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인기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MZ 세대를 겨냥한 달달한 크림 도넛 2종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디토(Ditto) 소비' 열풍을 이어갈 이번 콜라보는 MZ세대를 사로잡은 메가MGC커피와 오픈런은 기본인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벌써부터 빵 덕후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노티드 시그니처 할메가커피크림 도넛’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메가MGC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할메가커피’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크림으로 구현해 만든 콜라보 메뉴로, 오직 메가MGC커피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한정판 도넛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통해 수도권 또는 일부
이디야커피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저녁 시간대 ‘디카페인 옵션 무료 변경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저녁 6시 이후부터 마감 시간까지 진행되며, 이 시간대에 에스프레소 커피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디카페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카페인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니즈 증가에 맞추어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평소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커피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메뉴는 원두에 포함된 카페인이 90% 이상 제거돼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신제품 콤부차 2종을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 선보이고 전국 단위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에 주요 편의점에 입점한 제품은 티젠이 최근 선보인 콤부차 하이볼향과 매실 제품이다. GS25와 세븐일레븐에서는 2종 모두를, CU에서는 하이볼향을, 이마트24에서는 매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티젠 콤부차 하이볼향’은 스모키하고 스위트한 몰트향 풍미와 건강한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을 함께 담은 이색 제품이다. 하이볼을 건강한 발효 음료에 접목한 새로운 시도로,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하이볼의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해 아이스 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스 팬츠 컬렉션은 냉감 소재를 바탕으로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필수인 냉감 소재 ‘아이스’에 신축성이 좋은 ‘파워플렉스’를 더해 착용감을 강화했다. 특히, ‘아이스’는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이 최상의 쾌적함을 부여한다.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시원한 촉감으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산뜻한 신체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나노 기술을 접목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햇볕이 강한 여름철 야외 활동 시 피부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여기에 출퇴근, 실내외 스포츠
브랜드 특유의 유쾌함으로 축제에서 그 빛을 발하고 있는 칭따오가 초여름날의 페스티벌을 청량하게 수놓는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하는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칭따오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깔끔하고 청량한 맛에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칭따오 맥주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알코올 부담을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과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두 가지 맛을 함께 선보이며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시원함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칭
2024년 6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마동석, 2위 강동원, 3위 변요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57,235,148개를 소비자와 브랜드와 관계를 분류하여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영화배우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2
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은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제4회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 “With me”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은 스타벅스와 하트-하트재단이 함께하는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2020년 12월, 스타벅스 최초의 포괄적 인테리어 적용 매장인 서울대치과병원점 개장을 시작으로, 장애인 고용 증진 및 장애인식개선을 목표로 서울대학교치과병원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향현)과 함께 4회째 이어오고 있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의미하는 “With me”로, 총 311건의 청년 장애인 작가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지난 19일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중고차 플랫폼 ‘첫차’에서 2024년 상반기 온라인 중고차 소비 트렌드를 20일 발표했다. 첫차는 온라인 구매 환경에 익숙한 2030 고객 비중이 높은 서비스로,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 상반기 경제상황에 따라 급변한 중고차 소비 패턴을 분석했다. 2024년 상반기, 6개월 동안 온라인 구매문의를 남긴 전체 고객 5명 중 1명은 500만 원~1,000만 원 사이의 중저가에서 중고차를 구매했다. 평균 연식이 7년 이상 된 가성비 중고차가 대거 포진한 가격대로 기존에는 세컨카·영업용 차량 등의 구입 목적으로 인기였으나, 경제 상황이 악화되면서 전체적인 수요로 확대된 상황이다. 해당 가격대에서 구매가 가장 많이 이뤄진 모델은 현대차 그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대기업 그룹사와 주요 기업에서 신규 채용이 활발하다고 20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롯데그룹, 코오롱그룹, 중앙그룹, SK하이닉스, KT엠모바일, 티웨이항공 등이다.◇ 롯데그룹에서 이달 30일까지 ‘2024년 6월 신입사원 I’M 전형 채용’에 돌입한다. I’M 전형은 이번에 신설된 제도로 ‘나’만의 스토리텔링으로 ‘나’의 역량을 어필할 수 있는 전형이다. 채용 계열사는 롯데GRS, 롯데멤버스, 롯데이노베이트, 롯데케미칼, 롯데칠성음료, 롯데홈쇼핑, 코리아세븐, 롯데호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슈퍼 총 10곳이다. 근무지와 채용 직무는 계열사별로 상이하며, 최대 2개 계열사/직무에 복
국내 AFC, 일본 HEAT 페더급 챔피언 유주상(30·워프코퍼레이션)이 세계적인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코리안좀비’로 알려진 정찬성이 출범한 대회 ZFN(Z-Fight Night)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ZFN은 얼리버드와 1차 티켓이 연이어 매진되며 국내 종합격투기 대회의 이례적인 흥행을 예고했다.오는 29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정찬성 Korean Zombie’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한 인기 콘텐츠 ‘좀비트립’에서 검증된 아마추어 선수들이 출전하는 Z-Royal 8경기, AFC 출신 및 국내 최정상급 프로 선수들이 출전하는 Z-Nation 6경기의 순서로 펼쳐진다.2021년 프로 데뷔 이후 6연승을 달리고 있는 유주상은 남아메
컴포즈커피가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을 맞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당∙저칼로리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시즌 한정 메뉴로 제로슈가 파우더와 제로 사이다를 사용해 당과 칼로리 모두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로슈가 캐모마일 리프레시, 제로슈가 청포도 그린티, 제로슈가 복숭아 아이스티 3종으로 구성됐다. 컴포즈커피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로우스펙(Low Spec)’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컴포즈커피의 ‘복숭아 아이스티’를 제로슈가 버전으로 추가 출시하며 ‘아샷추(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를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세제 ‘액츠 퍼펙트’ 3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죤은 무덥고 습한 여름 소비자들의 빨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액츠 퍼펙트’ 베이킹소다, 실내건조, 딥클린 3가지 제품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액츠 퍼펙트 베이킹소다’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베이킹소다 함량을 2배 강화해 묵은 때와 섬유 악취, 얼룩으로 고민하는 사람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실내건조 특화 성분 함량을 2배 늘린 ‘액츠 퍼펙트 실내 건조’는 악취 원인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줄일 수 있다. ‘액츠 퍼펙트 딥클린’은 베이킹소다 함량과 컬러 케어 기능을 높였다. 컬러
데상트코리아의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여름 캠페인 ‘액트 위드 유어 샤인(Act with Your Shine’ 캠페인 화보 공개와 함께 2024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액트 위드 유어 샤인’ 캠페인 화보는 활기찬 한 여름 이미지를 반짝이는 햇살 아래 싱그러움 가득한 잔디, 시원한 풀 사이드, 숲 등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여기에 간결한 핏, 활동성을 높인 발랄한 컬러의 2024 여름 컬렉션이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여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시즌 특성을 반영해 이번 컬렉션은 높은 통기성에 기능성을 갖추고, 코스 안팎에서도 활용도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바람이 잘 통하고 몸에 붙지 않는 시