비법소스를 추가해 감칠맛과 풍미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또 양파, 부추, 양배추, 대파 등 4가지 신선한 국내산 생채소를 굵게 썰어 넣어 씹는 맛을 살렸다. 만두피는 3시간 동안 직접 우려낸 육수로 반죽한 후, 1만번 치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하림만의 기술력으로 만두 육즙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아 한 입
한샘은 홈인테리어 상품 구매의 모든 과정에서 한층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한샘몰 모바일 앱과 웹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샘 측은 "유저 유저 인터페이스와 상품 카테고리를 재정비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고 각 상품 카테고리의 특장점 등 고객의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보강했다"고 설명했다.먼저 메인 카테고리는 크게 ‘홈퍼니싱’과 ‘인테리어’로 명확하게 나누고, 기존 330여개에 달하던 세부 상품 카테고리를 약 190여개로 줄여 고객이 잦은 페이지 이동 없이 원하는 상품이나 카테고리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바꿨다.상품 페이지 디자
일화(대표 김윤진)가 제10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맥콜·모나 용평 오픈 with SBS Golf'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맥콜·모나 용평 오픈은 일화가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지속해온 국내 대표 골프 대회다. 한국 선수 최초 상금왕 3연패를 기록한 고진영 선수를 비롯해 다수의 스타 플레이어를 배출한 대회로도 알려져 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모나용평 버치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며, 총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2024 시즌 15번째로 열리는 KLPGA 투어 대회로, 우승상금 1억 4400만원을 포함해 총 상금 8억 원을 두고 132명의
이디야커피가 오는 28일 신메뉴 ‘아이스티’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 건강을 강조하는 BFY(Better-For-You) 소비 트렌드와 더불어 자신만의 방식으로 특별한 경험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복숭아 맛 아이스티를 활용한 음료 4종으로 제로슈가 아이스티, 아망추, 아샷추, 제로슈가 아샷추로 구성됐다. ‘제로슈가 아이스티’는 홍차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를 제로슈가로 즐길 수 있다. ‘아망추(아이스티에 망고 추가)’는 복숭아 아이스티에 망고를 토핑으로 듬뿍 올려 새콤달콤한 복숭아의 향미와 망고의 진한 달콤함을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해 배우 고윤정과 변우석이 함께한 ’프레시벤트 래쉬가드 컬렉션’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함께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 고윤정과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국내외를 불문하고 각종 화제를 몰고 있는 배우 변우석은 이번 화보를 통해 휴양지 스타일링은 물론 워터 스포츠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냉감 소재의 래쉬가드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래쉬가드 화보는 액티브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